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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구 유형 및 규칙

당구는 전 세계를 풍미하며, 각도에 따라 분류 방법이 다르며, 국가, 당구 수, 당구의 타격 기교로 분류할 수 있다.

(1) 주머니 유무에 따라 스누커, 당구.

(2) 국가별: 프랑스 당구, 영국식 당구, 미국식 당구, 중국식 스누커 당구.

(3) 규칙과 놀이에 따라 스누커 당구, 8 공, 9 구, 14- 1 당구, 15 구, 3 구, 4 구.

당구에는 여러 종류가 있다. 익숙한 스누커 당구 외에도 국내외에서 유행하는 타법이 많아 자체 세계 경기가 있다. 일부 종합 대회에서는 당구 종목도 많은 종목을 설치했다. 당구가 세계에서 어떻게 발전했는지 알려드리기 위해, 세계에서 유행하는 당구 스타일 몇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1, 영국 당구

영국식 당구에는 영국식 비례 당구와 스누커 당구가 포함됩니다. 주로 영국과 유럽 대륙에서 유행한다. 영국식 비례 당구, 일명 당구 세 봉지는 당구의 기본 유형이며, 세계 정식 당구 경기 중 하나이다. 영국식 비례 당구가 일찍 나타나서 좀 더 포괄적인 기술 타법이 필요하다. 세계의 많은 유명한 스누커 선수들은 모두 탄탄한 비율의 당구 기본기를 가지고 있다. 스누커, 또 다른 영국식 당구는 세계에서 유행하는 주류 당구 종목 중 하나이다. 영어' 스누커' 는 장애물을 의미하며 영어' 스누커' 의 음역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스누커는 공을 가방에 넣어 득점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시전 기교를 막는 장애물도 의식적으로 쳐 상대에게 차단과 처벌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그래서 스노크는 강한 경기성과 재미를 가지고 있으며 세계 당구 대회의 종목이기도 하다.

스누커 당구대의 안쪽 가장자리는 길이 350cm, 너비175cm, 높이 85cm 입니다. 22 개의 컬러볼 * * * 은 15 레드볼 (1 분), 1 옐로볼 (2 점),/kloc-를 포함한 8 가지 컬러로 나뉜다

2. 미국식 당구

미국식 당구는 미국식 당구라고도 하는데, 당구의 중요한 유파로 프랑스 당구와 영국식 당구에 이어 형성된 새로운 스타일이다. 그것은 영국 당구와 프랑스 당구와 병행하여 서반구와 동아시아 지역에서 인기가 많다. 하지만 미국식 당구는 프랑스식 당구, 영국식 당구에 비해 인지도가 그들보다 못하다. 어떤 사람들은 미국식 당구가 술집과 거리의' 하리바인' 게임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것은 미국식 당구 보급을 위한 추천입니다. 미국식 당구, 예를 들면 8 구 당구와 같이 중국에서도 광범위한 대중의 기초가 있다. 미국식 당구에는 8 구 당구, 9 구 당구, 시카고 당구, 풀 당구, 볼링 당구가 포함됩니다.

중국 스누커 당구

중국식 스누커 당구, 일명 10 홀 당구는 중국에서 기원했다. 다른 당구들과의 주요 차이점은 당구대 중간에 네 개의 골백과 틀을 추가하여 골을 넣고 스노크를 형성하는 것이다. 아울러 더욱 멋진 드리블 코스가 있어 선수들 간의 연속 공격, 교묘한 수비, 고난도 해구의 뛰어난 기교를 충분히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당구 기술과 예술성을 확장하다. 중국 스누크는 규칙의 구조적 변화를 개선함으로써 대국에 대한 중시와 병력에 대한 안배, 오락성, 도전성, 지능성, 바둑 이론을 반영했다.

프랑스 당구

프랑스 당구는 프랑스, 일명 카론 당구에서 유래한 것으로, 두 개의 공을 연속으로 치는 것, 즉 주구로 두 개의 공을 연속으로 만지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이 프랑스 당구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이다. 영국식 당구와 미국식 당구대의 주요 차이점은 그물주머니가 없다는 것이다. 카론 당구 경기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3 면 카론 당구이다.

카렌 당구

캐런 당구는 프랑스에서 기원했지만 일본에서는 매우 유행했다. 그것은 "일본 충격 당구" 라고 불리며 국제 대회 중 하나이다. 캐런 당구용 테이블에는 주머니가 없습니다. 이것은 클럽으로 득점한 당구 게임이다. 이런 당구는 국내 일부 당구장에서 거의 볼 수 없다. 캐런 당구는 별, 삼성, 사구, 직오픈, 테이블 오픈 등 네 가지 스타일로 나눌 수 있지만 가장 인기 있는 것은 4 볼이다.

"4 골 시작" 에는 4 개의 공, 2 개의 빨간 공 및 2 개의 백색 공이 있고, 2 개의 백색 공은 게임에 있는 양측을 위한 주요 공 이다. 낡은 규칙 점수 방법은 주공이 두 개 이상의 공을 쳐야만 타권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주구는 빨간 공 한 개와 흰 공 한 개를 쳐서 2 점을 얻었다. 주구는' 쌍홍' 을 쳐서 3 점을 받았다. 주구는' 쌍홍' 을 치고, 백구는 5 점을 받는다. 이런 이분제, 삼분제, 오분제는 과거에 자주 쓰던 것이다. 그러나 새로운 규칙은 모두 1 의 채점 시스템을 채택한다. 목표구 3 개 중 2 개만 만지면 1 을 얻을 수 있어 볼 구성으로 인한 점수 차이를 없애고 계산도 비교적 간단하다.

경기의 결과는 누가 먼저 약속한 점수를 받는지에 달려 있다. 그래서 우리가 타격권을 받았을 때, 우리는 최선을 다해 점수를 많이 받아야 한다. 사구 오프닝은 공이 약간 무겁기 때문에 큐는 다른 종류의 큐보다 굵다.

사구 시구' 가 시작되는 스윙 방식은 두 개의 백구 사이에 두 개의 홍구가 있고 네 개의 공이 같은 직선에 있다는 것이다.

공이 테이블 위에 놓여지자 양측은 각각 빈 막대기를 하나씩 쳐 타격 순서를 정했다. 공이 바닥에 가까운 플레이어는 선택권을 얻습니다. 추첨을 해서 옵션을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시구 한쪽은 검은 점이 있는 백구를 위주로 하고, 다른 쪽은 전 백구를 위주로 한다. 규칙에 따르면 상대의 주구는 자신의 목표구가 될 수 있다.

규칙에 따르면, 첫 번째 킥오프는 먼저 상대방의 백구를 쳐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실수로 판정되어 타권을 교환해야 한다. 오프닝 스윙 주구와 백구 사이에 빨간 공이 두 개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시구측은 보통 테이블을 치고, 두 개의 공을 치고 (즉, 두 개의 테이블을 치고), 주구를 탁자에 맞힌 다음, 두 개의 공을 친다.

당구 경기 규칙 (스누커 규칙):

1. 게임 도중 플레이어는 같은 주구로 목표구를 친다. * * * 목표구 2 1 개, 여기서: 15 개 레드볼 1 점; 옐로우 볼 2 점 그린볼 3 점 갈색 공 4 점; 블루 볼 5 점; 핑크 볼 6 점; 블랙 볼 7 점

2. 운동선수의 표준 타격 순서: 모든 레드볼이 퇴장할 때까지 레드볼과 컬러볼을 번갈아 가방에 넣은 다음 모든 컬러볼이 내림차순으로 퇴장한다.

3. 타자의 득점 기록에는 한 자루 안에 있는 모든 활구의 득점이 기록되어 있다.

4. 반칙선수의 벌점은 상대방의 득점 기록에 더해져야 한다.

스누커 경기의 기본 전술은 가능한 한 주구를 상대에게 활구가 없는 곳에 두는 것이다. 상대에게 장애물을 만드는 것이다. 만약 한 선수가 상대에게 많은 점수를 뒤지고, 장애를 만들고, 상대에게 벌을 받는다면, 매우 중요한 득점 수단이 된다.

한 판의 승자는 운동선수나 정당이어야 한다.

(1) 점수가 가장 높습니다.

(2) 그 상대는 실패를 인정하거나' 무의식 구구' 와' 부정 행위' 로 상대를 처벌한다.

7. 한 경기의 승자는 운동선수나 한 쪽이어야 한다.

(1) 게임의 전체 또는 필수 디스크를 얻습니다.

(2) 가장 많은 총 성적과 그에 상응하는 누적 성적을 거뒀다.

(3) 상대는 이번 판에서' 행위가 부적절하다' 는 처벌을 받았다.

8. 한 경기의 승자는 선수나 한 쪽이 가장 많은 경기를 이기거나 가장 많은 총점에 해당하는 누적 점수입니다.

9. 공의 위치:

(1)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주구는 핸드볼이었고, 다른 목표구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15 레드볼은 서로 밀착되어 등변 삼각형을 형성하고 레드볼 영역에 배치된다. 삼각대 맨 위에 있는 빨간 공은 당구대 중심선에 위치하여 가능한 파우더에 가깝지만 부착해서는 안 됩니다. 삼각대의 밑줄은 맨 위 해안과 평행하다.

② 노란색 공은 D 구역의 오른쪽에, 녹색 공은 D 구역의 왼쪽에, 갈색 공은 서브선의 중간점에, 파란색 공은 중심 낙점에, 분홍색 공은 삼각대 정점에, 검은색 공은 낙점에 놓는다.

(2) 경기가 시작된 후 타자의 합리적인 요구에 따라 심판만이 공을 닦을 수 있다.

① 공이 낙점에 있지 않으면 공을 줍기 전에 위치추적기로 공의 위치를 표시해야 한다.

② 문지르는 공의 위치를 표시하는 로케이터는 공이 깨끗하게 닦아질 때까지 공으로 처리되어야 공의 점수를 얻을 수 있다. 타자 이외의 선수가 로케이터를 만지거나 교란하면 타자로 처벌되고 경기 질서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 필요한 경우 심판은 위치 확인기나 닦은 공을 그가 인정한 위치로 돌려놓을 수 있다. 설령 공이 이미 주워졌음에도 불구하고. (존 F. 케네디, 공, 공, 공, 공, 공, 공, 공)

10. 경기 모드:

시합이 시작되기 전에 참가 쌍방은 제비를 뽑거나 서로 약속하여 경기 순서를 결정해야 한다.

(1) 게임 순서가 결정되면 각 타격 순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한쪽이 반칙을 하지 않는 한, 다른 쪽은 그에게 계속 공을 칠 것을 요구했다.

(2) 각 경기는 참가 쌍방이 번갈아 시구를 한다.

(3) 큐대의 가죽이 주구에 닿으면 첫 번째 선수는 손에서 시구를 해야 한다.

(1) 렌즈를 완성하다.

② 모구를 한 위치로 옮기자.

(4) 스트라이크를 찍기 위해서는 반칙처벌이 있어서는 안 된다.

(5) 매 라운드 1 타마다 레드볼 (또는 지정된 자유볼) 을 활구로 하여 레드볼이 모두 퇴장할 때까지. 각 봉지의 활구가 한 타 안에 있는 득점은 득점 기록에 기록해야 한다. 각 레드볼과 같은 골에서 레드볼로 지정된 자유볼의 득점은 모두 득점 기록에 기록해야 한다.

(6) 레드볼이나 레드볼로 지정된 자유공을 가방에 넣으면 선수는 다음 공을 계속 칠 수 있고, 다음 활구는 선수가 선택한 컬러볼이어야 한다. 컬러 볼이 가방에 맞으면 점수를 매길 수 있다. 그런 다음 컬러 볼을 재생 볼에 놓습니다.

(7) 모든 빨간 공이 퇴장한 후, 빨간 공과 채색공을 번갈아 주머니에 넣고 한 타씩 계속한다. 책상 위의 마지막 빨간 공이 격추될 때까지, 채색 공 한 개도 주머니에 맞았고, 공 한 자루는 계속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모든 빨간 공이 테이블을 떠나면, 테이블 위의 채색공은 점수에 따라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활공으로 변한다. 다음 컬러 볼은 가방에 넣어두면 (특별한 경우는 제외) 책상 밖에 머물러 제거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타자가 다음 채색 공을 친다.

(9) 레드볼이 가방을 떨어뜨리거나 아웃했다가 카운터로 돌아가지 않는다. 선수가 반칙으로 이득을 봐도 고려하지 않지만 특별한 예외가 있다.

(10) 타자의 첫 타수가 득점이나 반칙을 하지 않으면 그의 한 타가 끝난다. 상대는 모공이 멈춘 곳에서 공을 치기 시작했다. 만약 모공이 아웃된다면, 모공은 핸드볼이 된다.

1 1. 회의 종료, 국 및 현장:

(1) 테이블에 검은 공만 남아 있을 경우, 검은 공은 다음 두 가지 상황이 동시에 발생하지 않는 한 포대나 반칙으로 포장됩니다.

① 이 시점에서 양 당사자는 같은 점수를 받았다.

(2) 현재 점수는 게임의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 위의 두 가지 상황이 발생하면:

① 검은 공은 볼포인트 위에 놓는다.

(2) 플레이어는 먼저 동전을 던져서 타격 순서를 결정합니다.

③ 시구권을 가진 선수가 손에서 시구를 한다.

(4) 공이 가방에 들어가거나 반칙을 범하면 이 접시가 끝난다.

(3) 한 게임이 누적 점수로 승패한다면, 경기가 끝날 때 각 측이 같은 점수를 받았을 때 블랙볼은 상술한 단계에 따라 재배치해야 한다.

더 많은 당구규칙은 바이두 백과 당구규칙 (당구규칙은 일반적으로 스누커 규칙) /view/35676.htm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