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마다 빙 둘러앉아 한 사람을 중간 추측자로 선택하였다. 게임 시작, 모두 함께 노래: 동전, 동전, 너 이상해, 온데간데 없어, 정말 이상해, 정말 이상해, 한 친구가 경기장 중앙에 서 있어! 동시에 왼손을 한쪽으로 들어 손바닥을 위로 올리고 오른손으로 오른쪽 사람의 손바닥에서 동전을 받아 왼손에 놓는다. 사실 동전은 하나밖에 없고, 진통일 수도 있고, 가짜일 수도 있다.
연거푸 세 번 불렀고, 모두 함께 주먹을 내밀었고, 중개인은 화폐소지자와 자리를 바꿀 수 있다고 추측했지만, 작은 프로그램을 세 번 공연할 줄은 몰랐다.
2. 맹인 조각상
세 명의 동성의 아이들이 한 조로 눈을 가리고 맹인 조각가, 모델, 조각 재료로 각각 눈을 가렸다. 처음에는 모델이 스타일링을 하고, 맹인 조각가는 손으로 스타일링을 한 다음' 조각 재료' 를 같은 스타일링으로 만들었다. 끝나면 안대를 벗고 누가 빠르고 잘 할 수 있는지 보자. 그런 다음 캐릭터 연기를 다시 한 번 교환하고, 마지막으로 자신의 감정을 토론한다.
박쥐 및 모기
공간이 큰 실내장을 사용하려면 먼저 눈으로 보고 환경에 익숙해야 한다. 모두들 눈을 감고, 손을 앞에서 만지고, 천천히 걷고, 다른 사람을 만나면 "나는 모기야!" 라고 말했다. 서로 한 번 찍고 눈을 감고 가세요. 사회자가 미리 비밀리에 박쥐 판정을 받은 선수는 단 한 명뿐이다. 그가 모기 한 마리를 만나 하이파이브를 할 때마다 모기는 먹히고 즉시 박쥐 로 변신했다.
이렇게 하면 뒤로 갈수록 박쥐 수가 많아질 것이다. 그러나, 박쥐 두 마리가 만났을 때, 그들은 모두 동시에 모기가 되어야 한다. 사회자가 게임이 끝났다고 선언한 후, 모두들 생태 균형의 체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4. 손가락 부분
방법: 플레이어는 검지를 코끝을 가리켰다. 게임이 시작될 때 플레이어는' 눈-귀-머리-입-눈썹-치아-목' 과 같은 7 개의 비밀번호를 연속해서 줘야 한다. 각 비밀번호를 제공할 때 검지는 잘못된 부분을 가리켜야 합니다. 일곱 개의 비밀번호 중 한 개만 언행이 일치하면 된다. 실패했다, 실패자는 반드시 모두를 위해 프로그램을 공연해야 한다.
5. 사람들을 위해 외치다
방법: 학생들은 한 바퀴 서서 앞줄에서 거꾸로 1-4 를 세서 자신의 숫자를 기억하라고 요구했다. 게임이 시작되자 모두들 지정된 방향으로 원을 따라 조깅을 했다. 달리는 동안 선생님이' A' 를 외치자 인원수는 즉시 팀을 떠나 원을 따라 앞으로 돌진하여 앞의 같은 인원수를 따라잡았다. 제자리로 돌아가기 전에 손으로 앞의 같은 숫자를 만지는 사람은 1 점을 얻는다. 따라잡지 못하면, 원래 위치로 달려가 다시 시작하면, 팀으로 돌아간다.
규칙: 추격자는 원 밖으로 달려야 한다. 나팔소리를 듣지 못한 사람은 반드시 멈추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