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VB 를 사용하여 키보드의 특정 키를 눌러 label.caption 을 어떻게 변경합니까?

VB 를 사용하여 키보드의 특정 키를 눌러 label.caption 을 어떻게 변경합니까?

그 재수없는 아이는 선생님 분입니까, 아니면 추첨입니까?

나는 잠시 너에게 부분적으로 구현된 코드를 줄게. 번거롭지 않다면 타이머 컨트롤을 몇 개 추가하여 비슷한 코드를 직접 쓰면 완전히 실현된다.

첫째, 이 코드는 귀하의 문제에만 적용됩니다. 당신의 문제 때문이 아니라면 API 를 사용하여 글로벌 키 메시지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네가 혼자서 너의 문제를 해결한다면, 이 코드는 충분하다.

양식에 레이블, 타이머 세 개, 버튼 한 개 및 모든 기본 속성을 그립니다.

차원 i%

키를 눌렀던 사건.

Private Sub 명령 1_KeyDown(KeyCode 는 정수, Shift 는 정수)

키 = 65 이면 타이머 1 입니다. "Enabled = true" a 를 누르면 타이머 1 작업 시작.

적절한 타이머 컨트롤을 추가한 후 여기에 유사한 코드를 작성합니다.

끝단 접합

키를 놓은 이벤트.

Private Sub 명령 1_KeyUp(KeyCode 는 정수, Shift 는 정수)

타이머 1. Enabled = False' 는 해당 타이머 이벤트를 중지합니다.

타이머 3. Enabled = False' 는 관련 타이머 이벤트를 중지합니다.

여기에 비슷한 코드를 쓰세요.

"I = 0" 타이밍 변수가 지워집니다.

끝단 접합

개인 하위 명령 1_LostFocus ()

명령 1. "SetFocus" 는 중요한 정보를 수신할 수 있도록 버튼에 항상 초점을 맞춥니다. Api 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끝단 접합

각 컨트롤의 속성을 초기화합니다.

개인 하위 양식 _Load ()

레이블1입니다. Caption = "0 "

여기서 적절한 레이블 컨트롤을 추가한 후 유사한 코드를 작성합니다.

타이머 1. 간격 = 1000

타이머 1. 활성화 = false

타이머 2. 간격 = 500

타이머 2. 활성화 = false

타이머 3. 간격 = 100

타이머 3. 활성화 = false

여기서는 해당 타이머 컨트롤 및 관련 타이머 컨트롤을 추가한 후 유사한 코드를 작성합니다.

끝단 접합

타이머 이벤트에 대응하고 해당 타이머 컨트롤을 추가한 후 유사한 코드를 작성합니다.

개인 하위 타이머 1_Timer ()

I = i+ 1' 타이밍 변수는 초당 1 을 누적합니다. 즉, 변수가 1 초 증가합니다.

I = 1 이면 타이머 2. Enabled = true' 타이밍 변수가 1 초에 도달하면 타이머 2 가 작동합니다.

I = 2 인 경우 timer2.enabled = false: timer3.enabled = true' 타이머 변수가 2 초 동안 도달했습니다. ...

끝단 접합

관련 타이머 이벤트, 관련 타이머 컨트롤을 추가한 후 유사한 코드를 작성합니다.

개인 하위 타이머 2_Timer ()

0.5 초마다 label1.caption = val (label1.caption)+10' label

끝단 접합

개인 하위 타이머 3_Timer ()

0. 1 초 마다 label1.caption = val (label1.caption)+/;

끝단 접합

위의 코드는 A, 복사 코드, 테스트 실행만 구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