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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자를 어떻게 써요

질문 1: 개요 형식은 어떻게 작문 개요를 만들 수 있습니까? 작문 개요는 일반적으로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1) 주제. 첫 번째 행의 중간에 제목 (또는 전체 제목) 을 씁니다.

(2) 주요 내용 및 센터. 제목 아래에서 이 작문의 주요 내용과 표현할 중심 사상을 간략하게 기술하다.

(3) 구조적 배치. 이것은 작문 개요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설계 시 다음 다섯 가지 사항에 주의해야 한다.

① 재료의 조직 순서를 배정하다. 먼저 무엇을 쓰고, 또 무엇을 쓰고, 전문을 몇 단락으로 나누고, 각 단락마다 무엇을 작은 제목의 형식으로 일정한 순서로 조직해야 한다.

(2) 주요 내용을 결정하십시오. 표현 센터의 필요에 따라 어떤 내용이 주요 내용인지, 어떤 내용이 부차적인지 결정하고, "상세", "보조 상세", "생략" 등의 글자를 표시한다. 중점 단락은 몇 층으로 나누어 써야 하고, 먼저 어느 층을 쓰고, 그 다음에 어느 층을 써야 하는지, 중점적으로 쓴 준비 단계와 순서가 상세히 열거되어 있다.

(3) 문장 선택 재료와 표현할 중심 사상에 따라 시작과 끝을 결정하고 개요에 간단히 명시한다.

(4) 질문의 타이밍, 구체적인 방법 및 방법을 설계하십시오.

⑤ 계층과 단락 사이의 연결과 전환을 고려하고,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지, 어떻게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지, 간단한 표시를 해야 한다.

학우들 좀 보세요. 다음은 우수하고 실용적인 작문 개요입니다.

제목: 잊을 수 없는 일.

주요 내용: 나는 발을 삐었고, 이주는 나를 돌보았다.

중심 사상: 학우에 관심을 갖고 다른 사람 때문에 초조하다.

구조 배치:

나는 줄넘기 연습을 하다가 발을 삐었다. (약간)

둘째, 이주는 나를 잘 보살폈다. (주요 부분)

1. 이주가 나를 그녀의 집으로 부축했다 (두 번째 세부 사항)

2. 이주는 나에게 발을 씻고' 빠른 회복' 이라는 말을 뿌렸다. (자세히)

나는 많이 좋아졌고, 이주는 조심스럽게 나를 부축해 집으로 돌아갔다. (두 번째 세부 사항)

셋째, 감동적이어서 지금까지도 기억이 생생하다. (약간, 점)

작문개요를 쓸 때 어떤 문제를 주의해야 합니까?

첫째, 형식은 유연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작문 개요에는 고정적인 형식과 통일된 요구 사항이 없으며, 항목과 세부 사항의 정도는 재료의 특성, 표현의 필요성, 자신의 수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일반적으로, 작문을 처음 배울 때, 작문의 윤곽은 가늘어야 하고, 거칠게 해서는 안 된다. 입의와 배치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됨에 따라 작문의 개요를 간단하게 쓸 수 있다.

둘째, 자세히 다듬고 수정해야 한다. 골자를 나열한 후, 전체 구상을 철저히 따져 보아야 한다: 재료 선정이 관련이 있는가? 생각이 분명하고 심오합니까? 선택한 재료에 대해 어떤 추가 절충안을 해야 합니까? 재료의 조직 배치가 엄격하고 합리적인가, 센터를 부각시킬 수 있는가? 심사숙고한 끝에 필요한 수정을 하다. 네가 만족해야만 너는 글을 쓸 수 있다.

셋째, 쓰기 전에 반드시 개요를 만들어야 한다. 작문 개요는 완전히 자신을 위해 쓴 것이니, 자신을 위해 이 문장 을 잘 쓰는 것으로 충분하다. 강력한 실용성을 지녔다. 일부 학생들은 개요의 목적을 잘 알지 못하며, 요강이 괜찮다고 생각하며, 심지어 선생님의 요강에 대한 요구가 "번거로움" 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선생님을 상대하기 위해서, 심지어 작문을 먼저 쓴 다음, 작문 요강을 "보충" 한다. 이것은 정말 본말이 전도된 것이니, 사람을 너무 업신여긴다.

넷째, 반드시' 개요도 없고 작문도 없다' 는 습관을 형성해야 한다. 어떤 학생들은 글을 쓰기 전에 개요를 쓰지 않는 것이 매우 흔하다. 잠시 제목을 보면, 그들은 글을 쓰기 시작하고, 생각하고, 생각하고, 어디까지 미끄러지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반을 쓰고 찢고 다시 쓴다. 이렇게 되면 귀중한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작문의 질에도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 이런 상황의 주된 원인은 세심한 구상과 배치를 형성하는 습관, 특히' 강령이 없는' 습관이 없기 때문이다.

작문을 쓸 때 개요의 제약이 있어' 계획' 에 따라 하면 단숨에 문장 한 편을 쉽게 쓸 수 있고,' 중심, 질서, 중점' 을 쉽게 달성할 수 있다. 반대로, 계층이 불분명하고, 세부 사항이 부적절하며, 일을 잊는다. 따라서 개요는 작문의 효율성과 질을 높이는 중요한 방법이다.

이것은 학생들에게 다음과 같이 상기시켜줍니다: 에세이를 쓰고 개요를 먼저 작성하십시오. 골자도 없고 구도도 없다. 보통 이렇다. 특히 시험이나 작문 경기를 할 때는 더욱 그렇다. 5 학년 2 학기부터 초고를 치지 않고 직접 작문 요강에 따라 글쓰기를 연습해야 한다. ...>& gt

질문 2: 계획 개요를 작성하는 방법은 개인이나 조직이 일정 기간 동안 제정한 비교적 포괄적이고 장기적인 발전 계획입니다. 미래 무결성, 장기적, 기초적인 문제에 대한 사고와 고려이며, 미래 행동 전체를 설계하는 방안이다. 계획은 많은 요인과 인간의 관점을 통합하는 특정 분야의 발전 비전이다. 계획에 대해 말하자면, 일부 * * * 부서의 동지 학자들은 그것을 도시와 농촌 건설 계획으로 삼아 계획과 건설을 밀접하게 연결시킬 것이다. 사실 이것은 계획 개념에 대한 일방적인 이해이다.

계획 개요는 한 지역이나 한 분야에 대한 발전 계획이며, 전반 국면에 관한 것이다. 잘 쓰려면 구체적인 사실에서 나온 다음 구체적인 사실에 떨어질 필요가 있다. 글로벌 또는 전체 지역의 모든 방면에서 대량의 중대 사건과 해야 할 사실을 수집하고, 이러한 중대 사건과 사실을 귀납, 분류, 귀납, 정리, 정제, 승화하여 한 지역이 사기를 북돋우고, 인심을 결집하는 발전 목표와 구체적으로 조작할 수 있는 중대 사건과 사실로 만들 수 있다. 골자를 실현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계획 개요는 구체적이고 수량적이며 방향성, 과학성, 조작성이 있어야 한다.

질문 3: 골자는 어떻게 쓰나요? 안녕하세요, 골자는 골자를 의미합니다!

즉, 이 문장 의 구체적인 내용 을 요약 하는 것입니다!

질문 4: 문장 요강을 어떻게 쓰는지, 졸업 논문의 글쓰기 방법과 주의사항

졸업 논문 집필 과정 전반에 걸쳐 초고 초안은 가장 중요한 작업이자 가장 신경 쓰는 작업이다. 초고는 비록 문장 공백일 뿐이지만, 진일보한 가공의 기초이다. 초고이기 때문에 쓸 때 경거망동해서는 안 된다. 초안 초안을 작성할 때 주의해야 할 문제는 무엇입니까? 1, 신중히 생각하고, 신중하게 졸업논문을 쓰는 것은' 시스템 엔지니어링' 이다. 정식으로 쓰기 전에 문장 전체를 종합적으로 생각하고 각 항목의 준비 작업이 완전히 준비되었는지 점검해야 한다. 우선 주제를 분명히 해야 한다. 주제는 문장 총수입니다. 붓을 쓰기 전에 꼭 생각해야 할 것이 분명합니다. 아청인 유희재는 "모든 문장 한 편을 한 문장으로 요약할 수 있다" 고 말했다. 펼쳐지면 천 자, 예약하면 한 글자입니다. 이른바 거장도. " 작가는 자신의 문장 주제를 한 마디로 요약할 수 있는지 생각해야 한다. 만약 주제가 알려지지 않았다면, 너는 영원히 글쓰기를 시작해서는 안 된다. 두 번째는 생각이 분명하다는 것이다. 생각은 사람들의 사상 진보의 맥락과 궤적이며, 구조의 내적 기초이다. 글을 쓰기 전에 질문하는 법, 문제를 분석하는 방법,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어떤 자료를 사용하는지 정확히 생각해야 한다. 셋째, 패턴을 만듭니다. 소위 "패턴" 은 전체 텍스트의 프레임, 개요 및 개요입니다. 글을 쓰기 전에 잘 생각해 보세요. 예를 들면 전문이 여러 부분으로 나뉘어 있고, 어떤 층이 있고, 먼저 무슨 말을 하고, 무슨 말을 하고, 무슨 말을 하고, 어디가 상세해야 하는지, 어디에서 생략해야 하는지, 처음부터 끝까지 대략이 있어야 합니다. 넷째, 필요한 자료를 준비하고 각종 사실, 데이터, 어록 등을 찾는다. 손에, 사용할 때 찾지 않도록, 생각을 끊다.

논문 개요를 어떻게 쓰는가?

노신 소설의 1 인칭 서사 시각은 내레이터가 삶을 바라보는 방식과 창작자의 주관적인 태도를 직간접적으로 반영하므로, 이 글은 노신 소설의 1 인칭 서사 관점을 선택하여 노신 소설의 몇 가지 기본 특징을 분석한다. 1. 비꼬는 1 인칭 내레이터: 비꼬는 1 인칭 내레이터는 감정판단과 가치취향이 함축된 저자와 반대되거나 대립하는 1 인칭을 가리킨다.

한 내레이터는' 공을기' 의' 나' (파트너) 이미지를 분석해 전통적인 연극의 아이러니와는 달리 노신 소설 속 함축된 작가는 함축적이고 드러나지 않고, 그의 가치 판단은 은밀하고 복잡해져 독자가 스스로 선택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고 지적했다. 이어 이 논문은' 광인일기' 로 시작하는 서문과' 부상사망' 이라는 부제목을 분석해 노신이 이런 방식으로 작가와 이야기의 거리를 넓혀 내레이터에 대한 독자의 직접적인 심리적 인정을 피했다고 지적했다. 이 상자 구조는 서술한 이야기 외에 더욱 초탈한 틀을 덮고 독자들의 사고 초점을 역사 전환기의 복잡한 사회생활과 복잡한 가치체계로 이끌었다. 마찬가지로 머리카락에 대한 이야기도 있습니다. 이런 작품을 읽을 때 독자의 심리는 내레이터를 처음 인정한' 나' 부터 결국 내레이터를 뛰어넘는 판단까지 저자를 암시하고 텍스트 디코딩 * * * 을 즐기는 과정을 거쳤다. 뿐만 아니라 노신의 아이러니는 일종의 주제 차원의 아이러니로 소설의 내포를 복잡하게 하여 깊은 역사적 용량을 얻었다. 둘째,' 귀향' 서사 패턴의 내레이터 시리즈: 이 글은' 고향',' 식당에서',' 외로운 사람',' 축복' 등 소설에 대한 전반적인 고찰을 진행하며' 귀향' 서사 패턴이 내레이터의 심정으로 구성되어 거시적으로 드러난다고 생각한다 귀향' 의 서사 모드에서 1 인칭 단순 서사 기능이 초월된 것은 작가의 가치 규범과 인생 선택을 어느 정도 반영한 것이다. 3. 1 인칭 서사의 미적 특징:' 거리 통제' 노신 소설에서 1 인칭 관점을 선택하는 기교는 거리 통제의 미적 특징을 보여준다. 광인일기' 의 서문과' 부상죽음' 의 부제는 이야기의 시간거리를 열어 독서 과정에서 심리적 시간거리로 전환했다. 공을기와 축복은 가치와 시간에 거리를 보였다. 이성과 감정의 거리를 보면, 이 소설 중 1 인칭 설정은 일종의 이화 효과를 가져왔다. 결국 이 모든 것의 거리는 도덕과 가치의 거리에 달려 있다. 내레이터가 통제하는 거리를 통해 저자와 독자 사이에 내레이터와 그 이야기에 대한 양방향 초월성 서사 패턴이 형성되어 노신의 소설이 생활의 내면적 세부 사항과 본질을 드러내려고 하는 초월성 특징을 드러낸다. 노신 소설에서 1 인칭 서술자의 복잡성은 현대 소설의 복잡성의 상징이다. ..... & gt& gt

질문 5: 소설 골자를 어떻게 써요? 다음은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 소설의 기본 윤곽 구조

새로운 저자에게-소설의 기본 윤곽 구조

많은 신작자들이 대량의 작품을 발표한 후 독자들에게 작가 본인을 포함한 안개를 안겨 주었다. 처음에 그들은 모두 휘홍의 걸작을 쓰고 싶었다. 장면은 매우 크지만, 그들은 절반을 보고 발견하였다. 그들은 다음 문장 어떻게 써야 할지, 어떻게 계속하고, 어떻게 마무리하고, 수십만자로 독자를 감동시키고, 어떻게 안심하고 쓰는지 모른다. 예를 들어 건물을 짓기 전에 한 쌍이 있어야 합니다.

다음 개요는 모든 신작자들이 소설을 쓰기 전의 틀이며, 여러 사람이 함께 쓰기에도 적합하다. 소설을 한 사람으로 본다면, 이 윤곽은 소설의 골격이고, 줄거리는 근육이고, 스타일은 외모이고, 필법은 감정이다.

탄탄한 골격이 없다면 소설은 약해져서 독자들이 작가의 작문 의도를 진정으로 이해할 수 없게 될 것이다. 이 소설은 저자가 직접 읽을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수많은 독자들이 감상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자신의 뜻을 분명하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네가 다른 사람에게 그것을 이해하게 하기 전에, 너는 반드시 다른 사람보다 더 잘 알아야 한다.

아래 골자는 게임 제작 설정과 비슷하지만 소설에 필요한 요소이기도 합니다. 모든 링크와 설정은 쓰기 전에 명확하게 기재되어 있다. 소설 한 편을 쓰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사람의 기억은 오랜 시간 동안 원래의 설정을 기억하지 못하고, 글을 쓸 때도 처음부터, 심지어 원래 설정된 어색한 상황으로부터 벗어나지 않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각 절의 편집은 말 한 마디를 수천 글자에 담는 것과 같아서, 언제든지 소설의 진도와 방향을 파악할 수 있고, 글쓰기의 난이도도 크게 낮아질 것이다.

작문 대강을 기초하다

제목: "XXX"

첫째, 소재: 판타지, 무협, 공상 과학, 판타지, 군사, YY.

둘째, 주제: 주요 줄거리 내용, 무슨 뜻인가요? 목적

셋째, 내용 소개:

넷째, 예상 단어 수: XX 만

다섯 번째: 환경 설정

환경지리: 서로 다른 시공간 등 어느 세계환경을 설명해야 하는지, 뒤에서 점점 멀어질수록 어떤 지명인지 사람들이 움직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중앙:

동부:

서부:

남쪽:

북부:

여섯째, 역할 설정 (긍정적 역할, 부정적 역할, 중간 역할, 한가한 직업)

1. 이름: 성별, 나이, 성격, 언어 스타일, 초기 기술, 학습 후 기술.

이름: 성별, 나이, 성격, 언어 스타일, 초기 기술 및 후학 기술.

일곱째, 기술 설정:

1. 기술 이름: 학습 과정, 동작, 효과, 장점 설명, 단점 설명.

일곱째, 소품 설정

1. 소품 이름: 크기, 모양, 무게, 주요 기능 위치, 특수 효과, 제조.

여덟째, 줄거리 설정 (가장 간결한 한 마디로 전체 줄거리를 소개한다)

환경 서문:

표준 모델:

권력 분배:

아홉 번째, 줄거리 구조

주인공이 태어났습니다.

생활 환경:

* * * 섹션:

주역이 입세하다.

장면 이름 배우기:

좌절 구획 이름:

팀 맵 이름:

적대적인 구획 이름:

전투 장면 이름:

진화 스토리 이름:

스토리 이름 다시 배우기:

고전력 차트 이름:

책 끝 전투 줄거리 이름:

마지막 에피소드 이름:

적대적 음모:

구획 이름 소개:

적대적인 구획 이름:

내부 대화 장면 이름:

분할 또는 개발 차트 이름:

동맹의 음모:

구획 이름 소개:

결합 구획의 이름:

도움말 드로잉 이름:

열 번째, 장 줄거리 약술 (200-500 자 설명 전절)

섹션 I:

섹션 ii:

섹션 iii:

.....

피날레:

열한 번째, 다른 사람들은 접합 설명을 연마합니다:

1. 팀 철자 과정: 주제 명제-> 줄거리 계획-> 초기 프로파일->; 크리에이티브 보충 교재-> 에피소드 보충-> 아웃라인 생성->; 일시불 분배->; 검토 자-> 장 수정-> 사고 조정-> 원고 수정-> 수리 및 연마-> 취약성 그룹 복구-> 발표 계획

2. 전문읽기, 문체, 언어수정은 반드시 같은 사람이 완성해야 한다.

3. 다른 사람이 원고를 갱신하여 구덩이를 채워야 하는 경우, 갱신해야 할 부분에 대한 상세한 개요와 사고를 제공하고 기고자의 개인 인장을 보존해야 한다.

4. 복선이나 새로운 생각을 남겨둔다 ..... >>

질문 6: 개요를 쓰는 방법? 골자에는 보통 두 가지 형식이 있다.

1. 제목 윤곽

이런 골자는 비교적 간단해서 단락 제목만 쓴다.

이것은 표제식 작문의 개요로, 용감하고 간결한 글이 각 단락의 작문 요점을 표기하고 있다. 간결함, 속도, 필기내용에 익숙하거나 시간이 촉박한 상황에 적합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하지만 초보자들에게는 글쓰기를 지도하는 역할을 하기 어렵다.

2. 점 프로파일

이런 개요는 비교적 상세하여 작문의 중심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작문의 대략적인 내용을 써냈다. 동시에 문장 세부 사항을 설명할 필요가 있다.

(3) 개요 작성 요구 사항

1. 심의, 센터지정, 선재.

작문 개요는 작문을 잘 쓰는 기초이며, 심의, 설립 센터, 선재 3 개 순서에 따라 써야 한다.

작문 제목은 일반적으로 우리에게 글쓰기의 범위 (기록인, 필기장, 장면 쓰기, 물체 쓰기 등) 를 제공한다. ) 및 작문 문제 (서술문, 설명문, 의논문). 따라서, 문제를 심사해야만 무엇을 쓰는지, 어떻게 쓰는지 알 수 있어야 문불문제, 문불문제 문제를 피할 수 있다.

중심 사상은 한 편의 문장 영혼이다. 작문 개요를 쓰려면 센터를 확립해야 소재 선택, 중점 결정, 세부 사항 배치 등에 중점을 둘 수 있다. 소재를 선택할 때는 문장 중심 사상을 밀접하게 둘러싸고 진실하고 신선하며 재미있는 재료를 선택해야 문장 중심 사상을 분명하고 깊이 표현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간결하고 명료합니다

작문 개요는 하나의 사고, 작문의 틀일 뿐이다. 그러므로 작문의 윤곽은 완전해야지, 너무 복잡하지 마라. 간결하고 글쓰기의 목적을 달성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