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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양 점쟁이 _ 심양 점쟁이

심양 북시의 상세 정보, 역사 발전과 변화.

북시장은 청대 최초의 묘회 시장이자 1920 년대와 1930 년대 중국 10 대 전통 번화가 중 하나였다. 북시는 고대에' 10 실' 이라고 불렸다. 그것은 장 시대에 형성되어 사찰로 인해 일어났다. 그것은 심양 민족 공업 발전의 요람으로 심양 민간 희곡의 번성지이다.

당시 심양의 찻집은 대부분 북시에 위치해 있었다.

또 노선양인들도 찻집에 앉아 차를 마시면서 공연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심양의 찻집은 두 종류로 나뉜다. 하나는' 꽃다방' 이고, 하나는' 청다방' 이다. 청찻집은 물만 팔고 연예인 공연은 없다. 화차집은 물뿐만 아니라 예술가 공연도 한다. 안에는 찻집이 있어서 관중들은 연극을 보면서 차를 맛볼 수 있다. 심양의 대부분의 찻집은 북방 시장에 위치해 있다. 당시 규모가 큰 찻집에는 천부 다장, 성서다장, 용해다장, 환문다장, 육합다장, 헤이즈 승평다장, 동과 다장, 환빈헌다장, 동다장이 있었다. 북시의' 사해승평' 찻집은 당시 심양에서 가장 큰 찻집으로 250 석이 있었다. 북시장의 찻집에서는 관중이 보통 시민이다. 캐주얼한 식사 후 약간의 돈과 밥을 먹는 사람들이 이곳에 모여 그들이 매일 휴식을 취하는 곳이 되었다.

또한 북시장에는 운가 (현인민영화관), 보안 (현인민영화관), 봉천극장 (현 국가영화관), 광신 4 영화관이 건설되었다. 미래의 발전에서 이 극장들은 묵영화에서 음향영화, 흑백세계에서 컬러세계에 이르기까지 심양 영화산업의 최전방을 걷고 있다. 선양 최초의 와이드 스크린 입체 영화가 처음으로 대중극장에서 상영되었다.

유명 연예인과 유명인들이 북시에서 레드를 부르는 것은 정말 인기가 있습니다.

이 카지노들이 있는 북시장이 설립되면서 많은 유명한 예술가들이 이곳에서 공연을 하고 있다. 당시 이원 공동체에는' 빨갛게 하려면 관동으로 가라' 는 말이 있었다. 평론가들은 심양 북시장에서 차밭을 대관하여 등록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였다. 그들이 여기서 붉은 노래를 부르는 것만이 진정한 붉은 색이다. 이 기간 동안 많은 유명한 희곡 예술가들이 이곳에 모였다. 당시 만담 예술가 XI 성흥의 만담은 심북시장에서 인기를 끌며 오래 지속되어 당시의' 보존 프로그램' 이 됐다. 이후 북시에 가서 공연하다. 당시' 성경타임스' 는 현면에 후공연 광고를 게재해 그를' 경진 명가' 라고 불렀다. 1930 년대 하남 펜던트 배우 조청수는 음악계와 경진에서 모두 유명하다. 당시 북시의' 사해승평' 찻집이 그를 초청하여 공연을 했다. 포스터가 붙자 봉천성 전체가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공연 기간 동안' 사해 승평' 찻집은 빈자리가 없었다. 유명한 경극 배우 당은 일년 내내 북시 공의무대에서 공연한다. 당시 그의 경극' 궁두',' 둘째 아들이 배를 타고' 등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1930 년대에는' 봉천낙자' 로 유명한 소계화와 백, 그리고 연극계의' 4 대 유명 인사' 로 불렸다. 1925 년, 쇼계화는 봉천에 와서 북시에서 차밭 공연을 관람하며 빈자리가 없었다.

당시 북시 문화시장은 중국 곡예의 거의 모든 전통 형식을 포괄하여 많은 연예인을 양성했을 뿐만 아니라 지방 희곡도 더욱 번영하고 발전시켰다. 예를 들어 동북의 평가극은 매우 번영한다. 평론극은 일종의 지방극으로, 허베이 () 방자 () 와 경극 () 에서 진화해 왔다. 초기에는 점프라고 불렀는데, 점프라고도 한다. 1920 년대 초 봉천시 당국은' 요염하고 저속한' 평가극 공연을 금지했다. 그러나 북시장은 봉천성도 상구국에 속하며 봉천시관리처의 관할이 아니기 때문에 평가극이 북시장에서 흥성하기 시작했다. 랴오닝 () 성 기록 보관소에 따르면, 북시 평극 차밭이 상연된 이래, "고객은 늘 붐비고 장사가 번창하고 있다" 고 한다. 이를 위해, 그 시의 극장은 이미 시정청에 그들이 평론을 상연할 수 있도록 허락해 달라고 요청했다.

1927, 외부의 압력으로 시정당국은' 상세한 검사' 를 거쳐' 무해하다' 고 판단해 태도를 바꾸기 시작했다. 이후 지방극종으로 평가극이 빠르게 발전했다.

북시가 오행팔작을 모으다.

북장은 1920-30 년대 심양의 유명한 잡거지로도 오행팔족이 운집한 곳이다. 방원 1 킬로미터도 안 되는 곳에는 수많은 상업과 상점이 있다.

당시 북시에는 북시, 민생, 중원 등 3 대 백화점이 있었다. 크고 작은 식당 120 여 개. 유명한 건물로는 푸운루, 품향재, 사합생루, 회빈루 등이 있습니다.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한 노변 애교각도 여기에 위치해 있으며 남북요리계, 사방요리계도 모두 여기에 수용돼 있다. 광생당, 보화당, 만지당, 후만생, 익수당, 제인당 등 약국 17 곳, 그 중 광생당은 심양 최초의 중약국으로,' 광생당이 먼저 있고, 심양시 뒤에 있다' 는 말이 있어 역사가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당행에는 다섯 곳이 있는데, 비교적 유명한 것은 천부당, 부생당, 정의당, 덕과 당, 공익당이다. 광순, 아이오와, 모보흥, 일순, 동금화 등 다섯 개의 금가게가 있습니다. 실크하우스는 각각 홍증골목, 홍흥, 익풍창, 천흥원, 대흥, 대순수, 서림골목, 서부상이다. 심양에는 가장 오래된 덩영 온천장이 있습니다. 전성기에는 덩영 온천장에 1 10 여 명의 직원이 있었다. 예술가를 전문적으로 접대하는 여관은 두 곳이 있는데, 각각 부흥여관과 성심여관이다. 경극 배우 말과 평론가 백옥림은 모두 이곳에서 생활한 적이 있다. 그리고 왕항태고장도 있는데,' 고복' (연극 고장장) 을 전문으로 한다. 선양왕 항태 의상장의 출현으로 동북이원' 의상' 은 살 수 없는 역사가 끝났다. 이 밖에 당시 장은 인센티브 산업 외에도 상인들이 성북시장에 매춘부관을 지을 수 있도록 허락했다. 이들 매춘 장소들은 대부분 평강리, 이의순, 이영이 등 골목에 모여 140 을 넘어섰다. 북시의 청루는 이춘골목을 중심으로 한다. 또한 큰 담배 초가집, 노름판, 다트, 씨름장, 꽃전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 360 행의 길거리 노점상, 점쟁이, 강력한 약을 파는 사람, 개피 고약을 파는 사람, 서커스 배우, 인력거, 청나라 다양한 피부색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큰 사장이든 무명졸이든 ... 너는 여기서 세상을 찾을 수 있다. 북방 시장의 형성과 발전은 그 다원성, 공통성, 오락성의 특징을 구현했다.

북시의 붉은 기억

1920 년대에 북시는 중공만주성 위원회가 선양혁명 투쟁을 이끄는 주요 활동 지역이기도 했다. 일본 제국주의와 풍지군벌의 엄밀한 통치 아래, 하얀색 공포 속에서 지하투쟁의' 특수전선' 에서 중공만주성 위원회의 북시에 의지하여 노동자들 사이에서 혁명 진리를 비밀리에 선전하였다. 1929 년 6 월, 류소치 동지가 중국 공산당 제 5 회 만주성 위원회 서기로 취임했다. 이 기간 동안 유소치는 노동자로 분장하여 여러 차례 봉천방적 공장에 가서 노동자 파업을 시작했다. 지금도 랴오닝 () 성 기록 보관소의 기록에는 당시 만주족 성 위원회가 이 지역 혁명 투쟁을 시작했을 때 몰래 게시한 전단지가 많이 남아 있어 북시에 가장 소중하고 기억에 남는 붉은 기억을 남겼다. 중공만주성 위원회 구지는 원북시 푸안리 4 호 (현재 심양시 평화구 황묘로) 에 위치해 있으며, 지금은 심양시 중요한 혁명 유적지가 되었다.

"zabadi" 수리 및 복제

잡처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당연히 그것이 동서잡함, 삼교 구류, 오행 팔공, 강호 연예인들이 운집한 곳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나 역사의 먼지를 쓸어버리면 20 세기 초 북시장이 심양의 유명한 잡처로 잡다한 면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것의 휘황찬란하고 독특한 매력은 심양의 도시 발전에 뚜렷한 기억을 남겼다. 1920 년대와 1930 년대 심양의 오래된 명함을 전시하기 위해 북시의 대규모 철거 개조와 함께 심양기판산 풍경구의 노북시를 보수했다. 이곳이 곧 사람들의 새로운 관광지가 될 것이며, 노심양인의 익숙한 영적 고향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