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팔자 점술 - 농구의 기교를 구하다. 규칙。 주의하다. 좋아, 가산점, 먼저 100 점, 모두. 그렇지 않으면 점수를 주지 않는다.

농구의 기교를 구하다. 규칙。 주의하다. 좋아, 가산점, 먼저 100 점, 모두. 그렇지 않으면 점수를 주지 않는다.

나이스미스가 제정한 농구 규칙 ① 농구는 손으로 치고 공은 둥글다. ② 손으로 공을 들고 걷거나 달리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3) 선수는 다른 선수에게 영향을 주거나 방해하지 않는 한 경기장 어디든 갈 수 있다. ④ 운동 선수 간의 신체 접촉은 허용되지 않는다. ⑤ 후프 수평. 이 다섯 가지 기본 원칙에 근거하여, 나이스미스 씨는 농구 경기의 가장 원시적인 규칙을 제정했다. 13 원 농구 경기 규칙이 있습니다. 이 문장 13 의 기본 내용은 1 입니다. 플레이어는 한 손이나 두 손으로 어떤 방향으로든 공을 던질 수 있다. 2. 선수는 한 손이나 두 손으로 어떤 방향으로든 공을 잡을 수 있지만 절대 주먹으로 공을 칠 수는 없다. 선수는 공을 가져갈 수 없습니다. 너는 반드시 핸드볼로 공을 잡아야 하지만, 머리와 발로 공을 차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5. 선수는 어깨, 손, 손, 손, 손, 발 등의 방법으로 상대 선수를 상대해서는 안 된다. 이 규칙을 위반한 선수는 첫 번째 반칙으로 간주되어 목표에 맞을 때까지 경기를 강제로 중단해야 한다. 만약 네가 고의로 상대 선수를 다치게 한다면, 너는 전체 시합에 참가할 자격이 취소되고, 대체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6. 주먹으로 치는 것은 규칙 3 과 규칙 4 를 위반한 것이다. 7. 어느 쪽이든 연속 반칙을 세 번 하면 상대편이 골을 넣는 것으로 간주된다. 연속 반칙이란 일정 기간 동안 상대 선수는 반칙을 하지 않고 자기 측 대원들은 계속 반칙을 했다는 것이다. 8. 수비수가 공이나 간섭구를 만지지 않으면 공이 바구니에 던져져 바구니에 남아 있을 때 바구니로 간주됩니다. 공이 바구니 아래에 멈추면 상대 팀이 바구니 아래에 부딪히는 것도 점쟁이다. 9. 공이 아웃될 때, 공은 첫 번째로 공을 만지는 사람이 안으로 던진다. 논쟁이 있으면 심판이 공을 입장지로 던진다. 파울볼을 5 초 던지다. 5 초 이상, 공은 상대에게 수여되었다. 10. 심판은 선수의 심판이며 반칙을 불릴 권리가 있다. 그러나 심판이 어떤 팀도 차단하면 그의 면허는 취소될 것이다. 한 팀이 연속 반칙을 세 번 하면, 그는 보조 심판에게 통지할 것이다. 그는 선수 한 명이 실격되었다고 발표할 권리가 있다. 1 1. 보조심판은 선수의 심판이다. 그는 경기 중 공의 시간을 결정할 수 있다. 시간을 계산하고, 공의 타격을 결정하고, 공의 타격 횟수를 기록하고, 평소 심판이 져야 할 책임을 져야 한다. 12. 경기는 2 15 분 안에 진행되며 중간에 5 분간 휴식을 취한다. 13. 가장 많이 치는 팀이 이겼다. 무승부가 나타나면 쌍방 대장이 동의한 상황에서 한 골을 더 넣을 때까지 경기를 연기할 수 있다. 원래 13 농구 경기 규칙은 시스템이 완전하지 않고 일부 조항도 명확하지 않지만, 초반에는 농구운동의 발전에 큰 역할을 했다. 특히 농구가 오늘날까지 발전해 현대 농구가 되면서 기술 전술 수준이 높아지면서 규칙이 더욱 중요해졌다. 그것은 농구 경기의 엄격하고 과학적이며 체계적인 관리를 요구한다.

이 단락의 규칙 변천을 편집하다

규칙의 수정은 농구운동의 발전을 촉진하고, 농구 기술 전술의 부단한 향상은 불완전한 규칙에 대한 적절한 수정이나 보충을 촉진하여 농구운동이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방향으로 발전하게 했다. 규칙과 농구 기술 전술은 생산성과 생산관계와 마찬가지로 상호 보완, 상호 의존성, 상호 촉진이다. 규칙은 긍정, 부정, 허용 또는 금지를 통해 농구 경기의 정상적인 진행을 보장하고 농구의 건강한 발전을 촉진한다. 장내의 규칙에 맞는 동작이야말로 올바른 동작이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규칙은 최초의 13 에서 현재 58 로 발전했고, 농구 기술 전술은 초기의 단순한 저급에서 현재의 고급으로 발전한 것으로, 그들이 여러 해 동안 서로 제약하고 서로 촉진한 결과이다. 예를 들어, 원래 팔꿈치 관절부터 현재까지 어깨 관절을 축으로 발전시킨 테이프 기술은 개발 중인 기술에 대한 규칙의 지속적인 긍정적인 결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팔꿈치) 이제 규칙은 드리블이 끝나는 표지판이 양손이 공에 닿거나 드리블의 손바닥이 위를 향하는 순간, 엄지손가락이 수직 드리블을 넘어 끝나는 순간이라고 분명히 밝혔다. 손바닥이 계속 아래로 내려가면 엄지손가락이 수직 면을 넘지 않으면 공이 손에 남아 있을 수 없습니다. 이에 따라 어깨 관절을 축으로 하는 팔 드리블과 한 손으로 뒤로 당긴 뒤 드리블을 뒤집는 현대 기술은 법적 형식으로 인정받았다. 또 다른 예로, 슈팅 기술의 발전, 원래의 제자리에서 양손 가슴 앞 슈팅, 하향식 덩크, 한 손, 양손 보바구니 등 뛰어난 기술에 이르기까지 모든 선수들이 슛을 하고 있다고 규칙이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다. 그래서 덩크, 메이크업 등 현대 기술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경기에서 후점프, 후점프, 후크 등 다양한 기술이 등장했으며, 수직면 원칙, 비인원칙 등 신체 접촉과 반칙을 처리하는 기본 원칙에 의해 결정된다. 반칙을 처리할 때 공방 균형의 지도사상을 특히 강조하고, 사격수들이 각종 형태의 점프 기술을 채택하고, 수비에서 벗어나, 반칙으로 사람을 때리는 것을 피하고, 득점의 목적을 달성하고, 수비전술의 끊임없는 발전을 촉진한다. 일반적으로 국제농구연맹은 4 년마다 규칙을 수정하고 보완하며 농구 기술 전술의 진일보한 발전을 촉진하고 난폭한 동작을 제한하여 경기가 문명, 청결, 치열함, 분투의 방향으로 발전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규칙의 변화는 알 수 없는 것이며, 어느 누구의 변덕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일정한 복습 목적에 따라 진행되는 것이다. 규칙 수정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은 1 입니다. 공평하다. 이것은 규칙 수정의 기본이다. 규칙은 게임 쌍방에게 공정해야 한다. 농구 경기는 쌍방이 같은 시간, 공간, 장소, 인원 등의 조건에서 농구 의식, 기술 전술, 체력을 겨루는 경기이기 때문이다. 2. 균형. 균형 (또는 균형) 은 공격과 수비 둘 다 균형을 이루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한 경기가 쉽게 득점하거나 얻기 어렵다면, 경기를 지루하고, 흥미진진하게 만들 수 있다면, 농구 경기의 멋진 매력도 상실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포츠명언) 3. 의미를 정의합니다. 규칙의 정의는 간결하고 정확해야 한다. 4. 컴파일합니다. 규칙은 편찬하고, 중복을 피하고, 일관성을 유지하고, 자기 모순이 없어야 한다. 5. 짧게 유지하십시오. 규칙은 간결하고 간단명료해야 하며, 수다스럽지 않도록, 이해하기 어렵다. 6. 사건 외. 규칙 앞에는 많은 규정이 있다. 예외 (즉, 설명) 가 없으면 규칙을 실행하기가 어렵습니다. 예외는 실재법 시행을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 7. 안전. 규칙은 인신안전과 경기가 좋은 환경과 분위기 속에서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보장해야 한다. 8. 권력. 심판은 반드시 경기에서 유능하고 권위 있게 규칙을 집행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아야 한다. 9. 계속. 규칙은 게임의 중단 횟수를 최소화해야 게임의 지속을 보장하고 게임을 더욱 치밀하고 멋지게 만들 수 있다. 10. 이윤이 없다. 규칙은 게임 중 누구도 규칙 위반으로 이득을 볼 수 없도록 해야 게임이 공평하고 합리적으로 진행될 수 있다.

이 섹션에서 기존 규칙을 편집합니다.

기본 규칙 1

한 팀에는 다섯 명의 선수가 있는데, 그 중 한 명은 대장이고, 교체 선수는 최대 7 명이지만 주최 측에 따라 인원을 늘릴 수 있다. 경기는 4 절로 나뉘어 각 절 10 분, NBA 는 12 분 (올스타 신예전 20 분, ***2 절) 입니다. 각 섹션 사이에 5 분 동안 휴식을 취하고, NBA 130 초, 하프 타임 10 분, NBA 15 분. 경기가 끝날 때, 만약 두 팀의 점수가 같다면, 연장전은 5 분 동안 진행될 것이다. 5 분 후에도 점수가 같으면 승부가 나올 때까지 5 분 연장전을 다시 한다. 공이 바구니에 던져져 심판의 인가를 받으면 바로 득점이다. 지선의 내부 투입은 3 점을 얻을 수 있다. 3 분선 바깥쪽에 놓으면 3 점을 얻을 수 있고, 발뒤꿈치나 발가락으로 3 분선을 밟은 공은 2 분구로 간주된다. 페널티 킥은 1 점을 얻었다. 어떻게 진행할까: 경기가 시작될 때 각 팀은 점프를 중앙 점프구, 심판 투구, 쌍방 점프로 밀어서 경기를 시작한다. 플레이어는 20 초 이내에 각 플레이어를 무제한으로 교체합니다. 선수를 교환하는 시간은 누군가가 반칙을 하고, 공을 다투고, 일시 중지 등을 부를 때이다. 심판은 잠시 경기의 타이밍을 중단할 수 있다. 프리드로는 선수 한 명당 네 번의 반칙이 허용되고 다섯 번째 퇴장 (NBA 는 6 회) 이 허용된다. 그리고 같은 게임에서 다시 놀 수 없다. 페널티 킥은 아무도 막거나 방어할 수 없는 상황에서 을 던지는 것, 반칙 쪽에 대한 징벌이자 상대에게 줄 수 있는 기회이다. 페널티 라인에 서서 심판구를 받은 후 10 초 이내에 을 던지다. 을 한 후 공이 바구니에 닿을 때까지 페널티 라인을 넘을 수 없다. 위반은 대략 (1) 일반 위반으로 나눌 수 있는데, 예를 들면 공을 가지고 가거나, 드리블을 두 번 (쌍대), 공을 차거나 (발볼) 주먹으로 치는 것이다. (2) 점프공 위반: 점프하는 사람이 공을 만지기 전에, 점프하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누구도 점프구 중앙지역에 들어갈 수 없다.

기본 규칙 2

24 초 규칙: 공격자는 공을 잡는 데 24 초 이내에 슈팅해야 합니다 (NBA, CBA, CUBA, WNBA 는 24 초, NCAA 는 35 초). 8 초 규칙: 팀은 반드시 뒷판에서 공을 조종하고 8 초 안에 공을 앞장 (상대편 하프 타임) 에 넣어야 한다. 5 초 규칙: 공을 잡은 후 선수는 5 초 이내에 파울볼을 던져야 하고, 국제농구연맹 규칙은 페널티 킥도 5 초 안에 쳐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3 초 법칙: 공격 3 초와 수비 3 초로 나뉜다. 공격 3 초: 공격측 선수가 3 초 구역에 머무는 시간은 3 초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수비 3 초: 수비수의 해당 공격측 선수가 3 초 구역이나 3 초 구역 가장자리에 있지 않고 수비수에서 완전히 벗어날 때 수비수는 제한 구역 내에 3 초를 넘지 않아야 한다. 개인 반칙: 상대와의 신체 접촉으로 인한 반칙. 기술반칙: 선수나 감독은 실적이 좋지 않아 반칙을 선고받았다. 예를 들어 심판과의 다툼이 있었다. 실격 반칙: 선수가 하는 반칙 동작 (예: 사람을 때리는 것). 이런 상황이 발생한 후, 그 선수는 즉각 퇴장을 당해야 한다. 한 선수가 반칙을 5 번 범했다. 개인반칙이든 기술반칙이든, 한 선수 * * * 반칙 5 회 (NBA 6 회) 는 퇴장해야 하며, 더 이상 경기를 할 수 없다. 반칙: 규칙 위반은 개인반칙도 기술반칙도 아니다. 주요 위반은 위반 드리블, 드리블, 3 초 위반, 공을 아웃시키고 발로 공을 차는 것이다. 선수가 아웃바운드: 선수가 공이나 공 자체를 국경이나 경계 밖의 영역에 닿으면 공이 아웃된다. 공은 선이나 선 밖에 닿을 때까지 공중에서 경계를 벗어나지 않는다. 방해구: 을 던지는 공이 바구니 아래로 떨어지면 쌍방 선수들은 모두 공을 만질 수 없다. 공이 바구니에 있을 때 수비수는 공을 만져서는 안 된다. 공이 바둑판을 맞힌 후, 상대가 공이 떨어질 때까지 공을 만져서는 안 된다. 수비수가 면밀히 감시하는 선수: 수비수가 면밀히 감시하는 선수는 5 초 이내에 패스, 드리블 또는 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팀이 제구권을 잃게 된다 (NBA 는 이런 규정이 없다). 공이 후진으로 돌아간다: 만약 팀이 이미 후방에서 전방으로 공을 옮겼다면, 구단 선수들은 더 이상 중앙선을 넘어 후방으로 운반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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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구기술

1 .. 공 들고 2. 공 3 을 잡다. 몸통 드리블 4. 목 드리블 5. 싱글 드리블 6. 퇴진 전후에 공을 던지다 7. 무릎 드리블 8. 8 선 드리블을 내려가다.

진보한 기술

가짜 동작 1. 허리 2 를 놓다. 손을 들어 발을 열어라. 공과 발은 반대 방향에 있다. 가짜 촬영 5. 너의 목을 흔들어라. 운동 추세를 중지하다.

돌파 기교와 반돌파 기교.

1 .. 앞으로 밀고, 공을 성큼성큼 들고, 돌파에 의지하다. 2. 앞 패스에서 뒤 연속 드리블. 가까운 거리 변경, 오른쪽 왼쪽 드리블. 4. 사람을 등에 업고 어깨를 좌우로 흔들고 수비수를 흔들어 문을 부수다. (콘텐츠가 너무 많아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보고 싶으면 다음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인용 경기의 기교와 기본기를 보세요. (내용이 너무 많아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원하시면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견적서 보기 [1]1. 촬영 주의사항. 2. 어떻게 슛 명중률을 높일 수 있습니까? 3. 한 손으로 사격합니다. 4. 어떻게 점프를 합니까? 5. 패스를 하는 몇 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