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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장 이야기 스타일의 시장 전략

작업:

교차 키: 이동.

한 키: 두 번 클릭하면 두 번째 점프입니다.

핵심 b: 따기, 수확, 대화 등.

너의 물건을 너의 배낭에 넣어라.

X 키: 배낭 메뉴를 불러옵니다.

R 키: 배낭에 있는 도구와 씨앗을 불러올 수 있는 바로 가기 창입니다.

L 키: 걷기와 달리기 사이를 전환합니다.

팻: 기본값은 매일 일어나서 산책하는 것입니다.

농업 문장:

이 시스템은 많은 변화를 했고, 우선 토지가 심어졌고, 패턴이 바뀌었다. 이전 3*3 시드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대신 1 개의 시드가 해당 토지의 1 개 그리드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햇빛의 품질은 여전히 유지되고 있지만, 작물에 비료를 주어 품질을 높여야 한다. 날씨 시스템이 일정 일수 내에 성장 패턴을 회복하고, 품질은 판매가격과 요리의 질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매일 비료를 주어야 품질을 극대화할 수 있다. 그러나 연속적으로 수확한 작물의 경우, 첫 번째 파종부터 수확까지 계속 비료를 주고, 비료를 준 후 별을 더 이상 추가하지 않으면 된다.

비료를 주면 품질을 높일 수 있지만 실제로 가게에서 산 비료가 제공하는 개선은 매우 제한적이다. 크게 높이려면 스스로 비료를 만들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풍차, 이 작품의 특색 있는 건물이 필요하다.

양질의 비료는 잡초와 나뭇가지를 모아서 제 1 태풍 기관차에 가서 가공하여 생산해야 하는데, 비교적 번거롭고 생산량도 적지만, 단작물 엘리트 노선을 걷는 것이 가능할 것 같다. (이 일 연구)

이론적으로 1 별의 씨앗이 자란 작물도 1 별이므로 반성비료로 품질을 높이려면 1 반을 수확해야 한다. 제 1 성작물, 이듬해 반성비료종으로 얻은 결과 3 성이 나왔고, 저는 1 2 차 비료와 비료를 주지 않아 65438+ 를 받았습니다. (원래 오성일지도 몰라, 내가 밟았기 때문에 ...)

양질의 작물을 재배하는 것은 비료와 무관하며, 사재기해도 시간이 오래 걸리면 올스타 작물을 재배할 수 있다는 뜻이다.

실천을 통해 밝혀진 바에 따르면, 단일종은 각 작물의 질을 높일 수 있다. 무와 아스파라거스를 예로 들면, 반별 무는 매일 반별 비료로 익히고, 65,438+0 별 아스파라거스는 같은 비료로 익히지만, 중간에 게으름을 피우면 약간의 비료를 적게 쓰면 65,438+0 별 반이 된다. 구체적인 원인은 탐색 중이지만 배추처럼 한 번에 2 성 이상을 올릴 수 있다.

패턴이 바뀌었기 때문에 물을 주는 것은 수확이 없다. 3*3 에서는 가운데 1 격이 스스로 수확할 수 없습니다. 게임 작물은 달리고 걸을 수 있지만 작물에 해를 끼칠 수 있다. (걷는 것도 가능)

게임에서 제공하는 세 번째 풍차는 농작물에 넣어 씨앗을 만들 수 있으며, 씨앗의 품질은 농작물에 따라 계산됩니다. (1 농작물은 씨앗 2 봉지를 얻는다)

과일나무를 심으면 필요한 땅은 3*3 이다. 과일나무는 그곳에서 물을 주고 재배할 필요가 없다. 만약 그들이 필요하지 않다면, 도끼로 그들을 옮길 수 있다.

게임은 처음에는 면적이 9*6 인 농지, 즉 54 개의 정사각형만 제공했다. 집 왼쪽의 큰 숲은 앞으로 개발할 수 있는 농지이다. 방법은 오른쪽으로 가서 장터에서 처음으로 농지를 넓히는 장인을 찾는 것입니다. 비용은 각각 3 만과 6 만입니다.

팁: 물을 주고 비료를 주는 데는 비결이 있다. 물 1 번을 준 후 화살표 키를 한 번 누르면 같은 자세로 한 칸씩 움직입니다. 이런 방법은 농작물을 밟아도 아프지 않지만 물을 준 후 장시간 눌러도 효과가 없다. 주전자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이렇게 번거롭지 않아도 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도구:

게임이 시작되면 호미와 주전자를 받을 수 있고, 다른 도구는 구매해야 합니다. 낚싯대는 경기가 끝난 후 촌장이 준 선물이다. "장낚싯대는 시장에 가서 사야 한다"

당초 주전자는 물 27 칸을 요구했고, 물 면적은 1 칸이었다. 물 수요와 급수 면적을 늘리려면 두 번째 풍차에서 가공해야 한다. 가공은 광석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구매해야 한다.

1 차 가공 후 주전자는 직립으로 2 칸을 물을 줄 수 있고, 3 칸을 점프하면 물을 9 칸 늘리고, 2 차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재료는 변하지 않는다.

두 번째로 가공된 주전자는 서 있을 때 세 개의 정사각형의 수직 면적을 가질 수 있다. 점프가 게임 소개 패턴의 회전식 스프링클러라면 면적 3*3 입니다. 하지만 3 개의 정사각형으로 서 있으면 농지의 상하 양면에 완전히 물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인력이 많이 소모된다.

현재 나는 이미 6 급 주전자를 업그레이드했고, 점프할 때 덮인 면적은 농지의 4/ 1 이다. 물을 4 번만 주면 완성할 수 있고, 주전자별 기준으로 최소 6 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호미 업그레이드 후 경작지는' 산' 의 커버 면적을 드러냈지만, 현재의 수요로는 주전자와 호미를 2 성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실천 연구를 거쳐 낚싯대는 가까운, 중간, 먼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는 새로운 결론을 얻었다.

낚싯대의 종류는 투척 거리를 나타내고, 강의 물고기도 세 자리가 있다. 해당 낚싯대를 사용해야만 해당 위치의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 바람이 불면 낚싯줄이 다른 위치로 날아갈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낚싯대 업그레이드의 역할은 잡은 물고기의 질을 높이는 것이다. 나의 별 다섯 개짜리 낚싯대에서 잡은 10 마리의 물고기 중 8 개는 별 다섯 개이고, 나머지 두 개는 별 네 개 반이다. 즉 등급이 높을수록 낚시의 평균 질이 보장된다.

참고: 도끼, 망치, 낫 등. 모두 시장에서 산 것이다. 한 품종을 사야 다음 품종이 나타난다.

동물:

게임은 동물에게 새로운 변화를 주었는데, 주로 고양이와 개가 자동으로 풀을 뜯는 것을 도울 수 있고, 알을 부화시켜 송아지와 양을 낳을 수 없다는 것이다.

애완동물, 닭, 소, 양은 모두 시장에서 샀는데, 말은 상인들이 이듬해 여름에 보내온 것이다. (말이 있으면 지도의 왼쪽 아래에 있는 장면으로 가면 석두 파괴 줄거리가 있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해당 동물을 사면 마을 상점에서 관련 사료가 판매된다. 사료를 창고에 넣으면 동물방의 사료칸에서 바로 얻을 수 있다. 말은 먹이를 주지 않고 음식을 바닥에 직접 던질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처음에는 병아리와 송아지만 살 수 있었고, 어른이 되어야 동물가게에서 성인 동물을 팔 수 있었다.

동물사랑은 매일 1 회, 1 일 올릴 수 있는 동작으로는 포옹/대화, 동물브러시, 동물벨, 청진기, 젖소의 젖을 짜는 기계, 양의 가위 등이 있다. (소품은 장터에서 산 것이다)

사랑은 챔피언의 획득과 동물이 생산한 계란, 우유, 털의 질에 영향을 미친다.

비가 오지 않을 때는 동물을 데리고 방목할 수 있고, 방목할 때는 먹이를 주지 않아도 스트레스 (스트레스는 동물판에서 확인할 수 있음) 를 줄일 수 있지만, 이전과는 달리 동물은 밖에서 밤을 지낼 수 없다. 닭을 데리고 밤을 보내면 스트레스가 증가하여 다음날 가져갈 알이 없다. "늙은 목장에서 방목할 때 추가 사랑을 할 것이다. 이것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동물의 압력통이 가득 차면 병이 난다. 닭이 풀을 뜯어 스트레스를 풀어야 하는 것 외에는 소와 양이 모두 브러시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경기에서 우승한 동물은 금알 같은 것을 얻을 기회가 있는 것 같아 판매가가 높은 것 같다.

새끼 고양이 강아지의 역할은 고양이가 매일 아침 7 시부터 저녁 7 시까지 닭을 데리고 나가서 풀을 뜯고, 강아지는 소와 양을 데리고 초원에 가서 풀을 뜯는 것이다.

처음에 우리는 훈련도가 0 이라는 것을 볼 수 있었고, 고양이나 개당 한 마리의 동물만 방목할 수 있었다. 시장에서 장난감 뼈와 방울을 사고 나면 훈련을 할 수 있다. 뼈는 수동으로 던져서 강아지가 가져가게 해야 하고, 방울은 고양이에게 던지기만 하면 스스로 놀아요. 게임을 많이 하면 LVUP 이라는 단어가 나온다. 훈련이 높으면 방목동물의 수를 늘릴 수 있다.

말을 타고 왼쪽 아래에 있는 마장으로 가면 경기 훈련을 할 수 있어 매번 끝날 때마다 말의 사랑을 높일 수 있지만 훈련 정도와 관련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수익 문장:

이 책의 돈 버는 방법이 완전히 바뀌어 배달함 설정이 취소되었다. 돈을 요구하면 마을 상인들에게 물건을 팔거나 토요일 장터까지 기다려 물건을 팔 수밖에 없다. 시장은 때때로 일요일에 문을 닫는다. 자세한 내용은 달력을 참조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시장에서 물건을 파는 것과 상인에게 직접 파는 가격의 차이는 대략 30% 이상이므로 물건을 모아 시장에 내놓는 것이 부자가 되는 길이다.

대부분의 물건은 요리하거나 가공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게임이 시작된 무는 단무지로 만들 수 있고, 계란은 삶은 계란을 만들거나 풍차와 기름으로 마요네즈를 만들 수 있다.

삶아 가공한 물건은 이전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팔 수 있지만, 삶은 계란의 가격은 160, 생계란은 170 과 같이 밑지는 경우도 있다. 가격을 테스트하고 싶다면 1 블록을 만들어서 상가에 가서 가격을 확인하세요. "우유는 치즈를 만든 후 돈을 잃는다"

우유와 계란을 패치로 팔면 이윤이 판매하는 것보다 30% 더 높다.

또한 장터에서 산 물건은 이날 장터에서 팔리지 않아 다음 회의에만 다시 팔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만 1 ,000 원입니다. 무씨를 많이 샀는데 화학비료가 없어도 괜찮아요. 그리고 벌레 잡는 가게에 가서 돈을 모아 씨앗을 사고, 지난 3 일 동안 가능한 한 많은 무를 심고, 그리고 무채를 만들어 토요일 집회에서 판다. 상당한 수입이 있을 것이다.

첫해 가을 전에는 종자 가공을 위한 풍차가 없었다. 뒤에 어떤 양질의 작물이 있더라도 보관할 수 없고 팔 수 있는 것은 다 팔아요. 봄에는 감자를 심고, 여름에는 당근을 심고, 가을에는 피망이나 고구마를 심는 것이 좋습니다.

이듬해부터 재배와 동시에 품질을 높이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모든 땅을 심을 때, 이번 계절에 다른 작물을 심어야 한다. 이 작물의 질을 높이기 위해 종자를 준비한다. 주요 작물은 수확 후 팔아서 다음 파종에 필요한 씨앗을 가공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한 시즌에 이 동작을 5 회 정도 반복하면 기본적으로 4 성 정도의 수확을 얻을 수 있다. 내년에 파종하는 씨앗을 남겨두면 많은 돈을 벌지 못할 수도 있지만, 내년에 파종하는 데 필요한 양질의 씨앗이 있기 때문에 3 년차 품질이 향상되면 5 성 이상의 작물을 직접 수확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수익이다.

사실, 54 개의 땅을 심었습니다. 27 개의 씨앗만 수확하면 충분합니다. 나머지는 모두 팔렸습니다. 품질을 높인 후 작물의 절반만 있으면 씨앗을 만들 수 있다.

위에서 말한 작물 중 어느 것도 연작한 것이 없다. 연작이 빨리 자라지 않아 첫 번째 수확 전에만 품질을 높일 수 있고, 두 번째 수확 후에 베어서 다시 심는 것은 수지가 맞지 않기 때문에 단작으로 재배하는 것이 가장 좋다. 생장 날짜는 8 일도 안 된다. 왜냐하면 값싼 무 5 성에도 비싸기 때문이다. "고구마의 연작은 4 일 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고려해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첫해에 충분한 돈을 모으면 씨앗을 사서 품질을 키울 수 있기 때문에, 3 년차에 오성작물로 큰돈을 벌 수 있다. 겸사겸사 이듬해에 다른 작물의 품질을 키우고 향후 계획을 준비할 수 있다.

팁: 게임 속 상점의 초기 화물은 무 씨앗과 비료이며, 다른 씨앗과 요리 재료는 시장에서 구입해야 합니다.

풍차 기사:

게임 1 * * * * 에는 분기당 한 개씩 세 개의 풍차가 있습니다. 문의 역할은 계란, 우유, 과일 등 부식품을 가공하는 것이다. 호텔 아래에는 광석과 공구를 가공하고, 씨앗은 폭포로 가공할 수 있다.

풍차를 더 많이 사용할수록 더 많은 레시피를 만들어 물건을 만들 수 있다. 등급이 높을수록 시간이 길수록 양이 커진다. 나는 150 여 시간을 본 적이 있다. ...

풍차의 가공 효율을 높이려면 풍차에서 바람을 불어도 된다. 음악을 듣고 나면 성공한다. 효과는 1 배 처리 속도보다 낮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다음날에는 또 바람을 쐬는 것 같다.

현재 풍차가 어떤 장치를 더 추가할 수 있는지는 모르지만, 이 게임의 특색으로서 발굴할 만한 곳이 있어야 한다.

시장 문장:

일주일에 한 번 장터를 열는데, 플레이어는 물건을 팔고 물건을 사는 고정 노점이 있는데, 이는 상점에서 씨앗, 동물집, 장인집 등을 살 수 없는 것과 같은 모든 것의 중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동물명언)

상품을 카운터 앞에 놓으면 NPC 가 10 이후에 시장에 나옵니다. B 벨을 눌러 고객을 끌어들이면 물건을 사고 싶은 사람 수가 머리에 나타난다. 판매할 해당 상품 앞에 a 를 누릅니다.

때때로 NPC 는 카운터에 가서 작은 표정을 짓는다. 이 사람들은 말하고 있다. 보통 가게가 어디에 있는지, 채팅하거나 물건이 좋은지 물어본다. 정답을 고르면 평가가 증가하고, 문제형은 기본적으로 똑같다. 몇 번 더 대답하고, 답을 기억하면 된다.

평가 정도를 알 수 없다. 장터가 끝난 다음 날 마을에서 거래량 순위를 발표했을 때만 이 가게가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평가됐고, 평가를 받으면 상품이 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상품명언)

시장에는 매번 목표 거래액이 있는데, 예를 들면 게임 시작 시 2 만 ~ 3 만 원이다. 기본적으로 이 목표를 달성하거나 최고치에 가까우면 다음날 거래액 1 등을 받을 수 있는 것도 경품이다. ...

장터 다음 날 만날 때마다 마을이 어떤 목표에 한 걸음 더 가까워졌다고 한다. 그가 여기서 1 단계밖에 없다고 말했을 때, 다음 시장 이후에는 새로운 노점이 합류한다는 의미였다. 진보가 없다고 말할 수도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첫 번째 시장 업그레이드에 가입한 장사꾼은 햇빛이 찬란한 천가구와 장인, 촌장 딸의 과수점, 가구와 주방점을 포함한다.

두 번째 업그레이드 후 정보기관, 점술집, 복권점, 식당이 있습니다.

힌트: 당신 자신의 카운터는 처음에는 3 칸 화물 플랫폼이었습니다. 늘리려면 오른쪽으로 가서 장인에게 돈을 주고 공간을 늘릴 수 있다.

기타:

게임의 시간 패턴은 이전과 다르다. 1 분마다 한 번씩 계산하고 어디든지 멈추지 않는다. 나는 게임의 1 분은 현실의 1 초에 해당한다. 즉, 게임의 24 시간은 현실의 24 분과 같다. (100 시간 이상의 처리 시간을 생각해 보세요 ...)

요리 메뉴를 얻는 방법은 요리를 사는 것이고, 사면 자동으로 배우게 된다. 배운 음식은 요리 소개에서 녹색으로 일깨워 줄 것이다.

처음에는 부엌이 있었지만 요리 도구가 불완전하여 초급 요리만 할 수 있었다. 너는 시장에서 냄비와 기타 물건을 살 수 있다. (주방도 확장 가능)

캐릭터가 점프할 때 강에 빠지면 체력을 잃을 수 있지만 차나 금화와 같은 물건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다.

겨울에 낚시를 하려면 강의 갈라진 틈에서 망치로 얼음을 깨야 물고기를 볼 수 있다. 겨울철 땅에는 광물이 무작위로 나타나 깨지면 보석과 은광을 얻을 수 있다.

바닥에 반짝이는 물건이 있는 것을 보고 주우면 작은 동전 한 닢을 볼 수 있다. 두 번째 풍차에서는 금은구리 광산으로 상응하는 금화를 만들 수 있다. (후기 시장 노점 게임 관련)

많은 사람들이 집 앞에 있는 선반이 선적용으로 사용되었다고 잘못 생각했지만, 실제로는 창고로 직접 갔다. 네가 던지면, 그것은 자동으로 입고된다. 아직 정확한 위치에 있다면, 좋은 단어가 나타날 것이다.

창고의 용량은 시장의 한 장인이 확대할 수 있는 것이다. 창고가 신선하지 않아 시간이 길면 등급이 떨어진다. 보험에 가입하려면 창고를 개조해야 한다. 장인은 3 만 원을 써서 금고 하나를 샀다.

집안의 욕실과 화장실은 어느 정도의 체력을 회복할 수 있지만 3 시간 간격으로 사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효과가 없다.

겨울 촌장은 스키를 호텔 지도 오른쪽 산에 보내 연습을 하고, 겨울 20 일에는 경기가 있지만, 내 성적은 5.5, NPC 는 5.46 으로 졌다. 그래서 나는 졌다. 시장에서 일반 스케이트보드를 살 수 있고, 가을에는 경기가 있고, 연습방법도 마찬가지다.

여름에 경마가 한 번 있었는데, 나는 힘껏 30 초 동안 달렸다. 그 결과 NPC 는 27 초 동안 쉽게 달렸고, 또 졌다. (경마장 훈련 모드의 모든 장애물을 뛰어넘으면 새로운 훈련 모드를 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