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문화는 한 회사의 응집력과 구심력의 구체적인 표현이다. 기업에서 문화 행사를 개최하면 직원들의 행복감과 응집력을 높이고 직원들에게 집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다음은 기업 문화 활동이 기획한 템플릿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기업문화활동기획방안 템플릿 1 기업문화활동기획방안 판문 1
기업문화를 심식하기 위해 모든 직원들이 기업문화에 대해 잘 알 수 있도록 노력하기 위해 20xx 년 10 월 4 일 기업문화지식대회, 165438 을 실시할 예정이다. 행사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현재 다음과 같은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I. 활동 준비
(1) 행사 주요 책임자: 루문도, 이김전.
(2) 진행자: 지호
(3) 경기 직원: 류효남, 이성룡, 장강, 이정, 장전승 등.
(4) 경쟁 중재위원회 위원: 다이,, 루 총,, 티안 홍메이 등.
둘째, 참가자 및 참여 형태
이번 경기는 단체전 형식을 채택합니다. 각 당 지부는 한 팀을 제출했고, 각 팀은 3 명의 대원으로 구성되었고, 현장 추첨은 대장 한 명을 뽑았다.
셋째, 경기 시간
잠정 날짜: 20 1 1 년 165438+ 10 월 4 일.
넷째, 경기장
5 층 회의실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내용
기업 문화 수첩과 은풍회사의 상식.
자동사 전체 활동의 실시 과정.
(a) 10 은 26 일까지 당 지부에 통지한다.
(2)65438+ 10 월 25 일-165438+10 월 3 일 직원 교육, 경기 용품 및 경품 조달, 경기장 준비 각 당 지부는 참가 등기표를 제출해야 한다.
(c) 1 1 10 월 4 일 오후' 은풍 제 1 회 기업문화지식대회' 가 시작됐다 (4). 지식 경쟁의 구체적인 과정:
1, 사회자는 경기의 배경과 목적, 현장에 참석한 지도자, 심사위원 및 팀을 소개합니다. 리더십 연설;
경기가 시작됩니다. (청중 대답 삽입)
4. 경기 진행자가 경기 결과를 발표합니다. 리더에게 상을 수여해 주십시오.
5. 지도자가 선수와 사진을 찍습니다. 일곱째, 경기 규칙
1 라운드: 첫 등장 (개인 필수 답변)
이번 라운드 규칙: 각 개인은 10 점 및 ***39 개의 질문에 답해야 하며, 각 선수에게 1 개 질문에 10 점으로 답해야 합니다. 1 호대부터 1 번호, 2 번, 3 번 각 팀 선수들이 순차적으로 답한다. 답응답 시간은 30 초로 제한된다. 다른 플레이어는 추가 및 힌트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위반이 있으면 10 점을 공제합니다. 10 정답은 가산점, 오답은 가산점, 시간초과, 보충, 힌트입니다. 문제가 끝난 후 타이밍을 시작하다.
2 라운드: 속전속결
질문 유형에 관계없이 ***20 개의 질문에 답하십시오. 각 문제의 점수는 20 점이다. 사회자가 질문을 다 본 후 각 팀은 먼저 대답할 수 있다. 동시에 한 선수가 앞장서서 대답하고, 다른 대원들은 힌트와 보충을 할 수 있다. 간답 시간은 60 초로 제한된다. 정답에 20 점을 더하거나 틀리거나 20 점을 공제하지 않는다. 처음으로 위법에 대답한 팀은 이 질문에 대답할 자격이 취소되고, 다른 팀은 그 질문에 계속 대답할 것이다. 같은 팀의 두 번째 반칙은 20 점을 공제한다. 발표 후 10 초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이 질문은 청중으로 질문했습니다.
3 라운드: 성실한 협력 (그룹 위험 문제)
위험 질문 *** 15, 10, 20 점, 30 점 3 점, 여기서 1-5 제목은/kloc-입니다 6- 10 제목은 20 점 제목입니다. 11-15 제목은 30 부제. 각 팀에는 객관식 질문 목적 기회 (선택 사항) 가 있으며 점수는 각 팀에서 자유롭게 선택합니다. 한 선수가 주답을 하고, 다른 선수는 힌트와 보충을 할 수 있다. 위험문제는 60 초 제한, 맞히면 그에 상응하는 점수가 붙는다. 잘못 대답하고, 대답하지 않고, 시간 초과 공제에 상응하는 점수를 매기다. 문제를 보고 타이밍을 시작하다. 각 참가팀은 전 2 라운드 종합점수에 따라 낮음부터 높음까지 주제를 선정하고, 참가팀 번호에 따라 낮음부터 높음까지 나란히 순위를 매겼다.
결결 자웅 (부가문제): 점수가 같으면 추가 경기를 하고 3 개의 부가문제를 설정한다. 추가 경기는 모두 답이며, 문제는 점수를 매길 수 없어야 승패를 결정할 수 있다. 동분대에서는 한 번에 답안을 결정하고 높은 점수부터 시작한다. 팀당 대표 한 명을 파견하여 60 초 동안 한시적으로 대답하다. 답이 맞으면 상대가 이기고, 답이 틀리면 시간 초과 또는 위반.
관중 질문: 경기 도중 선수가 틀리거나 대답할 수 없다는 질문은 관중의 질문으로 여겨진다. 매 라운드 경기의 중간 휴식 때 진행자는 현장에 있는 관중을 위해 두 개의 관중 질문을 준비하고, 무작위로 손을 든 관중을 뽑아 대답하거나, 맞힌 관중이 정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여덟, 상 설정
팀 1 등상 1 이름, 2 등상 1 이름, 3 등상 1 이름, 우수 개인상 1 이름, 수상팀과 개인에게 수여됩니다
아홉. 예산
X. 기타
각 팀은 5 명 이상의 치어리더를 조직해야 한다.
기업문화활동기획방안 템플릿 2 기업문화활동기획방안 범문 2
I. 활동의 주제
추석을 즐겁게 보내고 전통 문화를 널리 알리다.
둘째, 사건의 배경
일고회사는 대형 과학기술기업으로 외국인 직원과 외국인 직원이 많다. 국제 직원들의 중국의 유구한 역사 문화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해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고, 직원들의 정서적 수요에 주목하고, 직원들과 상급자의 거리를 좁히고, 기업 경제 발전을 더 잘 촉진하기 위해, 기업은 설날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다.
셋째, 활동의 목적
1. 국제 직원들이 중국의 유구한 역사와 문화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다.
2, 직원과 직원, 직원과 사장 사이의 거리를 좁힙니다.
3. 기업의 경제 발전을 더 잘 촉진한다.
4. 직원들이 활동 중에 자신을 충분히 과시하고, 자신을 인정하고, 기업 대가족에 대한 자신의 정체성을 인정하게 한다.
넷. 참가자
일고 회사 전체 직원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시간과 장소
시간: 20 1 1 9 월 12 오후 6 시 30 분-9 시 00 분
장소: 큰 노천 광장
자동사 활동 준비 작업.
(1) 모집 방안
1, 무료 자발적 등록 원칙을 채택하십시오.
2. 프로그램 형식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노래, 춤, 소리내어 읽기, 악기 공연, 만담, 소품, 희곡, 서예 등). ), 그리고 내용이 건강하고, 축제를 주제로 합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미리 스스로 리허설을 해야 하며, 준비팀이 선별한 프로그램만이 파티에서 공연할 수 있다.
3.9 월17 시 이전에 프로젝트 등록을 완료합니다 (인사부에 신고).
4. 프로그램 신청자는 자체 반주악기나 테이프, 시디를 준비팀에 미리 제출해야 한다.
5. 프로그램 공연 순서는 사회자와 파티 준비팀에 의해 결정된다.
6. 전체 파티의 전 과정을 DV 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파티에서 공연에 참가하는 모든 배우들은 작은 선물을 받을 것이다. 파티는 게스트와 시청자의 선정을 통해 최태풍상, 최우수 가스장상, 가장 창의적인 프로그램상, 최우수연기상, 최우수가수상 등을 선정한다. 확인 고려! ) 을 참조하십시오
(b) 활동 현장 레이아웃
1, 장면 배치는 중국 전통 빨간불을 위주로 중국 소품을 매치해 중국 명절과 중국 맛을 보여준다.
2. 무대디자인은 중국홍조를 위주로 전통에 현대원소를 넣어 무대 전통 전반에 패션을 드러냈다.
3. 행사장의 작은 무대 양쪽에 등롱벽 두 개와 빨간 등롱을 설치하여 전체 현장을 진한 중국풍으로 장식하고, 각 등롱에 등불 수수께끼를 하나 숨겨 장식성과 참여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4. 음식을 진열합니다
과일: 사과, 포도, 귤, 바나나 등.
음료: 콜라, 사이다, 녹차, 오렌지 주스, 밀크티, 와인, 생수 등.
간식: 월병, 땅콩, 호박씨, 과자, 닭날개, 피스타치오, 육포 등.
일곱째, 당의 준비 부문
첫 번째 그룹: 프로젝트 기획 그룹
담당 부서: 인사부
임무: A, 9 월 10 프로그램 필터링 완료
B, 9 월 1 1 일, 프로그램 편집, 예절 그룹 신고
C.9 월 1 1 전 진행자 이미지 디자인 및 대사 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