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과 관련해서는 적의 체력이 강하고 많이 출력되는 상황에서 갑옷 신발을 신는 데 문제가 없다. 또 하나의 러닝화 유파가 있는데, 비교적 급진적이고, 지지가 정말 잘 쓰인다!
첫 번째 큰 덩어리, 수치상으로는 이윤이 가장 높은 것은 infinity edge 이고, 50% 의 폭발은 질적 변화 소득이다! 어떤 사람들은 갑옷을 입는 것도 가시에게 매우 수익성이 있다고 생각하거나, 상해감면은 의심할 여지 없이 특정 폭행 메커니즘을 둘러싸고 가시의 수출을 효과적으로 제한할 수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블랙커트는 이미 S6 시즌의 블랙커트가 아니라 수치에 눌려 있다. 그러나, 그것은 근전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장비로 여겨졌던 데에는 이유가 있다. CD 를 65,438+05% 줄이는 것이 매우 유용하며, 이것이 누군가가 먼저 자르는 이유이기도 하다. 생각해 보세요. 첫 번째 큰 덩어리가 나올 때는 반드시 10 수준 이하여야 합니다. 이때 끝없는 가시나무조차도 초살할 능력이 없다. 팀원들과 빨리 협력하는 것에 익숙하다면 무궁무진한 것을 선택하세요. 독행협에 익숙하다면 Blackcut 을 선택하세요. 이것은 중장기에만 영향을 미칠 뿐, 중기 이후에는 끝이 없는 검은 베어도 상관없다.
세 번째로 큰 조각: 파군, 파군, 파군! 가시나무를 KPL 에 데려온 첫 번째 일은 꿈과 눈물이지만, 꿈과 눈물은 반육적이고 끝이 없다! ...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행인 플레이어를 오도했다고 생각합니다 ... 가시에게 있어서는 폭발 피해를 추구하는 것이고, 초를 할 수 있는 가시는 적에게 가장 큰 위협이다. 역풍은 파군이어야 상대의 사격수와 법사가 전복될 수 있다. 파군의 30% 의 상해는 독립상해이다. 파군이 없으면 단독으로 피를 띠는 C 위가 반격당할 수도 있다. 파군의 성의로, 반응할 시간이 전혀 없다. 많은 사람들이 보기에' 두 번 만나는 사람' 인 가시는 사실 이 무대를 가리킨다. 그래서 가시는 후기를 두려워하지 않고 후기를 좋아하기도 한다. 요약하자면, 가시진 2 급은 이미 가장 약한 단계를 거쳤고, 4 급은 파동을 일으킬 수 있고, 끝없는 흑절이야말로 강단계입니다. 파군 후, IMBA 단계입니다. 그래서 발전은 여전히 왕도이다. 상대를 이길 수 없다면 후기로 끌 수 있다. 가시는 팀원 4 보 1 의 영웅이다. 초기에 팀원들이 그를 도와 혈선을 눌러야 더 안전하게 수확할 수 있다. 후기에 그는 단지 팀원들이 상대의 주의를 끌기만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