길거리 농구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각 스트리트 선수는 각자의 독특한 스타일과 기교를 가지고 있어 관중의 인정과 존경을 받는다. 고추장은 2 1 세기의 가장 인기 있는 길거리 선수이다. 그가 많은 새로운 무늬를 만들어 길거리 농구를 더욱 관상적이고 오락적으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거리 농구는 단순한 스포츠가 아니라 예술이다.
거리농구' 는 힙합의 거리농구에서 취재한 것이다. 여러 가지 번거로운 규칙을 버리고 모두 거리로 나와 골목 힙합의 리듬을 따라 함께 자유롭게 농구를 한다.
1970 년대, 뉴욕의 흑인 동네에서, 그곳의 아이들은 아무 이유도 없이 그들의 열정을 헤프게 헤프게 썼다. 어느 날, 어느 똑똑한 미국인이 "거리에서 농구를 하게 하라" 고 외쳤는지 모르겠다. 그 이후로, 그 움직이는 아이들은 갈 곳이 생겼다. 그들은 용감하고 공격적이 되도록 노력하며 농구를 소품으로 사용하여 간단하고 어려운 농구 게임을 한다.
거리 농구가 중국에 도입되어 상해 거리에 나타났다. 공을 치는 남자들은 대부분 말을 좋아하지 않는다. 팀의 어떤 사람들은 가끔 "패션은 유니폼만큼 어리석다" 고 중얼거린다. 그들은 자신이 유행을 따르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고, 자신이 단지 농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다. 동양 남자 농구 팀의 일부 대원들은 매우 불복하여 조용히 그들에게 도전했다. 결국 그들은 작은 거리 선수들의' 무작위로 발휘' 에 졌다. "길거리 농구는 드리블이 아니라 몸의 리듬으로 상대를 어지럽게 한다."
외국에서는 거리 농구의 발전이 비교적 빠르며, 자체 문화 기반도 있다. 지난 2 년 동안 이 운동은 거리 문화와 힙합 음악으로 중국에 전해졌다. 이런 수입품이 대중에게 받아들여지고 발전하는 데는 확실히 과정과 시간이 필요하다. 길거리 농구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직업발전 방향으로 삼고 있지만,' 중국 임중 도원', 길거리 농구 기술이 좋은' 물고기 무리' 가 답답한 것은 자신의 방향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중국의 스트리트 볼 경기는 대부분 상업 활동이며, 상업 운영의 목적성이 매우 강하여, 왕왕 스트리트 볼 자체의 특징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어떤 경기의 규칙과 요구는 스트리트 볼 자체의 특징에서 벗어났고,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 스트리트 볼 경기와 3 인 농구를 혼동했다.
[이 단락 편집] 2. 거리 농구-문화적 세계관
뉴욕 거리를 걸으면 농구를 들고 있는 남자들이 "이봐, 록공원에 가자!" 라고 말할 것이다. "
\ "그게 뭐야? 클릭합니다
"그래, 이게 길거리 농구의 성지라는 걸 몰라?"
"거기 가면 네가 원하는 걸 볼 수 있어! 클릭합니다
"네, 많은 전설을 듣게 될 겁니다. 저를 믿으세요."
뉴욕 할렘 지역의 Rucker Park 는 많은 거리 농구의 영웅과 신화, Earl "The Goat" Kauert 를 창조했다.
수많은 이름들이' 파괴자' 조 해먼드, 피웨이 코란드, 로이드 스웨이 피에이 다니엘스 등과 같은 헤록 공원을 만들었다. 그들 각자는 모든 젊은이들을 놀라게 하는 전설적인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단지 50 년대의 역사일 뿐이지만, 우리에게 남겨진 것은 오늘 장렬한 거리 농구 문화이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거리볼 동작, 격정이 넘치는 바구니 아래 대항, 귀청이 터질 것 같은 덩크, 즐거운 골 공기 릴레이, 뜨거운 힙합 음악, 코트에서 넓은 힙합 의상을 입은 흑인 총각들이 음악의 리듬에 따라 몸을 흔들고, 가끔 구장에서 불가사의한 골을 위해 비명을 질렀다. 이번 경기는 정규 농구장이 아니라 넓은 거리, 도시 광장, 심지어 공장 공터에서였다. 농구대를 세우기만 하면 홈그라운드다.
이것은 단지 스포츠가 아니라 예술이다. 이것이 바로 길거리 농구다. 미국 거리의 흑인 문화에서 유래한 농구 형식이다.
길거리 농구가 한 시대를 풍미하자 미국도 한동안 스트리트 볼 조직이 등장했다. 하지만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트리트 볼 조직은 캐나다 출신의 DIME 입니다. DIME 는 Miller (T-Mill) Adeyemi Adegbesan (AYO) 이 1999 년 봄에 창립하여 캐나다 온타리오 주 캠브리지국제대학원에 성공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많은 스트리트 마스터와 일부 현지 농구 선수들의 사진이 홈페이지에 게재됐다. 거리 농구가 유행함에 따라 DIME 팀이 구성되었다.
DIME 는 도시 거리 문화의 독창성과 창조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조직이다. 그들의 영향력과 기회를 통해 Dime 는 젊은이들의 재능을 보여 줄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마찬가지로, 젊은 세대에게 기회를 주는 동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서로 교류하여 그들이 계속 목표를 추구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였다.
DIME 의 스타 선수 고스트와 Tru Baller 는 오늘날 거리계에서 가장 눈부신 스타에 속한다. 캐나다에서 온 Notic 도 오늘날 세계 최고의 길거리 농구 단체 중 하나로 꼽힌다. 그들도 세계 최고의 거리 농구 선수가 있다. Notic 의 제구주인 김한드 (King Handle) 는 키가 190 cm 에 달하지만, 그는 공을 잡을 때 손에 붙은 것 같다. 그는 일찍이 아시아에서 공연을 했는데, 그가 실내에서 공을 칠 때 생기는 메아리가 사람들의 귀를 참을 수 없게 한다고 한다.
길거리 농구는 현재 NBA*** 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유분방하고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력이 그들을 고무시켰다. 불굴의 끈기가 그 젊은 거리 선수들을 지탱하고 있다.
HIP-HOP 은 hiphop, hip hop 및 농구 상자의 조합입니다. 길거리 농구는 힙합 팝 음악 요소와 새로운 길거리 농구 문화를 결합해 지금의 길거리 농구 게임을 형성했다. 정규운동에 필요한 엄격한 규칙과 경기 방식과는 조금 다르지만 참가자들은 자신의 게임 스타일을 자유롭게 보여줄 수 있어 최대의 가치와 매력으로 삼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힙합 음악의 선율에서 춤을 추는 것처럼 게임을 한다.
정규 경기는 팀 공연이기 때문에 스트리트 볼이야말로 자신의 재능을 진정으로 과시하는 농구 예술이다. 팀의 제한을 받지 않고, 개인기술은 예술창조로 진화하고, 대담하고, 광기적이고, 아름답고, 상상력과 창의력이 무한하며, 시각적인 감각이 강렬하다.
[편집본] 3. 거리 농구-규칙과 스타일
(a) 게임 규칙
정규농구 경기는 각종 규칙의 제한을 받는 반면, 길거리 농구 경기는 관객을 더욱 화려하게 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일부 규칙은 지키지 않아도 된다. 길거리 농구에서만 공이 상대방의 머리에 맞고 튕기거나 벽에 발로 차서 공을 패스한다. 이것들은 모두 거리 농구의 매력이다.
(b) 거리 스타일
길거리 농구가 스타일을 강조하는 이유는 길거리가 농구의 자유와 창의성을 반영했기 때문이다. 사람마다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농구가 더욱 관상적이고 예술적이기 때문이다.
첫 번째는 옷입니다. 크거나 큰 옷을 입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옷은 편안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며, 동작을 할 때도 자유를 느낀다.
둘째, 운동. 제구 기교와 감촉을 높이려면 이 기본 동작을 통과해야 한다. 아무리 교묘한 동작이라도 제구 기교를 빼놓을 수 없기 때문이다. 자신의 스타일을 제련하고 거리 코트에 자리를 잡으려면 반드시 공을 잘 제어해야 한다.
셋째, 거리 농구의 의미. 농구 규칙의 경직과 기술 수준의 제한으로 인해 농구라는 화려한 자유 방식을 받아들일 수 없는 사람들이 많다. 길거리 농구는 많은 제한에서 벗어나 정통 농구 경기보다 더 관상적이고 오락적인 예술적인 표현에 도달했다. 길거리 농구를 하는 것도 이기기 위해서지만, 경기를 이기기 위해서가 아니라 관객들의 인정과 환호를 얻기 위해 관객도 경기에 녹아들게 하기 위해서다. 그것이 진정한 승리, 진정한 거리 농구다.
[이 단락 편집] 4. 거리 농구-개발과 진화
길거리 농구는 3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 관상성과 패션성으로 전 세계를 휩쓸고 농구 운동을 전복시켰다. 교류 과정에서 스트리트 볼의 스타일, 타법, 타법이 크게 달라졌다. 우리는 그것을 두 가지 파벌, 즉 낡은 스타일 (OS) 과 새로운 스타일 (ns) 으로 나누었다. 그들은 완전히 다르다.
OS 스타일은 주로 미국 흑인 지역에서 유행한다. OS 의 중점은 실전 기교와 돌파점수로 꽃무늬와 저글링을 보완한다. 그리고 꽃무늬 동작은 비교적 진부하다. 예를 들면 손가락 회전 공, 팔 회전 공을 주요 동작으로 한다. 유명한 팀은 미국에서 온 AND 1 입니다. 몇 년 전 중국의 토끼와 제북처럼 모두 OS 스타일의 창시자였다.
NS 스타일은 주로 캐나다, 중국, 일본과 같은 일부 국가에서 유행한다. NS 스타일의 주요 목적은 현란한 꽃무늬 동작과 고조적인 수법으로 점수와 실전을 보완하는 것이다. 그라운드에서 득점이 적은 일부 사람들은 NS 꽃놀이를 완벽하게 할 수 있다. NS 의 스타일은 표현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꽃무늬 방식은 OS 와 완전히 다르며, 동작이 화려하고 중복이 적다. Ns 스타일은 혁신 능력을 매우 중시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동작을 창조하고 탐구하는 것이 NS 의 정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캐나다의 유명한 NS 전대와 DIME 조합은 NS 스타일의 창시자이다. 국내의 유명한 팀, 예를 들면 충칭의 T.X, DED 는 모두 매우 강력한 NS 팀이다. 상하이의 트루소스는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NS 선봉이다.
거리 농구-세계 10 대 전설
1. 얼 마니가트 (Earl Manigat) 는 뉴욕에서 온' 염소' 라는 별명으로 뉴욕의 거리 전설이다. 그의 전기는 이미 영화로 제작되어 HBO 에서 방송되었다. 그가 어릴 때부터 공을 쳤던 98 번가 구장도 그의 별명인' 염소' 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그는 마약 복용으로 감옥에 들어갔다. 출소 후 고향 근처에서 소년이 공을 치도록 지도하고 1998 이 사망했다. NBA 를 때린 적이 없는 가장 위대한 선수로 여겨진다.
2. 조 호만드 (Joe Homend), 원주민 뉴요커, 별명' 파괴자', 6 피트 4 의 수비수, 20 세에 록리그 MVP 를 받았다. J 박사의 수비로 하프 타임에 50 점을 쉽게 이겼다.
3. 원주민 뉴요커인 Clando 는' 회오리 바람' 이라는 별명으로 한 경기 135 점, 한 시즌 평균 70 점이었다. "투우장" 이라고 불리며, 손과 드리블을 바꾸는 기교가 있다.
라마르 몽단, 토착 시카고인, 별명은' 돈', 5 피트 9 인치 수비수, 유명한 명사수. 앤지, 태양팀의 전 감독은 훈련 때 라마르가 수놓은 워밍업 코트를 입고 있었다. 그가 외선 슛과 농구 연습을 하고 있을 때, 그의 동료들은 그를 몽단이라고 부를 것이다.
로이드 다니엘스, 뉴요커들, 닉네임' 완두콩' 은 뉴욕 퀸즈에서 온 6 피트 8 인치 수비수로, 뉴욕 자바르 이후 가장 위대한 농구 선수로 여겨진다. 그는 장내의 다섯 자리 모두를 점퍼마술사 존슨이라고 부를 수 있다.
6. 허먼 노스, 뉴요커, 별명' 헬리콥터'. 어떤 사람은 그가 리바운드의 절반을 넘는 높이를 본 적이 있다. 거리의' 투우' 에서 자바르의 주먹은 바둑판에 큰 샤브샤브를 상을 주었다.
7. 아트힉스 (Art Hicks), 시카고인' 그레이트 아트 (Great Art)' 라는 별명은 세인트엘리자베스 고등학교의 6 피트 5 인치 공격수로 리바운드를 돌파하는' 냉정한' 덩크바구니로 유명하다.
8. 네이티브 뉴요커 라프터 올트슨 (Rafter Altson) 은' 나와 놀아라' 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그라운드에서의 그의 신기한 표현을 칭찬했다. 많은 NBA 스타들이 투우장으로 돌아와서 그를 방어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마브리는 그에게 교훈을 주었다는 것을 인정했다. 1998 의 오디션은 수사슴에 의해 선발된다.
9. 랄프 워커, 시카고인, 별명' 로켓', 키 6 피트 4 인치. 그는 구장에서 뛰어올라 공을 리바운드에 두 번 던지고 주워 바구니에 쑤셔 넣었다. 장내의 모든 사람들이 멍해져서, 그에게 다시 한 번 오라고 하자, 그도 이렇게 했다.
10. 다린 메이슨, 필라델피아에서 온 별명은' 씹기', 키는 5 피트 1 1 인치, 수직 이륙 높이는 43 인치입니다. 그의 신기한 어시스트는 가장 기억에 남는다.
[이 단락 편집] 다섯째, 거리 농구 관련 영화
조던처럼 공을 치다
"Cross over" (중국어 번역은 "스트리트 볼", Cross over 는 다리 아래 드리블을 하는 농구 용어)
덩크슛 대전
길거리 농구 대변인
반위백, 뜨거운 형제, 기적의 소녀 조합 등.
[이 단락 편집] 6. 길거리 농구 관련 게임
(a) "거리 농구" 의 자유로운 스타일
1, 게임 설명
거리 농구 게임 Free Style 스크린 샷은 농구 투우를 주제로 한 3D 레저 온라인 게임이다. 중국은 한국의 유명 온라인 게임 개발회사인 JC Entertainment 가 개발하고 천유사가 운영한다. 일반 농구 게임 1 인이 전 팀을 통제하는 것과는 달리 길거리 농구는 게임에서 한 사람만 통제할 수 있다. 게임은 팀워크를 중시하고 팀원과의 협력을 통해 게임을 이긴다. 국복 5V5 테스트 패치 출시, 한국 서버 지원 10 플레이어 온라인 경기.
2. 기본 정보
게임 이름: 거리 농구
영어 이름: 자유형
게임 유형: 스포츠
게임 플랫폼: 온라인 게임
게임 스크린: 3D
개발처: 한국
개발 회사: JoyCity 엔터테인먼트 회사
운영 회사: tianyou 회사
발행일: 2005- 1 125
3. 게임 배경
농구는 일종의 게임이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권리와 방식을 가지고 있지만, 규칙에 따라 놀고 싶다면 NBA 에 가는 것이 좋다. 거기에는 심판과 규칙이 많다. (조지 버나드 쇼, 농구명언) 만약 네가 갈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거리로 가서 농구를 해라. 거기에는 여전히 영웅과 NBA 스타가 있을 것이다.
뉴욕 스포츠 잡지의 선임 기자인 피터는 시끄러운 경기장 옆에서 또 다른 스포츠 평론을 시작했다. 노란 피부의 아이가 백인과 흑인이 가득한 구장에 나타나 구장의 다른 사람들의 주의를 끌었다.
이 거리 법정은 보통 흑인 아이들에게 남겨져 있으며, 경찰과 백인들은 멀리서 바라볼 뿐이다. 피터는 놀라서 갑자기 혼자 다가와 아시아 아이의 손에서 동전을 빼앗았다. 그는 헬리콥터처럼 페널티 라인에서 뛰어내려 공중에 3 초 이상 머물렀다. 결국 그는 동전을 리바운드에 올려놓았고, 장내에는 갑자기 쥐 죽은 듯이 조용해졌다. 침묵은 헬리콥터처럼 날기 때문만이 아니라 다음 장면을 위한 것이다. 체구가 우람한 190cm 센터 앞에서 이 보잘것없는 아시아 꼬마가 모사했다.
피터 기자가 정신을 차리고 그 자리에 있던 선수인 아시아 아이의 내력을 묻자 리바운드에 놓인 동판이 그의 발 아래로 굴러갔다. 그가 집어 보니 동판에 만리장성의 도안이 찍혀 있는 도자기 인형이었다.
"당신이 상대의 머리 위로 날아갈 때, 당신의 발은 닫혀 있습니까?" " 피터 기자는 의심스럽게 그에게 걸어온 중국 아이들에게 물었다. 그는 다시 한 번 그의 문제를 강조했다. "내 말은, 너는 어떻게 발을 감고 그렇게 높이 뛸 수 있니?" 이것도 중국 곡예인가요? "아니, 그냥 스트리트 볼, 그냥 프리스타일! "리포터 피터는 즉시 원고에 거리 공이 전통 농구와는 달리 교묘하고 자유롭고 유창하며 분방하다는 문장을 추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명언) 하지만 글로 스트리트 볼과 자유형이 무엇인지는 완벽하지 못하다.
어서, 경기장에서 보자.
현실에 가까운 농구 경기다. 마치 진짜 농구 경기를 직접 하는 것과 같다. 그것의 게임 분위기는' 청춘' 과' 자유' 를 드러낸다. 만화 스타일의 캐릭터 조형과 장면 패턴이 전체 3D 를 통해 생생하게 드러납니다. 인물의 기술은 경험에 따라 성장하고 축적된 경험치가 높을수록 능력이 강하다. 캐릭터가 성장함에 따라 기술도 그에 따라 향상되어 성장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다. 또 당첨소득에 따라 개성을 살수 있는 농구복과 운동화도 구입할 수 있다.
거리농구는 중국에서 운영한 지 불과 몇 달 만에 농구와 힙합 음악 문화를 사랑하는 젊은이들의 열렬한 호응과 사랑을 받았다. 동시에 온라인은 35 만명에 달하며 한때 국내에서 큰 농구 열풍을 일으켰다. 길거리 농구는' 전국 NBA' 의 대결을 벌이고 있다.
4. 직업 소개
공격수 (F) 는 15 수준에 도달한 후 두 개의 프로 공격수 (PF) 와 작은 공격수 (SF) 로 나뉜다.
센터 (C) 가 15 등급에 도달한 후 다른 직업이 되지는 않지만 능력은 크게 향상될 것이다.
수비수 (G) 는 수비 (PG) 와 득점 수비수 (SG) 로 나눌 수 있다.
앞으로 (앞으로)
공격수는 또 작은 공격수 (⾮SF÷) 와 큰 공격수 (⾮PF÷) 로 세분화할 수 있다. 15 수준에 도달하면 작은 공격수나 공격수의 공방 위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공격과 방어 위치를 세분화하지 않은 공격수 (1 레벨 ~ 14 레벨) 는 아래 표에 표시된 순서대로 다양한 기술을 배울 수 있다.
각자의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할 때 게임에서 얻은 점수와 쿠폰을 이용해 다양한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수평 기술 사용 기타
기본기가 을 방해하고,' 얼굴을 위로' 모든 공방 위치 선수들이 * * *
LV 1 커버 카드 위치, 빠른 패스, 공중 슈팅, 스트라이커를 위한 바구니.
중심.
"금지는 내 전쟁터야!"
센터 (C) 는 공방 양끝에서 바구니 아래 제한 구역을 지배하는 사람이며, 마치 팀의 수호신과도 같다. 키 큰 몸매와 강건한 체격에 의지하여 을 쏘고 리바운드, 샤브샤브 등 유리한 무기를 만들었다. 따라서 중장거리 드리블 슈팅 능력이 약하더라도 금지 구역 내에서 상대에게 강한 압박감을 줄 수 있다. 금지 구역은 그라운드에서 가장 부딪치는 지역이며, 센터는 반드시 금지 구역 내에서 상대와 싸워 서로 팀의 승리를 쟁탈해야 한다.
첫 번째 채우기 기술을 배우기 전에, 너는 반드시 첫 번째 채우기 기술을 배워야 한다. 각자의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할 때 게임에서 얻은 점수와 쿠폰을 이용해 다양한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수평 기술 사용 기타
기본기 기본기가 을 방해하고, 웅크리고, 모든 공방 위치를 수비한다.
LV 1 커버 카드 위치, 빠른 패스, 후크 슈팅, 바구니 밑에 끼워져 있습니다.
LV 16 처음으로 관개를 보충합니다. 빼앗아, 코비는 공을 내선에 넣지 않았다.
가드 (가드)
수비수는 득점 수비수 (SG) 와 수비 (PG) 로 나눌 수 있다. 수비수 수준이 15 에 도달하면 득점 수비수나 수비를 공방 위치 중 하나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비수 (1 레벨 ~ 14 레벨) 는 공방 위치를 세분화하기 전에 아래 표에 표시된 순서대로 다양한 기술을 배울 수 있다. 각자의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할 때 게임에서 얻은 점수와 쿠폰을 이용해 다양한 기술을 배울 수 있다.
수평 기술 사용 기타
기본기가 을 방해하고, 웅크리고, 모든 공방 위치를 수비하다.
LV 1 커버 카드 위치, 빠른 패스, 공을 바닥에 던집니다.
코비 브라이언트는 달리기에서 수비수에게 공을 패스했다.
5. 동작 바로 가기 키
↑ 앞으로 드리블/양손 공중에서 v 스위치 렌즈 각도 4 화면
↓ s 반환/컷 1 좋은 5 상자
← 왼쪽 D/ 커버 냄비/리바운드 2 아름다운 어시스트 6 백 필드
→ 오른쪽 w 블록/특기 3 죄송합니다
6. 구성 요구 사항
프로젝트 기본 장비 권장 장비 구성
운영 체제 windows 98/me/2000/XP windows 2000/XP
CPU 펜티엄 III 800 MHz 펜티엄 III 1.4 GHz 이상.
메모리 256mb 메모리 256mb 메모리
그래픽 geforce 2mx 100/200, ATI radeon 7000 geforce 3ti, ATI radeon 7500 이상.
하드 드라이브 1.5GB 이상? 1.5GB 이상
사운드 카드는 DirectX8. 1 및 DirectX8. 1 을 지원합니다.
조작에는 마우스+키보드 마우스+키보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장치 ADSL 또는 케이블 모뎀
(b) 거리 농구 GBA 버전
게임의 조작은 노고의 농구와 비슷하다. GBA 판은 S 슬롯 (즉, 가속) 을 추가하여 슈팅 동작에서 패스 설정을 제거하고 리바운드 뒤 공중의 패스를 유지한다. NG 보드에 비해. 능력 구분이 뚜렷하지 않다. 팀에 스토리 모드가 추가되어 ARC 모드에서 숨겨진 팀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총 *** 15 개 팀.
1, 키 설정
답: 찍겠습니다. 빠른 압력 펌프 가짜 동작, 공이 없을 때 이륙하고, 제때에 다시 한 번 공을 막는다.
B: 패스. 공이 없을 때, 방향은 충돌이고, 방향이 없을 때, 공은 부서진다: 가속. S 슬롯이 비어 있으면 쓸모가 없다. S 슬롯은 자동 복구가 가능합니다.
R: 반드시 죽여야 해. P 슬롯이 가득 차면 쓸 수 있어요. 사용 후 p 슬롯이 비어 있습니다. 촬영은 P 슬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점수 > =5 를 얻으면 꽉 찼다. 무공은 사람을 바꾸는 것이다.
팀 능력: 애리조나 마스터-속도 2, 2, 3, 3, 4, 수비 4 MYSA- 속도 3, 2, 3, 3, 3, 3, 3, 3, 3, 수비 3, 속도 3, 2, 4, 3, 4, 3: 5, 방비 4 블랙-스피드 3, 2: 5, 3: 5, 방비 4 아바라-스피드 3, 2: 4, 3: 2, 방비 3 STN 대로-스피드 2, 2: 4, 3: 수비 4T. K.3-속도 3,2 분 4,3 분 2, 수비 4 디오스 델솔-속도 2,2 분 4,3 분 3, 수비 4 증기 정찰병-속도 3,2 분 2,3 분 4, 수비 3 콜린스-속도 4
2. 도축 문제
사실 R 키를 누르면 됩니다. 다만 팀마다 살인 지역이 다릅니다. 최강팀을 예로 들다. 서브를 넣은 후 R 을 눌러 3 점살할 수 있지만, 어떤 팀은 곧 올라갈 것이다. L 을 누르고 왔다갔다하면서 R 을 계속 누르면 좋은 자리를 얻을 수 있다.
3, 게임성
게임에 표시된 최고 점수는 99 점이지만 실제 점수는 마지막에 발표된다. 점프할 때, 자신의 공은 덩크슛을 가속화하고, 다른 사람의 공은 바구니 밑 수비로 바뀐다. 수비할 때, 컴퓨터가 덩크하지 않는 한, 기본적으로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그 다음에는 공중이 길게 전해지며, 왕왕 수비를 하지 않고 득점을 가속화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컴퓨터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