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아의 전설
강제 버전
후예는 아홉 개의 태양을 쏘아 백성들의 존경과 사랑을 받았고, 많은 인인지사들이 이곳에 와서 스승을 공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간사하고 교활한 봉몽도 섞여 들어왔다. 후이는 서왕모에게 선단 한 봉지를 요구하여 창아에게 보관해 달라고 했다. [4] 몽승후출의 기회를 만나 창아가 장생불로약을 내놓도록 강요하다. 창아는 위난에 선단을 삼키다가 재빨리 지면에서 떨어져 달에 떨어져 선녀가 되었다. [5] 후이가 집에 가서 아내를 찾아 가슴을 치며 발을 동동 구르며 [6] 밝은 달을 바라보며 창아의 이름을 오랫동안 불렀다. 그의 부름이 천지를 진동시키자 밝은 달에 창아의 그림자가 나타났다. 후이는 급히 향안을 차려놓고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꿀과 신선한 과일을 차려 달궁에서 창아를 제사했다. 사람들이 창아가 달성선 () 으로 달려간다는 소식을 듣고 월단 향안 () 에서도 창아 () 에게 제사를 드렸는데, 나중에 월모는 쉬운 진심에 감동되어 창아가 보름달 밤에 계수나무 밑에서 쉽게 만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7] 그 이후로, 달 추석을 숭배하는 풍습이 민간에서 전해지고 있으며, 이 버전의 전설은 지금까지 전해 왔다. [2]
남편을 잃고 전부 가져가다.
창아는 남편의 후이가 서왕모로부터 장생불로약을 받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녀는 신선이 되기를 갈망한다. 어느 날 그는 뒤늦게 주의하지 않고 선단을 훔쳐 월궁으로 날아갔다. [2]
인민판을 구하다
후예는 고대의 가난한 나라의 왕이다. 그는 힘이 무궁무진하고, 용맹하고 선전하지만, 포학한 성질로 백성들을 비참하게 한다. 그러나 후이도 불로장생하고 싶었는데, 그는 방금 왕모어머니로부터 선단을 얻었다. 아름답고 착한 아내 창아는 이 사실을 알게 되자 몰래 선약을 먹고, 백성을 후이의 오랜 잔혹한 통치하에서 구해내고, 그것을 선녀로 만들고, 월궁으로 떠돌아다니며 월신이 되었다. 한 가난한 나라는 하조에서 방국이었고, 사격일의 후예는 줄곧 국왕이 되지 않았다. [9]
후예 () 가 믿음을 잃다.
굴원의 전문은 후이가 사격일의 영웅이 된 후 창아를 등에 업고 바람을 피우고 하버의 아내와 밀통하며 창아의 큰 불만을 불러일으켰다고 말했다. 화가 나자 그는 후배를 떠나 천국에 갔다. 이는 나중에 오승은이 전붕의 저팔계 원수를 서유기에서 창어 역을 맡게 한 이유일 것이다. [9]
창아와 후이가 일부일처제를 만들었다고 한다. 후세 사람들은 그들을 기념하기 위해 창아의 달맞이 이야기를 해석하여 많은 민간 전설과 시사가부를 전하고 있다. [2] 신화 전설에서 창아는 서왕모에게 받은 장생불로약을 훔쳐 달에 성선으로 가서 달 위의 광한궁에 살았다. [2] 동한 전, 창아와 후이가 부부임을 보여주는 자료가 없었다. 고우편주' 화남자' 까지 창아가 후이의 아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중에 도교의 신화 속에서 창아와 달의 신 태음준이 하나가 되었다. 도교는 달을 음정으로 여기고, 태음황후, 월궁 태음황제를 효현명의 군으로 존경하며, 여성 우상을 만든다. [2]
창아의 결말은 매우 기이하다.
한나라 창어 달맞이 이야기의 결말이 이상하다. 한나라 사람들은 달에 옥토끼와 두꺼비가 있다고 믿는다. 옥토끼는 내력을 몰라 창아가 후에 두꺼비가 되었다고 한다. 창아는 선단 () 이 달로 달려가는 이야기를 복복복하고, 늦어도 전국 말기의 부기서' 귀장 ()' 에서 밝혀져 한대 () 에 이르러서야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서한 () 기남왕 유안 () 의' 기남자 ()' 에서 창어 () 가 달로 달려가는 것과 동한 천문학자 장형현 () 의' 능현 ()' 에서 창어 () 영선은 창아가 후이의 선단을 훔친 후 황이라는 점쟁이를 찾아가 길흉을 구하는 것도 언급했다. 점쟁이는 점술을 해서 그녀에게 이것이 상서로운 것이라고 말했지만, 해도 나쁘지 않았다. 그는 또한 서방에 가면 처음 출발할 때 어둡고 흐린 날씨를 만날 수 있기 때문에 두려워할 필요가 없고 후손들이 반드시 번영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나중에 달을 달리는 창아가 두꺼비로 변했다. [3]
창아가 두꺼비의 결말이 너무 비뚤어져서 그런지 너무 불합리하다. 창아가 달로 달려가는 이야기가 전해지자 순수한 슬픔과 이별의 이야기가 되었다. [3]
창어 신세의 수수께끼
티야의 아내
상이는 오제 중 하나인 제호의 네 번째 첩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창아와 창아는 같은 사람이고 창아는 창어 Xi 라고도 한다. 창아와 길이는 원래 같은 이름이었고 창아와 이 두 글자는 고대 한자에서 모양과 소리가 똑같다. 이것은 정말 한 글자의 분화이다. 그러나 창아가 달로 달려가는 이야기는 아들 시대에 일어났고 창아는 그전에 세상을 떠났기 때문에 창아는 창아가 아니었다.
선후 e
동진 소설집에는 선녀가 연애하는 이야기가 있다. 이야기의 여주인공은 소호의 어머니 황아입니다.
첫째, 어떤 말에 따르면, 어떤 연관성이 있는 것 같다. 태호는 태양, 달, 황아는 어머니, 물론 달의 어머니, 즉' 산해경' 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둘째, 황달은 소호의 어머니이다. 신화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역사만 본다. 문헌에 기재되지 않은 어머니는 창아, 즉 황아와 창아, 창아와 창아, 형성이 모두 같고 이름이 다를 수도 있다.
셋째, 이 이야기에서 황달과 백은 서해안 변두리에서 불로장생한 오디, 창아 분월여신이 서왕모의 장생불로약을 복용하면 황달이 창아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 [3]
티야의 딸
역사서에 따르면 창아는 두 아이만 낳았는데, 그 중 남자아이는 혼군지였고, 여자아이는 창아였다
산해경' 에는 또 다른 기록이 있다. 자주, 일명 일명, (제군) 과 12 개월이 있는데? 자주? 말 그대로, 그것은 살아 있는 달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황제와 창아의 딸이 월신 창아라는 것을 보여준다. 창아는 항아라고도 불린다. 즉, 긴 Xi 는 창아처럼 들리지만 반드시 같은 사람은 아니다. 고대에는 남녀를 불문하고 조상의 이름을 물려받은 사람이 많았다. 이순신과 후예는 두 사람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상습과 이별을 보면 상생의 12 월이 될 가능성이 높다. 의 아들 () 이 태어나서 활과 화살을 발명했지만, 조신은 화살을 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순신은 이순보다 나이가 많고, 그는 똑같이 커서 사용할 수 있는 아들이 발명한 활과 화살로 9 개의 태양을 쏘았다. 그래서 그의 신하의 보조금은 바로 딸을 이씨에게 시집가는 것이었는데, 당시의 말에 부합했다. 따라서 창아는 창아와 제청의 딸이다. [2]
창아의 일화전고
창아와 쟁반
"한 번"? 나만전' 에는 이런 기이한 전설이 기록되어 있다.
황제들이 정권을 잡았을 때, 한하 사람들은 미개한 소수민족에 둘러싸여 있었다. 이 가운데 중원 서부의 잔종 부족은 늘 동침한다. 티하가 몇 차례 탐험을 이끌었지만, 그는 늘 실패했다. 무기력 에서, 그는 그의 아내, 금 수천 파운드, 수천만 가족 을 보상, 우 개 육군 지도자 의 머리 를 이길 수있는 약속, 현재 를 널리 받아 야했다. [10]
제호는 모색이 밝은 개 한 마리를 키웠는데, 이름은 반호였다. 반호는 사람뿐만 아니라 인간의 언어도 안다. 이렇게 큰 현상금이 있다는 말을 듣고, 그는 즉시 개 캠프로 달려가 오 곁에 남아서 밑바닥으로 삼았다. 오씨가 경각심을 늦추자 반호는 기회를 엿보아 그의 머리를 물어뜯고 돌아와서 상을 받았다.
황제들의 신하들은 이렇게 신기한 것을 보고 모두 어리석었다. 머리를 자세히 검사하다. 그것은 정말 오에 속한다. 황제는 이때 생각이 없어 맛있는 것을 좀 먹이고 싶었지만, 황제의 딸은 황제가 이미 약속을 한 이상 번복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 어떤 여자도 개와 결혼할 의향이 없고, 주동적으로 행동할 의향이 있습니까? 닭과 결혼하고, 개랑 시집가고, 개랑 같이? 선례. 황제 음, 선택의 여지가 있지만, 팬 호랑이 에 그녀의 딸 을 할당 할 수 있습니다. [10]
또 다른 버전은 "판후가 황제의 식언을 보고 갑자기 사람 소리를 내서 해군부에 두라고 했다" 고 말했다. 7 일 7 박 후, 그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황제는 요구에 따라 반호를 해군부에 배치했다. 그러나 황제 는 매우 호기심 많은 딸이 있다. 7 일 전에 그녀는 그녀를 보러 왔다. 이때 판호의 몸은 이미 인간으로 변했지만, 그의 머리는 아직 변하지 않았습니까? 인체 모형? 아니면? 개? 。 공주가 큰일을 저질렀는데도 시집가야 하나요? 얼굴과 개 얼굴? 판호. [10]
공주를 얻은 후, 판호는 그녀를 중원 남쪽 산의 한 동굴에 업고 살았다. 황제는 그녀의 딸을 매우 그리워하여 여러 차례 사람을 보내 산에 가서 그녀를 찾았다. 그러나 만큼 검색 팀 밖으로, 폭풍 이 아니라, 땅 은 전혀 입력 할 수 없습니다, 산 흔들림 입니다. [10]
황제의 딸은' 후한서' 에 따르면 뛰어난 출산능력을 가지고 있습니까? 3 년 후, 12 명의 아이들이 태어났습니다. 6 남 6 녀? 。 판호가 죽은 후에도 자손이 사는 곳에는 여전히 외부인이 없었기 때문에, 여섯 남매 여남매는 어쩔 수 없이 살 수 밖에 없었다. 근친 번식? 。 그들은 나무를 벗기고, 들풀을 짜서 옷을 만들고, 채색 식물로 이 재료들을 염색했다. 이 사람들은 완성된 옷에 꼬리를 남겼는데, 아마도 반호의 개 꼬리를 기념하기 위해서였을 것이다. [10]
나중에, 황제 의 딸은 중원 으로 돌아가 아버지에게 이런 힘든 생활을 이야기했다. 황제 는 즉시 이 손자 손녀 를 데리러 사람을 보냈다. 판유의 후손들은 기이한 옷차림을 하고 있는데, 어려서부터 폐쇄적인 환경에서 살았기 때문에 화샤족과는 완전히 달랐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들은 산을 넘고 산을 넘는 데 익숙해져 있지만 마평천에 갈 수 없어 교류하는 언어조차 완전히 다르다. 황제는 어쩔 수 없이 그들의 생활 습관을 존중하고, 그들에게 중원 남부에 위치한 대산호를 주어야 했다. 그 후로 이 후예들은 그곳에서 번식하여 야만족이라고 불렸다.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