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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문학에서 재미있는 작가 이야기

무료 여행을 위한 좋은 방법

프랑스 작가 프랑수아 라브레 (1494- 1553) 는 급한 일이 있어서 파리로 갔지만 여행할 돈이 없었다. 그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그는 색가루를 만들어 세 봉지로 싸서' 국왕에게 주는 약',' 왕후에게 주는 약',' 왕자에게 주는 약' 이라고 적힌 다음 일부러 경찰에게 이런 것들을 보여 주었다. 경찰은 발견 직후 체포해 주요 용의자로 파리로 보냈다.

조사를 거쳐 처벌 근거가 없어 그를 놓아줄 수밖에 없었다. 그는 파리에 무료로 가는 목표를 달성했다.

약속을 지키다

프랑스의 유명한 시인 J 코페 (1842-1908), 1884 년 프랑스 원사에 당선되었다.

한 번은 무명 작가의 아내가 코페를 찾아와 남편이 프랑스 학원의 원사를 선출할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깨어링」, 「킹」, 「킹」, 「킹」, 「킹」, 「킹」) 그녀는 "네가 한 표만 있으면 그는 당선될 것이다. 만약 그가 선택할 수 없다면, 그는 반드시 자살할 것이다. "

Coppe 는 그녀의 요구를 돌보겠다고 약속하고 남편에게 한 표를 던졌다. 하지만 이 사람은 뽑히지 않았다. 몇 달 후에 프랑스 대학은 빈자리를 메울 것이다. 이 여사는 또 코프를 보러 왔다. 다시 그에게 도움을 청하다.

오, 안돼. "코페가 대답했다." 나는 나의 약속을 지켰지만, 그는 하지 않았다. 그러므로 내가 나의 의무를 반복하는 것은 좋지 않다. 클릭합니다

독이 있는 감자

프랑스 우화 라봉단 (1621-1695) 은 이전에 매일 아침 감자 한 개를 먹었다. 어느 날, 그는 너무 뜨거운 감자를 식당의 벽난로 위에 올려놓고 온도를 낮추고는 방을 나갔다. 그러나 그가 돌아왔을 때 감자는 사라졌다. 한 번에 한 명의 하인이 식당에 들어갔을 때, 라봉단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짐작했다.

그래서 그는 "아! 맙소사, 내가 벽난로에 올려놓은 감자를 누가 먹었어? "

"내가 아니야." 하인이 대답했다.

"그거 다행이네요."

"왜 그렇게 말하죠?"

"감자에 비소를 조금 넣어 쥐를 독살했기 때문이다! 클릭합니다

"오 세상에! 비소 1. 나 중독됐어! "

"걱정하지 마, 얘야, 이건 내 속임수 한두 가지야, 진실을 알기 위해서야."

찬장 안의 직원

프랑스의 유명한 공상 과학 소설가 쥘 베른은 104 편의 소설을 포함하여 작품이 풍부하다. 그는 작가와 과학자가 많은' 집필회사' 를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 그는 단지 다른 사람의 노동 성과를 차지하고 있을 뿐이다.

이 전설을 듣고 한 기자가 전문적으로 취재하러 갔다. 베르나르나는 그가 온 뜻을 알고 웃으며 그를 작업실로 데리고 들어가 일렬로 늘어선 궤짝을 가리키며 그에게 말했다. "우리 회사의 모든 직원들이 이 궤 안에 있다. 한번 보세요! " 캐비닛에는 다양한 종류의 기술 정보 카드가 가득합니다.

연인이 되는 것이 남편이 되는 것보다 쉽다.

프랑스의 위대한 작가 발자크 (1799-1850) 는 젊었을 때 결혼한 적이 없다. 서른 세 살 때 그는 우크라이나에서 온' 낯선 사람' 이라는 서명의 편지를 받았다. 나중에 그는 이 편지가 백작부인 에블린 한스카가 쓴 것임을 발견했다. 그 이후로 그들의 연애는 점점 더 심해져 17 년 동안 계속되었다. 백작 본인은 184 1 년에 사망했지만 한스카 부인은 죽기 5 개월 전까지 발자크와 정식으로 결혼하지 않았다.

발자크는 그가 선택한 생활방식을 설명하기 위해서인지 유머에서 나온 것인지 모르겠다. 발자크는 "애인이 되는 것이 남편이 되는 것보다 쉽다" 는 우스갯소리를 한 적이 있다. 하루 종일 너의 기계를 과시하는 것이 가끔 우스갯소리를 하는 것보다 훨씬 어렵다. "

가장자리를 만질 수 없다.

애니 스타르 부인 (1766- 18 17) 은 프랑스 작가입니다. 그녀는 사교 활동에 열중하여 말을 잘한다.

한 정치인이 주최하는 만찬에서 그녀와 아름다운 카밀 부인은 공교롭게도 젊은 부잣집 자제의 양쪽에 앉아 있었다. 밤새 대중은 매우 흥분하여 사람들에게 자랑스럽게 말했다. "지금 나는 지혜와 아름다움 사이에 있다."

"정말 좋지만 아무것도 만질 수 없다." 스타르 부인은 눈을 가늘게 뜨고 말했다.

반을 깎다.

프랑스 대작가 빅토르 우고 (1802- 1885) 는 당시 작품 한 편을 쓰느라 바빴지만, 사교 활동은 그의 많은 시간을 소모했다. 어느 날, 그는 자신의 머리카락과 수염을 각각 반으로 깎는 묘책을 생각해냈다. 친지들이 오자마자 그는 자신의 웃긴 얼굴을 가리키며 사교 데이트를 거절했다. 그의 수염과 머리카락이 복구되었을 때, 그의 걸작은 성공했다.

능숙하게 질문하고 대답하다

우고는' 비참한 세계' 를 다 쓴 후 원고를 한 출판사에 보냈다. 원고는 오랫동안 답장을 하지 않고 큰 그림을 그렸다. "?" 종이에. 출판사에 보냈습니다. 며칠마다 출판사는 답장을 했고, 우고는 한 글자도 없이 단 한 글자만 열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

그는 아직 희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과연, 그의' 비참한 세계' 는 곧 출판되었고, 대성공을 거두었다.

펜 딜러

한번은 우고가 출국하여 국경까지 여행한 적이 있다. 헌병은 등록을 확인하고 그에게 "이름? 클릭합니다

"우고."

\ "당신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쓰기."

"당신은 무슨 일을 합니까? 클릭합니다

"펜."

그래서 헌병대는 등록부에 "이름: 휴고; 직업: 펜 판매. 클릭합니다

천국과 지옥의 화제

어느 날 프랑스 작가이자 예술가 제인 코크토 (1889- 1963) 가 많은 지인들이 참석한 대화에 참석했다. 길에서 한 남자가 천국과 지옥의 화제를 언급하며 윙크가 자신의 견해를 발표하게 했다. 코크토는 완곡하게 거절했다. "용서해 주세요. 저는 이 문제들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곳에는 천국이든 지옥이든 제 친구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조상

한 은행가가 프랑스의 유명한 작가 대중마 (1802-1870) 에게 "네가 흑인 혈통의 4 분의 1 을 가지고 있다고 들었지?" 라고 물었다.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라고 중마가 말했다.

"그럼 네 아빠는?"

"반흑."

"네 아빠는?"

"완전 블랙." Dazhong 말 대답했다.

"실례합니다, 증조부는 어디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은행가는 마지막까지 질문을 했다.

"유인원." 중마 한 권이 정중하게 말했다.

\ "당신은 농담을 하고 있습니까? 어떻게 그럴 수가 있어! "

\ "정말, 원숭이 입니다. 알렉산더 중마는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 가족은 유인원에서 시작되었고, 당신의 가족은 마침내 유인원입니다. ""

에버부르크 교도소

키도산 백작' 이라는 책에서, 중마는 프랑스 이브버그를 에드먼드 던티스와 그의 교도소 친구 라오팔리아의 감옥으로 배치했다.

이 책이 1844 에서 출판된 후, 수많은 호기심 많은 독자들이 이 음산한 성을 참관하러 왔다. 성의 파수꾼은 또한 각 방문자에게 던디스와 파리아의 두 감방을 정중하게 소개했다. 사람들의 호기심이 만족을 얻었다. 파수꾼도 그에 따라 약간의 팁을 받았다.

어느 날 잘 차려입은 신사가 이브부르크로 왔다. 늘 그렇듯이, 파수꾼은 그를 감방으로 데리고 참관했다. 일상적이고 다채로운 독백을 듣고 관광객들이 물었다. "그럼 에드먼드 던티스를 아세요?"

"네, 선생님, 이 아이는 정말 불쌍해요. 알다시피, 세상은 그에게 이렇게 불공평하기 때문에, 때때로 나는 그에게 먹을 것을 더 주거나 몰래 술 한 잔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 "당신은 정말 좋은 사람입니다. 클릭합니다 그 선생은 웃으며 금화 한 장과 명함 한 장을 파수꾼의 손에 넣으라고 말했다. "받아주세요. 이것은 네가 내 아들에게 잘 받을 수 있는 보수이다. " 그 선생이 떠나자, 관리인은 명함을 한 번 보았는데, 위에는 방문자의 이름이 아름다운 글씨체로 인쇄되어 있었다: 대중마.

또 다른 법경이 죽을지도 모른다.

한 단체는 대중마에게 곤경에서 죽은 사람을 위해 추모사를 써달라고 요청했다. 중마는 죽은 사람이 파리 문예계 인사인지 묻자 "완전히 그렇지는 않지만, 그도 문예계를 자주 드나든다" 고 대답했다. 그는 이 지역의 법경이다. "

"이 묘지는 얼마입니까? 클릭합니다 종마가 갑자기 물었다.

"25 프랑."

"여기에 50 프랑이 있는데, 두 명의 법경을 묻을 수 있다." 중마 는 말했다.

65438+ 백만 프랑의 자두

1842 년 세나 성 법원의 판결에 따르면 키두산 성이 경매돼 다중마는 어쩔 수 없이 자기 집에 작별을 고했다. 떠날 때, 중마는 접시 하나를 친구에게 건네주었다. 접시에 자두 두 개가 있는데 친구가 하나를 골랐다.

"당신은 65438+ 만 프랑을 먹었습니다. 클릭합니다 중마가 울었다.

"65438+ 백만 프랑? 클릭합니다

"네, 이 자두 두 두 개-두경기산이 남겨준 모든 재산. 나는 20 만 프랑을 써서 이 자두를 샀다."

자신의 운명에 만족하다

한번은 중마가 독일의 한 식당에 가서 밥을 먹었다. 그는 유명한 독일 버섯을 맛보고 싶어한다. 그러나 종업원은 그의 프랑스어를 알아들을 수 없었다. 그는 재치 있게 종이 위에 버섯을 그려 종업원에게 건네주었다.

종업원은 보자마자 문득 크게 깨닫고 날아갔다.

중마는 웃으며 스스로 즐거워했다. 그는 생각했다. "내 그림은 내 글이 생동감이 없지만, 마지막은 여전히 좋다, 좋아!"

15 분 후 웨이터가 숨을 헐떡이며 돌아왔다. 손에 우산을 들고 그에게 말했다. "선생님,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찾았습니다!" " ""

그 선생은 잘못을 저질렀다.

중마는 사람됨이 후하여, 가산을 탕진하더라도 여전히 인색함을 미워한다. 어느 날 호텔에서 나오자 다중마는 백만장자가 탈의실에 있는 의류 관리인에게 50cm 동전을 주는 것을 보았다. 편지인은 얼굴이 빨개져서 옷가게 주인에게 100 프랑 지폐 한 장을 건네주었다.

"죄송합니다, 선생님, 실수한 것 같습니다! 클릭합니다 옷을 배달한 사람이 또 돈을 건네주었다.

아니, 내 친구. "중마가 말했다." 그 선생이 잘못을 저질렀다. " 그는 백만장자를 가리키고 있다.

가장 유감스러운 일이 발생했다.

중마는 사업에 성공한 젊은 정치인과 논쟁을 한 적이 있다. 두 사람은 서로 버티지 않겠다고 맹세하고 결투를 통해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동의했다. 그들이 확고하게 자신의 관점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그들은 모두 사격법으로 유명하다. 중개인의 안배에 따라, 그들은 제비를 뽑기로 결정하고, 진 사람은 총을 쏘고 자살하기로 결정했다. 결국 중마가 졌다.

그는 손에 총을 들고 엄숙하게 다른 방으로 들어가 문을 닫았다. 현장에 있던 일행은 초조하게 촬영을 기다리고 있었다. 오랫동안 기다렸더니 총소리가 났다.

상대와 동반자가 방으로 달려갔다. 문을 열었을 때, 나는 다중마가 손에 연기를 내뿜는 총을 들고 있는 것을 보고 실망하며 사람들에게 말했다. "여러분, 가장 유감스러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제가 놓쳤습니다."

통계

Dazhong 말 의 작품 우여곡절 감동, Dazhong 말 많은 사생아, 그래서 그를 놀리는 사람들은 종종 그의 작품을 그의 사생아에 비유한다.

가장 골치 아픈 것은 다중마의 친구인 리옹나 파리 통계학회 사무총장이다. 그는 매번 통계의 예를 들어 대중마가 얼마나 많은 정부와 사생아가 있는지 늘 말한다.

1 년 통계학회가 연례회의를 열었는데, 중마는 리온이 또 그의 험담을 할 것이라고 추측했다. 그래서 그는 연례 회의에 참석하라고 요구하여 비준을 받았다. 역시 중마가 예상한 바와 같이 리온은 정부와 사생아의 걸상을 들었다.

리옹나는 보고를 마친 후 중마에게 연설을 해 달라고 부탁했다. 공개 석상에서 강연을 하기를 꺼려했던 두마스는 이번에 이례적으로 무대에 올라 "모든 통계는 나에 대한 통계를 포함한 거짓말이다" 고 말했다. 관중들은 폭소를 터뜨렸다.

최고의 작품

중마는 한 소녀와 바느질을 통해 남자아이를 낳은 적이 있다. 그는' 다화녀' 의 저자인 다중마입니다.

1852, 대중마의 연극' 다화녀' 가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그는 당시 브뤼셀로 망명했던 대중마에게 전보를 쳐서 "너무, 너무 성공적이야!" 라고 말했다. 내가 너의 첫 공연의 성공을 본 것처럼. "

Dazhongma 는 문학에서 아들의 위대한 업적을 부끄러워했다. 그는 아버지의 기쁨도 있고 또래의 질투도 있다. 그는 유머러스하게 대답했다. "내 최고의 작품은 바로 너야, 사랑하는 아이야!" ""

열심히 쓰다

어느 날, 중마는 아버지의 집에 가서 아버지가 글을 쓰고 있는 것을 보고 근황이 어떠한지 물었다.

나는 너무 피곤하다. 아버지는 대답했다.

"그럼 쉬세요."

"아니,"

"왜?"

중마는 책상 서랍을 열고 루이 두 명을 가리키며 아들에게 말했다. "파리에 왔을 때 몸에 53 프랑이 있었는데, 지금은 40 프랑밖에 남지 않았다." 나는 반드시 13 프랑을 벌기 전에 다 써야 한다! ""

비밀이 없다.

대중마의 작문 속도는 사람을 놀라게 한다. 그는 68 세를 살았다. 만년에는 평생 1200 권의 책을 썼다고 자칭했다.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너는 이미 하루를 열심히 썼는데, 왜 다음날에도 여전히 정력이 왕성한가?"

그는 "나는 전혀 열심히 쓰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그럼 어떻게 더 빨리 쓸 수 있니? 클릭합니다

\ "나는 모른다. 봄을 묻자, 왜 항상 분출하는가. "

졸고 있는 사람

한 친구가 대중마 (1842-1895) 를 극장에 초대했다. 공연할 때 사람들은 눈을 떼지 않고 무대를 응시했다.

만 중마 는 관객 을 직면, 돌아 서서, 끊임없이 중얼 거렸다:

"하나, 둘, 셋 ..."

"여보, 뭐하시는 거예요? 클릭합니다 친구가 물었다.

"당신의 대본에 있어요. 제가 계산하고 있어요. 몇 명이 졸고 있어요." 라고 중마가 대답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대중마의' 다화녀' 가 개봉되어 함께 보러 갔다.

이번에 그 친구는 졸고 있는 사람을 계속 뒤돌아보며 사방을 찾아다녔고, 심지어 한 명도 찾았다.

"여보, 당신의 다화녀 관객도 졸지 않았나요?"

중마는 친구가 가리키는 곳을 보고 정중하게 말했다. "왜, 너는 이 사람을 모르니? 지난번에 너의 연극을 보고 잠들었던 사람이 바로 그였는데, 지금까지 아직 깨어나지 않았다. "

작가는 결투의 무기를 선택했다.

조지 쿠트린 (1858-1929) 은 프랑스의 유명한 극작가이자 유머 작가이다.

한번은 허세 부리는 한 젊은 작가가 자기를 내세우고 싶어 쿠트린에게 편지를 써서 세 가지 사소한 이유로 결투에 도전했지만, 이 편지는 사실상 탁상으로는 쓸 수 없었다. 글씨를 휘갈겨 쓰거나, 심지어 많은 철자 착오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쿠틀린은 곧 그에게 답장을 보냈다. "사랑하는 선생님, 제가 당신을 해치는 사람이기 때문에 결투의 무기를 선택하겠습니다. 나는 정자법으로 싸우고 싶다. 네가 이 편지를 받기 전에 너는 이미 실패했다. "

이 드라마의 명칭

트리스탄 버나드 (1866-1947) 는 프랑스 영화사에서 특별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일생 동안 대량의 소설과 극본을 썼는데, 후자는 특히 유명하다. 그는 엄숙하지만 판에 박히지 않고 유머가 넘치며 늘 기상천외하다.

한번은 한 젊은 극작가가 한 작품을 버나드에게 보내 의견을 구했다. 며칠 후, 그는 버나드에게 이 극본의 이름이 적합한지 물어보러 왔다. 버나드는 아직 극본을 보지 못했는데, 그는 잠시 생각하면서 물었다. "당신의 극본에 뿔이 있습니까?" "

"아니요." 젊은이는 의혹스럽게 대답했다.

"그럼 드럼이 있나요?"

"아니, 극작가가 더 혼란스러워.

\ "그것은 쉽다. 제목을' 드럼을 듣지 않는다' 로 직접 바꾸는 게 어때? "

권위자의 쌍관어.

한번은 버나드가 익살스러운 말을 해서 그의 친구들을 크게 웃게 했다. 그의 재능과 개성을 존경하는 한 사람이 그를 칭찬하며 말했다. "당신만이 이렇게 아름다운 말을 할 수 있어요."

그러나 버나드는 방금 신문에서 이 우스갯소리를 보았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 "그래? 하지만 네가 그렇게 자연스럽게 말하는 것은 마음에서 나온 것 같다. 클릭합니다

네 말이 맞아. "버나드가 자랑스럽게 말했다. "차이점은 제가 그것에 대한 권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네. ""

거지도 휴가를 가질 권리가 있어야 한다.

버나드는 성질이 좋지 않지만, 그는 매우 착하다. 늙은 거지가 있었는데, 그는 버나드의 성질에 대해 잘 알고 있었고, 매일 특정 시간에 버나드의 문앞에 머물러 있었고, 매번 소원을 이루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버나드는 참을 수 없었지만 자선을 거절할 수 없었다. 마침내 어느 날 버나드는 지갑에서 보통 작은 은화가 아닌 큰 지폐를 꺼냈다. 늙은 거지는 매우 놀라서 믿을 수가 없었다.

버나드는 돈을 거지의 모자에 넣고 그에게 말했다. "내일 노르망디에 가서 두 달 동안 있을 거야. 이 돈은 미리 너에게 보낸 두 달 월급이니 너도 휴가할 권리가 있다. "

최선의 답안

한번은 프랑스의 한 신문에서 상금 퀴즈를 열었는데, 그 중 한 가지 질문이 있었습니다. 만약 프랑스 최대의 박물관 루브르 박물관에 불이 나서 그림 한 장만 낼 수 있다면, 당신은 어느 것을 빼앗을 것입니까?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결과, 버나드는 신문에서 받은 수천 개의 답안 중 가장 좋은 답으로 이 질문에 대한 상을 받았다. 그의 대답은: "나는 출구에서 가장 가까운 그림을 빼앗았다."

기운을 차리다

조지 피도는 프랑스의 유명한 연극가이다. 그는 많은 희극을 성공적으로 창작했는데,' 맥심 집 소녀' 가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그러나 그는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도 관객들의 냉대를 받았다. 첫 공연 당일 밤, 페도는 관중 사이에 섞여 그들과 함께 소란을 피웠다.

\ "너 미쳤어! 클릭합니다 그를 발견한 친구가 그를 붙잡고 말했다.

이렇게 하면 나는 다른 사람의 욕설을 들을 수 없다. "라고 그가 설명했다." 너무 슬프지 않을 것이다. ""

우승자를 보내다.

한번은 조 피도가 한 식당에서 밥을 먹었는데, 여종업원이 한쪽 다리가 부족한 바닷가재를 가져왔다. 그는 자신의 불쾌함을 조금도 숨기지 않았다. 웨이터는 저수지에 있는 바닷가재가 때때로 서로 물어뜯기도 하고, 패배한 것은 종종 불완전하게 변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좋아요, 이걸 가져가세요. "라고 페도가 명령했다. "이긴 것을 나에게 보내라."

생각이 너무 풍부하다.

마르셀 에메 (1902-1967) 는 20 세기 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한 작가 중 한 명이다. 어느 날 한 기자가 Aimee 에게 현대사회가 인류의 자유로운 발전을 가로막았다고 불평했다.

"나는 너와 동의하지 않는다" 고 에메는 온화하게 말했다. "나는 완전히 자유롭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의심의 여지없이, 당신은 당신의 자유가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합니다."

확실히 그래. "라고 에메이가 대답했다. "때때로 나는 사전에 큰 제한을 받는다는 것을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