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농구 경기 행사 디자인 [5 편]

농구 경기 행사 디자인 [5 편]

농구를 하면 단결과 협력, 상대 존중, 공정한 경쟁의 도덕적 자질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다음은 내가 정성껏 수집한 농구 경기이다. 내가 당신과 함께 그들을 공유 하 고 그들을 즐길 하자.

농구 경기 행사 1

활동 목적: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클럽의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학생들의 체육 단련 의식을 강화하고, 체력을 향상시키고, 서로 교류하고 공부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든다. 농구 경기를 통해 학우 간의 우의를 심화시키고 단결하고 우애로운 공동체 분위기를 조성한다.

활동 주제:

우정은 운동부터 시작한다!

활성 개체:

식물 보호 과학 기술 혁신, 청소년 식물 보호 협회

활동 시간:

_ _ _ _ _

위치:

산농대남 캠퍼스 농구장

조직자:

식보과창

활동 내용:

1, 식보기술혁신과 청련, 기술혁신팀과 청련팀.

2. 팀당 7 명, 5 명 출전 경기, 2 명 교체.

3. 좋은 리더를 선택하면 팀장이 팀원을 이끌고 상황에 따라 일정 기간 훈련을 조직한다.

4. 게임은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에서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게임 규칙:

1, 이번 행사 규칙은 국제농구연맹 규칙을 참고하여 실제 상황에 따라 변경한다.

2. 경기는 4 가지 기질을 사용하며, 각 절은 10 분, 각 절은 2 분, 중간 휴식은 5 분, 경기 기간은 시계를 멈춘다. (경기 시간은 실제 상황에 따라 연장 또는 단축될 수 있음)

3. 경기 팀당 누적 파울 4 회 시작 페널티킥, 개인페널티 5 회;

참고 사항:

1, 이번 경기는 우정 1 위, 경기 2 위의 취지에 근거한다. 심판을 존중하면 심판이나 상대와 충돌하는 사람은 누구나 실격될 것이다.

2. 공정성을 위하여 팀당 한 명의 선수를 선택해 심판이 필기하는 것을 돕는다.

3. 경기 중 비가 오면 추후 통지될 때까지 경기가 연기됩니다.

4. 경기에서는 반드시 안전에 주의해야 하며, 공을 다투기 위해 자신이나 다른 사람의 건강을 해치지 말아야 한다.

5, 물류 서비스는 _ _ _ (예: 운동선수 물 사용 및 경품 구매) 가 책임진다.

보상 방법: 모든 수상자에게는 노트북이 있습니다.

행사 경비: 경품: 3_7=2 1.

물: 1_ 14= 14

* * * 개수: 35

행사의 의미: 농구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몸을 단련할 수 있다. 동시에 농구는 집단 운동으로서 학생들의 단결과 협력의 정신을 잘 반영하고, 그들의 집단적 명예감을 키우고, 단결과 진보의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실현가능성 분석: 농구는 학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활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대학 1 학년 신입생들 중에는 틀림없이 많은 볼솜씨가 비범하고 농구를 좋아하는 학우들이 있을 것이다.

농구 게임 활동 2

1. 경기 날짜와 장소

시간:

장소: 학교 농구장.

둘. 활동 방식

우리 학교는 현재 교직원 24 명 (여교사 9 명, 남교사 15 명) 이 있다. 세 그룹으로 나누어 제비를 뽑아 조를 나누다. 각 그룹에는 여성 교사 3 명과 남성 교사 5 명이 있다.

셋. 게임 규칙

1. 경기 규칙은 기본적으로 국제농구연맹 농구 규칙을 참고하여 실제 상황에 따라 약간의 변경을 한다.

2. 경기는 전후반, 하프타임당 20 분, 미드필더로 5 분간 휴식을 취한다.

3. 두 팀의 경기에서 다른 그룹은 심판과 타이머를 담당한다. 팀당 선수 수는 남자 3 명, 여자 2 명이다.

넷. 활동 조직

1. 조직부: 양룡향민족학교 파견 노조

심판: 예, 마전영

3. 경기 점수와 타이밍: 유혜영과 송수영입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의 주의사항

1. 이번 경기의 취지는 단결하여 분진하고 우정이 제일이다. 모든 것은 심판의 결정을 존중하고, 규칙과 문명 경기를 준수해야 한다.

2. 각 팀은 반드시 제때에 지정된 경기장에 도착해야 하며, 일이 있는 사람은 주최 부문 지도부에 미리 설명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이유 없이 5 분 늦는다면, 기권을 당하고 승리를 수여할 것이다.

자동사 동기 부여

1. 1 위 500 원

2 등 300 원

3 위 100 원.

농구 경기 활동 3

첫째, 경기 시간과 장소

6 월 165438+ 10 월 15 월 ~ 6 월 18 에서 횡산진 정부에서 열렸다.

둘째, 경기 범위와 팀 요구 사항

1. 경기 범위: 진간부와 각 마을 (거주지), 진직속 부대는 모두 팀을 이루어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2. 팀 요구 사항: 모든 팀 구성원은 해당 부서의 간부 직공과 마을 주민이어야 합니다. 외차대원을 단호히 근절하고, 외차인원이 경기에 참가하는 기관이나 마을을 찾으며, 동시에 그 팀의 출전 자격을 취소하고 그 기관이나 마을에 대해 통보 비판을 한다.

셋. 접근 및 인센티브

1, 상위 4 위 입학, 1 위 트로피 수여 2, 3, 4 명이 메달을 수여합니다.

2. 1 스포츠 도덕상이 있고 메달을 수여합니다.

스포츠 윤리 상 평가 조건:

1.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지휘에 복종하고, 제시간에 드나들고, 시종일관 경기에 참가한다.

2. 경기장 규율을 준수하고 경기 기풍을 단정하게 하고 심판을 존중하고 상대방을 존중하며 관중을 존중합니다.

3. 형제들에게 겸손하게 배우고, 최고의 수준을 발휘하며, 우리 마을의 광대한 농민들의 좋은 정신 모습과 단결하여 싸우는 작풍을 보여준다.

4. 집단을 사랑하고, 공공물을 아끼고, 위생을 말하고, 문명예의 바르게 말하고, 적극적으로 경기에 기여한다.

넷째, 조직 지도자

이번 대회의 예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지도팀이 구성되었다.

팀장: 유건강

부팀장: 소제종

회원: 쳉, 황준신, 한, 장선표, 촌지서.

동사 (verb 의 약어) 몇 가지 요구 사항

1, 각 참가 팀에게 경기 조직 업무를 잘 해 주세요.

각 참여 단위, 각 마을은 검소해야 한다.

3. 대원들은 의식적으로 대회 규칙을 준수하고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자신의 풍채와 수준을 과시하고 심판을 존중하고 대회의 통일된 안배에 복종하며 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미해결 사항은 선도 그룹에 의해 결정됩니다.

농구 게임 활동 4

I. 이벤트 소개

(1), 신입생 컵 농구 경기는 신입생 체육 단련의 적극성을 높이고, 우수한 선수를 선발하고, 팀워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우리 병원에서 영향력이 넓어 원내 교사와 학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2) 단체위 선생님의 지도 아래 경영대학은 각 팀을 구성했고, 학생회 체육부의 통일 협조로 각 팀은 가을 리그와 오사컵에 참가한 적이 있다. 신입생 컵 농구 경기는 고교 농구팀을 위해 인재를 비축하고, 팀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 체육 단련이 학생의 내면으로 파고들게 할 수 있다.

(c) 행사 시간: 9 월 26 일 ~ 9 월 28 일, 20__

(4) 장소: 동부 캠퍼스 탁구 전 농구장.

둘째, 활동 과정

9 월 2 일 kloc-0/일

1. 동학구에' 신입생 컵' 포스터를 붙이다.

1. 각 전공에' 신입생 컵' 을 알리고 늦어지기 전에 신입생 컵 팀 등기표를 작성하세요.

9 월 23 일

1. 신청서 검색 및 정리, 추첨 및 그룹화, 일정 예약.

2. 각 전문 신문 인솔자 연락처.

3. 경기 일정을 발표하고 각 프로팀 책임자에게 경기 시간과 장소를 통보한다.

9 월 24 일.

1. 농구 경기 심판 4 명과 농구팀 노장 4 명을 관찰자로 초청했다.

2. 책상과 의자 대여

9 월 25 일.

1. 모든 항목이 준비되었는지 확인합니다.

2. 각 전문 인솔자와 심판에게 연락해서 그들이 제시간에 현장에 도착할 수 있도록 합니다.

9 월 26 일

1. 모든 직원은 4 시 30 분에 회의장에 도착하여 회의장을 배치해야 한다.

팀은 4 시 40 분에 서명했다.

3. 경기 4: 50 부터 심판, 득점원, 관찰자가 자리를 잡는다.

4. 경기에서 우수한 선수를 선발하여 그들의 연락처를 적어 둡니다. 경기가 끝난 후 서명대에서 출석신고를 하다.

9 월 27 일.

1. 모든 직원은 4 시 30 분에 회의장에 도착하여 회의장을 배치해야 한다.

팀은 4 시 40 분에 서명했다.

3. 경기 4: 50 부터 심판과 득점원이 자리를 잡는다.

9 월 28 일.

1. 모든 직원은 4 시 30 분에 회의장에 도착하여 회의장을 배치해야 한다.

팀은 4 시 30 분에 서명했습니다.

4.4 시 40 분, 1 분 3 점 볼과 페널티 경기가 시작됩니다.

5, 5 시, 경기가 시작되자 심판과 득점원이 자리를 잡았다.

6. 경품과 자격증을 수여합니다

셋째, 게임의 규칙

1, 경기는 토너먼트를 실시하여 상위 3 위만 결정하고 증서와 상품을 수여합니다.

2. 경기 시작 5 분 전에 도착하지 못한 사람은 기권으로 간주된다.

한 팀을 조직하여 한 전문 기관에서 전체 경기 (남자 농구와 여자 농구로 구분) 를 하고, 경기는 전후반으로 나뉜다. 전반전 여학생은 10 분, 남학생은 15 분, 후반전 여학생은 10 분, 남학생은 15 분 (휴식 없음

3 점전 규칙: 각 투수는 한 명의 선수를 초대하여 그를 위해 패스를 할 수 있다. 장내에는 5 개의 슛 포인트 (3 점 호 양쪽의 0 도 각도, 양쪽의 45 도 각도, 돔), 점당 3 개의 공이 있다. 1 분에 가장 많은 골을 넣은 게이머가 이겼습니다. 프로별 제한 1 입니다. 골 수가 같으면 한 번 더 쳐요.

페널티 규칙: 남자 투수가 페널티 라인에서 자신을 던지고 1 분 만에 가장 많은 점수를 받은 쪽이 이겼다. 전공별 제한 1 남자. 만약 골 수가 같다면, 경기는 다시 진행될 것이다.

여자 투수는 한 사람을 초청하여 공을 줍는 것을 도울 수 있고, 1 분 안에 가장 많은 골을 넣은 사람이 이길 수 있다. 전공별 제한 1 여학생. 만약 골 수가 같다면, 경기는 다시 진행될 것이다.

넷째, 경기 보상

1 위: 인증서+농구, 2 위: 인증서+축구, 3 위 인증서+하드배구.

페널티킥과 3 점전은 1 등상 증명서만 수여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분업

1, 체육부:

(1) 대회 등록 양식 준비 및 준비 (책임자: 호대욱)

(2) 심판과 노대원 초청 (책임자: 유치)

(3) 각 전문팀 책임자와 심판에게 통지하고 제 시간에 도착하는지 확인한다 (책임자: 유치)

(4) 생활부에 물종이컵, 약품의 종류와 수량 구입을 신고한다 (책임자: 리예)

(5) 신입생 컵 요약 (책임자: 팬 peixiao)

2. 생활부:

(1) 테이블과 의자 농구 대여 (책임자: 송춘생)

(2) 경기 기간 동안 약품, 양동이수, 종이컵을 사서 경기장으로 제때에 배달한다 (책임자: 왕커)

(3) 필수 아이템: 15 휘파람, 테이블 2 개, 의자 2 개, 포스터 3 개, 농구 20 개, 물통 3 개 종이컵.

홍보부:

(1) 경영대학원 10 학년' 신입생 컵' 배너 제작 및 매달림 (책임자: 왕운)

(2) 각 게시판에 1 장' 신입생 컵' 포스터 (책임자: 허우) 를 붙이다.

(3) 경기 후 보도 자료 (책임자: 왕운)

농구 경기 활동 5

첫째, 활동 배경:

1, 학운이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2. 학교 1 급 학생단체 간의 연계를 강화하다.

둘째, 활동의 목적:

이 행사의 목적은 학생 조직 간의 교류와 소통을 촉진하는 것이다. 재미있는 농구는 단체운동으로서 각 부서의 거리를 확대할 수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학생 조직은 서로 알고, 이해하고, 교류하고, 신뢰하고, 진정으로 가족이 되고, 앞으로의 생활에서 형제자매처럼 병원의 내일의 영광을 위해 함께 노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셋째, 활동 슬로건:

나는 매우 재미있다, 나는 매우 즐겁다, 나는 운동을 하고, 나는 건강을 유지한다.

넷. 이벤트 설명:

1. 경기는 조별 순환경기제를 채택하여 각 부서를 대표 팀으로, 제비를 뽑고, A 팀과 B 조 조별전을 실시한 후 각 조 1 위가 결승에 진출했다.

2. 경기는 전후반, 매 반마다 10 분 경기 시간으로 나뉜다. ()

3. 경기 규칙은 국제 농구 규칙에 기초하며 대학생의 비전문성과 재미적 특징에 따라 조정한다. 부록 ii 를 참조하십시오.

동사 (verb 의 약어) 신청자:

당 서비스 센터, 학교 숙박위원회, 학교 라디오, 학교 학생회, 학교 사련, 학교 기자단 등 6 개 팀이 등록할 예정이다. 팀당 남자 최대 6 명, m-girls 포함, 참가 선수는 10 학년 신입생이어야 하며 용병에 가입할 수 없다.

자동사 초청 인원:

1. 학교 및 동아리 연합회 배심원단

회원: 4-6 명

일곱. 대상 사용자:

교급 각 학생 조직 부서의 전체 직원.

여덟. 행사 장소 및 시간:

행사 시간: _ _ 년 65438+ 10 월 65438+6 월.

장소: 새 운동장 농구장

Ix. 경쟁상:

이번 행사 우승자는 100 원 등가적인 경품과 영예증서를 받게 된다.

X. 활동 자금:

이번 행사 경비는 모두 대학생 아파트 당원 서비스 센터에서 제공한다.

농구 경기 활동 설계 방안 관련 문장 5 편;

★ 5 농구 경기 활동 계획

★ 5 농구 경기 활동 계획

★ 20205 농구 경기 기획 프로그램

★ 5 농구 경기 활동 계획 프로그램

★ 농구 경기 5 개 계획을 조직하십시오.

★ 농구 경기를 개최하는 5 가지 계획 방안.

★ 5 농구 경기 계획 및 시행 계획

★2020 농구 친선경기 5 개 행사 계획

★ 5 가지 흥미로운 농구 게임 활동 계획

★2020 농구 경기 5 권의 기획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