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당신은 정말로 인간성을 이해합니까?

당신은 정말로 인간성을 이해합니까?

이번에 여러분과 나누고자 하는 책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작가이자 화가 류영 씨의 책입니다. 나도 우연히 그의 책을 발견했다. 나는 처음부터 책 속의 이야기에 매료되어 단번에 다 읽었다. 인간성에 대한 그의 통찰이 매우 투철해서,' 세상에, 원래 이런 인간성이었구나' 는 감탄을 금할 수 없었다. 심리학자 오지홍이 말했듯이, 사람은 선과 악의 한 몸이다. 마치 앞의 강자처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선행에서 그는 전국 654.38+0.6 만명에게 일자리를 제공했고, 기부 1 억 원을 노후 및 교육에 기부했다. 그는 일어서서 고소할 것이다. 그는' 10 대 자선가' 로 좋은 일을 많이 했다. 만약 미국에서 일어난 일이 사실이라면, 그것은 그의 사악한 면이다. 자신이 좋은 일을 했다고 느낄 때, 마치' 도덕적 허가증' 을 받은 것처럼 도덕적 우월감을 얻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나는 오랫동안 공부했고, 오늘은 텔레비전을 보고, 푹 쉬고 싶다." 하지만 윤리는 윤리에 속하고, 법은 법에 귀속되며, 양자는 서로 간섭할 수 없다. 이 세상에는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이 없고, 좋은 일을 한 사람과 나쁜 일을 한 사람만 있다. 사람은 모두 선악이다. 너와 나를 포함한다.

류영이라는 책의 모든 인간성 약점은 실생활의 사례 이야기로 전개된다. 때로는 생활 속의 개혈극을 보는 것처럼 느껴질 때도 있지만, 그래도 읽을만한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책을 읽는 목적은 인간성의 약점을 이용해 다른 사람을 해치는 것이 아니라 인간성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에게 이용되는 것을 피하고, 다른 사람의 함정에 걸려들어 모르는 것이다. 이 책을 다 읽으면 인간성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생겼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고, 너도 다른 사람과 어울리는 이치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앞으로 너는 소통감을 더 잘 알게 될 것이고, 자신에게 불필요한 번거로움을 가져오는 것을 피할 것이다. 이제 나는이 책의 본질을 당신과 공유 할 것입니다.

우리는 평생 선택을 해왔고, 만약 우리가 이것을 선택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선택할 수 없다.

사람이 되는 것을 아는 사람은 당신이 올바른 선택을 할 때 잘못된 선택을 하는 사람에게 보여주지 말라는 것을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부서, 학교, 직업, 남편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신을 많이 경멸하거나, 자신이 씁쓸하다고 말하고 (씁쓸하지 않아도 조금 보충해야 한다), 교만함을 나타내지 마라. 그러면 친구나 자매에게 해를 끼치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이 진리를 이해하지 못할 때, 형제자매조차도 멀어질 가능성이 높으며, 조건이 가까울수록 멀어질 가능성이 높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왜요 당신의 성공과 그의 실패가 대비되어 심리적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좌절하기 전에 자랑스러운 말을 하지 마세요.

인간성은 비열하고 고상하며, 왕왕 동시에 존재한다.

예를 들어, 불을 보고 있을 때, 자기 집에서 불태운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마음에 약간의 기쁨이 있을 수 있지만, 당신은 그것에 대해 동정을 표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한 사람의 주식시장이 붕괴되고, 한 노인의 결혼, 한 나라의 금융붕괴로 인해' 건너편에서 불을 보는' 사람들에게 흥미와' 다행이다' 라는 생각이 들 수 있다. 그러나, 그에 따른 것은 사랑이고,' 자비' 이다.

그러므로 실의에 빠진 사람 앞에서 득의양양한 말을 하지 마라.

다른 사람의 부부가 불화하여 너에게 고소한다. "봐라, 나와 나의 짝은 매우 친해 보인다. 사실 우리는 예전에 자주 싸웠고, 심지어 이혼까지 했다! \ "라고

그래서 그녀는 그 당시 그녀가 너보다 강해서 앞으로 너만큼 좋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다른 사람의 사업이 실패할 때 나는 너에게 불평한다. 위너 자세로 인도하는 대신, 네가 그보다 더 비참하게 넘어졌다고 말해라. 조금씩 채워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래서 그는 재기를 할 수 있고 너처럼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모든 사람의 결혼은 이미 조화롭지 못하여, 모든 사람의 사업은 이미 실패했다. 이 때문에 당신과 그가 같은 의식을 갖게 된 것이 아니라, 더 가까워진 것 같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의 삶은 일시적인 즐거움이 되어서는 안 된다. 만약 우리가 고통을 이룰 수 없다면, 그런 다음 평범함에 빠지게 된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우리의 일생은 내일이나 다음 순간까지 기다리지 않고 우리가 원하는 일을 하는 데 전념해야 한다.

골라서 골라라, 이 세상에서 가장 큰 선택은 고향이다!

사람들은 종종 "나는 한가한 공황", "나는 문제를 찾는다", "나는 소란을 피운다" 라고 말한다. 이 말들은 완전히 정확하다. 한 사람은 항상 쓸데없이 일을 찾고, 쓸데없이 일을 찾는데, 그가 "한가한 공황" 이라, 남들이 그가 한가하다고 생각할까 봐 걱정이다. 그는 쓸모가 없고, 지위도 없고, 가야 한다. 그는 어떻게 "한가하지 않다", "유용하다" 를 표현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공개적으로 싸울 수 있다" 는 사람은 항상 "사적으로 때릴 수 없다" 는 것이다. "공전을 두려워하는 사람" 은 "용감하게 사적으로 싸운다."

한가한 사람이 일을 저지르다: 한가하게 당황하는 사람은 쉽게 일을 저지른다.

그래서 사무실에서 바쁜 사람을 불쾌하게 할 수 있습니다. 바쁜 사람은 당신과 따질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한가한 사람을 불쾌하게 해서는 안 된다. 한가한 사람은 너를 상대할 시간이 있기 때문에, 지위가 낮은' 사람' 을 업신여기지 마라.

빈둥거리는 사람은 너를 방해할 뿐만 아니라, 잡담을 할 뿐만 아니라, 너의 뒷다리도 끌 수 있다.

즉,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옳고 그름을 말해서는 안 되며, 자녀와 이야기하는 것이 더욱 조심해야 한다. 특히 사춘기 아이들은 이미' 동쪽을 말하지만, 그는 서쪽으로 간다' 는 반항기에 처해 있다.

모든 사람은 자존감이 있고, 다른 사람에게 인정받아야 하며, 자신의 존재가 가치 있다고 느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므로 그가 한가하다는 것을 분명히 할 때, 너는 그가 한가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절대 드러내지 말고, 가능한 한 그에게 할 일을 찾아 그가 한가하지 않게 해야 한다.

만약 네가 사장이라면, 너는 가장 한가한 사람을 더 조심해야 한다.

그가 무사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 방법은 단 두 가지뿐이다. 하나는 그를 즉시 떠나게 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그를 즉시 바쁘게 하는 것이다. 너는 심지어 그에게 옷을 맞춤화해야 한다. 너는 차라리 근거 없이 연구 과제를 만들어 그가 연구를 책임지게 한 후에 너는 몰래 보고서를 버려라. 너는 이 한가한 사람을 한가하게 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반드시 소란을 피워 회사 전체가 고통을 당하게 할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한가한 사람이 너에게 건의를 할 때, 너는 반드시 주의 깊게 듣고,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한가한 사람이 너에게 증명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이다. 네가 좋아 보이길 바래!

능력 있는 지도자일수록 너그럽고 남을 너그럽게 대한다.

한 집단에서 주관과 반대되는 의견을 표현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비판을 표현하기 전에 주관이 비판을 받는 아량과 자본이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나서, 당신은 말할 것인지, 아니면 어떻게 말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다.

공자는 잘 말했다-"국유도, 이야기가 위태롭다. 국가는 어쩔 수 없이 태양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위험하다. \ "라고

손씨 () 는 말하는 것이 조용하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의견을 발표할 때, 상대방이 이전에 이 방법을 말했거나, 다른 사람이 참석하지 않고 체면을 손상시키지 않는 상황에서 그가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역시 ABC 계획이 잘 되어 있어서 지도자의 지시가 어느 것이 좋을지 모르겠다.

올바른 방법은 상대방의 결정이 틀렸다는 것을 아는 것이고, 상대방은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그런 다음 주님은 은밀히 자신의 일을 하시지만, 나가서 선전하지 않으시거나, 자신의 법을 포기하고 상대방의 뜻에 따라 하실 수 있습니다.

사랑은 기회에 의지하고, 결혼은 지혜에 의지한다.

망망한 인파 속에서 그를 만나는 것은 일종의' 기회' 이지만, 이것은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서로의 지혜에 달려 있다.

열렬한 사랑' 을' 열렬한 사랑' 으로,' 서로에 대한 관심' 으로 바꿀 수 있는 사람만이 사랑의 큰 지혜를 가질 수 있다.

문제는, 당신이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반드시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는 가지고 있지만, 너는 아마 없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사랑의 지혜가 없거나 사랑이 없는 능력이다.

감정! 감정! 그는 감정이 있지만 그는 감정이 없다.

야심! 야심! 그는' 포옹' 할 수는 있지만' 소극적' 은 할 수 없다.

섹스가 없어지면, 그는 사랑하지 않는다. 갱년기가 왔다, 그녀는 저속하다; 그 젊은 여자가 나타났을 때 그는 무정했다.

게다가, 한 사람의' 전반생' 은' 하반신' 으로 생각할 수 있고, 한 사람의' 후반생' 은' 상반신' 으로 생각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상반신' 의 사유는 심혈적이고 이성적이며 깨달음이기 때문에, 그가' 깨달을 때' 돌연변이를 일으켜 돌이킬 수 없는 경우가 많다.

두 사람이 오래 지내면 한 사람이 갑자기 떠날 것이다. 생활이 너무 평온하고 생활이 너무 지루할지도 모른다.

기억해! 결혼은 사업이다!

아무리 바빠도 외모를 유지해야 한다. 주부라도 밖에서 유행을 따라잡아야 한다.

집에서 일해도 매일 면도를 하고 이발을 해야 한다. 너는 잠옷만 입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면 안 된다.

적어도 당신은 옷을 잘 차려입고, 머리를 빗고, 화장을 하고, 향수를 뿌리고, 양복과 이브닝 드레스를 입고, 나가서 교제할 기회를 찾아야 한다.

진정한 목적은 교제를 위한 것이 아니라, 당신의 다른 반쪽을' 놀라움' 하게 하는 것입니다. 불빛과 촛불 아래에서 당신이 화장을 하고, 그는 드레스를 입고, 여전히 그렇게 매력적이고 멋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모두가 느낌, 참신함, 변화, 품질을 추구한다.

결혼도 마찬가지다. 더 이상 섹스로 사랑할 수 없을 때는 사랑으로 사랑하고, 생각으로 사랑해야 한다.

사람은 노쇠할 수는 있지만 부패해서는 안 된다. 결혼은 노쇠할 수 있지만 썩어서는 안 된다. 너의 삼촌이 어느 날 빨간불을 켤 때, 너는 항상 그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그가 변했지, 네가 아니야?

아니면 너희 둘 다 사랑할 능력이 없어,' 성' 만 알고' 사랑' 을 몰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배우자가 어느 날 당신을 떠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은 약간의 변화를 해야 합니까?" 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

신분도 지위도 재산도 퇴로도 없는 남자일수록 조심해야 한다. 서양에는' 아무것도 없는 사람을 경계하라' 는 옛말이 있다. 그는 어떤 부자연스러운 일도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히치하이킹 사건을 방울방울 떨어뜨리는 것과 같다. 범죄를 저지른 남자는 종종 아무것도 없는 사람이다.

그들은 얼굴도 가죽도 없고, 똥과 진흙처럼, 당신은 사납고 강해서, 그들을 만나면 악취가 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리고 그는 손실이 없다, 그는 개의치 않는다. 그는 심지어 청춘과 희망을 잃었다. 이 세상에' 내일이 없는 사람' 보다 더 과감한 사람이 또 있을까?

운명은 스스로 창조해야 한다. 좋은 주식과 좋은 직장을 볼 때, 너는 그것을 사서 그것을 쟁취할 것이다. 왜 좋은 배우자를 보면 주동적으로 행동할 수 없는가?

남자 추격녀, 산을 사이에 두고; 여자가 남자를 쫓고, 겹겹이 종이를 찢고, 감히 산을 오르는 사람은 영원히 첫 성공이다.

그렇게 많은 훌륭한 남자들이 소위' 창녀' 에게 빼앗겼다. 조건이 좋은 많은 여자들이 또 도둑배에 올랐다.

쿨한' 을 좋아하지 않는 젊은이는 성숙하고 차분하거나 시대에 가장 먼저 탈락했을 수도 있다.

네가 해야 할 일은 너의 딸을 잘 교육하고, 아무것도 없는 남자를 경계하고, 그녀를 위험한 인물이 있는 곳에 두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통계 보고서를 보면 성폭행을 하는 사람은 흔히 지인이거나, 너의 집 처마 아래일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성폭행, 성폭행, 성폭행, 성폭행, 성폭행, 성폭행)

성숙한 사람은 과거를 묻지 않고, 활달한 사람은 미래를 묻지 않는다. 오늘 살아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들은 아직도 서로를 사랑하고 있습니까?

모든 사람은 자신의 개성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사람에게 빚을 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사람이 가장 감당할 수 없는 무게는 유형적인 무게가 아니라' 무형의 감정' 이다.

인정을 빚지고 싶어하는 사람도 없고, 인정을 짊어지고 싶어하는 사람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겸손명언) 어떤 남녀들은 심지어 애인의 그에 대한 애정을 참을 수 없어 떠났다.

"나 건강, 나 안전, 나 행복" 을 강조하는 사람일수록 "건강하지 않다, 안전하지 않다, 행복하지 않다" 고 강조했다.

산림의 즐거움을 말하는 자는 반드시 산림의 재미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명리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명리를 잊지 못할 것이다. 어떤 사람이 항상 너를 담박하고 명리에 무관심하다고 부르는 것을 발견할 때, 너는 절대로 그가 정말 담박하다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창이 있는 사람일수록 분투해야 한다.

기분이 안 좋을수록 자신이 행복하다고 말한다.

종교는 분명히 사람을 바꿀 수 있지만 인간성을 바꿀 수는 없다.

인생의' 이기심' 과 종교의' 큰 사랑' 투쟁은 성공도 실패도 있다.

"선심" 을 가진 사람은 반드시 "선한 일" 이 있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종종 "혼자 있고 싶고, 동시에 선을 행할 수는 없다" 는 좋은 사람들이다. 또한' 영욕을 아는 것은 입을 꼭 다물고, 누가 고개를 끄덕이지 않는가' 는 고향의 소망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반대로,' 좋은' 사람이 반드시' 마음씨가 착하다' 는 것은 아니다.

좋은 일을 하는 많은 사람들은 이름을 구하고 있으며, 자신의 사랑과 재력을 과시하고 있다. 아니면 내면의 평온을 찾아 정화를 이루기 위해서인가. 하지만 우리는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다.

선행이 있는 사람은 위선이라도 선심만 있고 선행이 없는 사람보다 강하다. 어쨌든 선행은 진실이기 때문이다. 어쨌든 그는 아주 잘했다.

쓸데없이 일을 찾아 죄를 찾는 것은 인지상정이다.

사람은 모두 아름답다. 너는 항상 켜져 있는 등불을 주의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이 켜질 때 꺼지면 너는 알아차릴 것이다.

너는 매일 밥을 먹고, 자고, 학교에 다니고, 출근하는 것도 즐겁지 않지만, 어느 날 너는 중병에 걸려 실직하고, 학교를 잃고, 실연을 당하고, 사건이 발생한 후 갑자기 눈앞의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긴다. 당신은 하나님 께 너무 감사하고, 자신을 너무 잘 대하고, 너무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사람은 복중에 복을 모른다" 라고 불린다. 언젠가 그들이 너를 행복에서 끌어낼 때만 너는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천성적으로 모험, 참신함, 롤러코스터의 느낌을 좋아한다. 사람은 천성적으로' 지나치게 냉정함' 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다.

사람은 오랫동안 냉정을 유지할 수 없다. 지나치게 평온하고 변하지 않는 것은 사람을 불안하게 하고 심지어 미치게 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갖고 싶어, 먼저 줘-노자

예술을 이끌 줄 아는 사람은 일정한 간격으로 한 번씩 바뀌거나, 직업을 바꾸거나, 일자리를 바꿀 수 있다.

적어도 그들의 일과 심정은 모두 변해 더욱 신중하고 진지해졌다.

이것은 "죽이지 않아서 고마워" 입니다. 분명히, 그 사람이어야합니다. 너는 먼저 그것을 가져가야지, 그것을 주는 것이 아니다. 만약 그가 10 달러가 있다면, 너는 8 위안을 가지고 그에게 5 위안을 주어라. 만약 네가 여전히 3 위안을 가져간다면, 그는 오히려 너에게 감사할 것이다. 만약 그가 열 원이 있다면, 네가 두 조각을 가지고 그에게 돌려주지 않으면, 그는 너를 미워할 것이다.

이건 인지상정이야! 인간성이 얼마나 애석한가. 사람은 원숭이 같다. 그들이' 삼모사' 에서' 삼모사' 로 바뀌면 원숭이들은 기뻐할 것이다.

처음에는 기업경영자들이 올해 경기 침체가 오지 않을 공기를 내보냈고, 그들은 심지어 감원할지도 모른다. 결국 그들은 감원을 하지 않고 오히려 "내가 손해를 보고 배상하면 직원의 복지가 없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보너스를 얼마간 지불하면 박수, 감사, 롤러코스터, 역의 미소를 받게 됩니다. 너 똑똑해! 그렇죠?

상대방의 뜻에 따라 말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충돌과 나쁜 결과가 없을 것이다.

만약 네가 한 일을 말하지 않는다면, 과거는 그것을 지나가게 해라. 어떤 일이 이미 확정된 것을 발견하고 돌이킬 수 없을 때, 너는 더 이상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다.

자존감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얼마나 비천한 사람인가, 얼마나 어린 아이인가, 모두 자존감이 있어야 한다. 자존감은 인지상정이다!

그래서 그가 바꿀 수 있는 것에 대해, 너는 그가 뒤집을 수 없다고 말할 수 없다.

출신은 바꿀 수 없기 때문에 출신은 농담을 할 수 없다.

부부 사이, 친구 사이, 부모 자녀 사이, 할 말이 있을 때 항상' 내 말이 도움이 될까?' 라고 생각해야 한다 기왕 아무 소용이 없는 이상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 "라고

만약 당신이 단지 자신을 기쁘게 하거나 상대방을 모욕하기 위해 말한다면, 당신이 얻은 결과는 반드시-노여움을 터뜨리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중국인은 대단하다. 그들은 분명히 실력이 있고 실력으로 시험을 통과해야 한다. 항상 인사할 사람을 찾는 것이 더 자신 있다고 생각한다. 만약 내가 잘 치지 못한다면 분명히 이길 수 있지만, 나는 경기에서 지고, 지고, 어떻게 지는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도로, 신뢰 관계란 무엇입니까?

누구를 대면하는가? 나에게 가장 존중받는 사람, 나에게 가장 유리한 사람, 어느 날 내가 원하는 사람을 팔아라. (조지 버나드 쇼, 명예명언)

따라서, 만약 당신이 관계에 대한 신뢰가 매우 나쁘다면, 그것은 이미 충분히 나쁘다. 너를 보러 온 사람은 윤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너에게 상처를 줄 수 있다.

따라서, 함부로 다른 사람에게 위탁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마음대로 물건을 가져갈 수도 없다. 만약 네가 입대하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입대 기술을 가져야 한다.

잘못을 믿는 사람은 이미 충분히 나쁘다. 실력이 있으면 관계에 의지하지 마라. 직접 인사를 할 수 있다면 중간에 다른 사람에게 말을 전하지 마라. 일이 없으면 스스로 문제를 찾지 마라, 안팎이 사람이 되지 않도록.

보이지 않고 사랑하지 않는다. (보이지 않으면 사랑하지 않는다.)

한 사람이 돈이 생기면 옛 친구는 더 이상 그를 알아보지 않는다.

실의에 빠진 사람은 교만한 사람들 사이에서 담소를 나눌 수 있고, 부끄러움도 없이 기개가 있는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교만한 사람, 실의에 빠진 친구들 사이에서 그의 교만을 생각나게 할 수 있다면, 그는 바로 한 사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사람은 항상 다른 사람이 자신에게 빚을 졌다고 생각한다.

지혜로운 사람의 마음으로' 네가 알아야 할 인간성' 을 이해하고, 인자한 사람의 마음으로' 네가 빼놓을 수 없는 이해' 를 키워라.

인간성은 자기 중심적이고, 그는' 자연스레' 자신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조 (어색한 척하거나 일부러 자신의 몸값을 올리는 것) 는 안 되는 것은 아니지만 적당히 해야 한다.

인간성은 공평을 요구할 때 다른 사람이 불공평한 대우를 받았는지 알아보는 것이다. 만약' 나 혼자' 만 있다면 불공평할 것이다.

이것들을 알면, 사물이 제한되어 분배해야 할 때, 너는 반드시 방법을 생각해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나이, 성별, 나이, 또는 여성이 우선할 수 있습니다. 너는 심지어 제비를 뽑을 수도 있고, 누가 운이 좋은지 누가 먼저 얻을 수 있다. 심지어 물건을 던져서 모두가 빼앗게 할 수도 있는데, 항상 혼자 몇 사람에게 주는 것보다 낫다.

균형, 땅은 평평하고, 인심은 평평하며, 세상은 평화롭다. 모두들 공평을 추구하고, 한 사람에게만 물건을 줄 수는 없다.

가난은 아첨하지 않고, 부자는 오만하지 않다.

가난한 사람이 자발적으로 부자를 찾으면, 모두들 그가 "권세 있는 사람에게 들러붙다" 며 "궁핍하게 아첨한다" 고 말할 것이다.

부자는 자발적으로 가난한 사람을 찾을 때 이렇게 말할지도 모릅니다. "이 부자는 정말 접근하기 쉽고 선반도 없다. 그는 정말 "부유하지만 교만하지 않다" 고 말했다.

곰곰이 생각해 보면, 두 동작이 똑같지 않나요? 왜 완전히 다른 느낌을 주는가?

인간성은 매우 모순적이다.' 자존감' 과' 열등감' 은 종종 일선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사람의 강한' 자존감' 과' 오만함', 심지어 완고한 자기폐쇄, 또는 사람에 대한 적대감은 흔히' 열등감' 과 두려움 때문이다.

그런 두려움은 상대에 대한 무지와 자신의 능력에 대한 불확실성 때문이다.

사람과 사람이 적이 되는 것은 종종 입장, 인지, 심지어 얼굴 때문이다.

사람이면 누가 체면을 세워 주지 않겠는가?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이길 때, 당신이 가장 시전 포부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이 적을 친구로 만들 수 있을 때입니다. 사람은 영원한 적이 없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마음이 있는지, 지혜가 있는지 여부입니다. 이긴 후에 먼저 우정의 손을 내밀어라.

말하는 방식에주의를 기울이고 먼저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이 점을 알게 되면, 강도와의 만남을 피해야 한다. 그의 원래 목적은 단지 너의 돈을 빼앗으려는 것이었지만, 그는 잠시 나쁜 생각을 하고 강도로 변했다.

그래서 만약 그가 너의 목에 있는 금사슬을 마음에 들어한다면, 네가 따서 그에게 주는 것이 좋겠다. 그가 손을 뻗어 따는 것을 기다리지 마라. 더 중요한 것은, 사랑하는 사람, 친구, 직장 파트너 등 누구와도 협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의 마음을 확대하지 말고 간단한 관계를 오염시키지 마라.

나무의 부패는 느리지만, 사람의 부패도 느리다. 그리고 거의 모든 부패에는 거대한 핑계가 있고, 모든 부패에는' 사람' 의 외투가 있다.

모든 사람은 사람이고, 모든 사람은 인정이 있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일수록 문제의 핵심에 가까울수록 감염에 취약해지고 자신도 문제가 된다. 물을 건너서 연꽃을 찾는 것처럼, 순수한 연꽃이 손에 따져 있는데, 너는 오히려 발밑의 진흙을 밟는다.

인간은 인간성의 약점을 가지고 있으며 유혹을 받기 쉽다. 특히 쉽게 얻을 수 있는 것 같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인간의 본성은 먼저 알고 용서하는 것이다.

이 수백만 명의 인간성을 이해할 때, 반대 방향으로 모든 사람을 의심하지 말고, 어떻게 폐단을 피할 수 있는지 합리적인 방향으로 생각하라.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네가 머리를 사자의 입에 넣기 전에 먼저 채찍을 손에 쥐고 사자를 먹이는 것을 잊지 마라.

그가 사랑하는 것이 반드시 그가 감상하는 것은 아니다. 그가 선택한 것이 반드시 그가 옳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니다.

정의는 반드시 진리일 필요는 없고, 정의는 반드시 정의일 필요는 없다.

가격 대비 성능 향상, 큰 인기! 이것은 인간의 세계입니다.

더 많이 사랑할수록, 더 많이 사랑할수록, 더 적게 사랑한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사랑은 "지불" 이며, 대부분 "지불" 에 나타납니다. 더 많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에 더 많이 사랑할 것이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사랑은 이렇게 불공평하다. 만약 그가 주지 않는다면, 그는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 부모는 자녀를 돌보고 많은 돈을 지불하기 때문에, 부모는 아이를 사랑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이 사랑합니다.

사람뿐만 아니라 애완동물, 식물, 물건에도 마찬가지다.

이 점을 이해하고, 누군가를 사랑하고, 애완동물 한 마리를 사랑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당신이 기회를 만들어 그에게 주는 한.

사람은 친해서 더 친해지고, 소외로 인해 더 멀어진다.

이런 인간성 때문에 눈에 거슬리는 것을 보고 받아들일 수 없는 사실을 받아들이고 이를 녹일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사람이 차마 지체할 수 없다면, 사람은 잊어버릴 것이다. 시간은 가장 치유되는 것이다.

아무리 많은 고난과 증오가 있더라도 이런 귀여운 인간성 때문에 우리가 살아남을 수 있다.

물론, 우리는 항상 우리 자신의 인간성의' 강점' 과' 단점' 을 상기시켜야 한다. 알다시피, 당신이 반달 전시회를 개최할 때, 그 관객은 당신이 3 일 동안 개최하는 전시회보다 5 배나 더 많은 관객을 가질 수 없습니다. (존 F. 케네디, 전시회명언) 심지어 더 적을 수도 있습니다.

모두들 신문을 보고 반달이 지났다는 것을 알고, "서두르지 마!" 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질질 끌면서 결말을 알 겨를이 없다.

왜 좋은 소식을 전하지 않는가: "전시회는 3 일 동안만 지속되며, 영원히 연기되지 않는다. 그는 오늘 아침에 신문에서 보았는데, 오후가 곧 다가올 것이다. 친구에게 재촉할 것이다. "일찍 가면 셋째 날은 매우 붐빈다. ""

많은 젊은 시절의 인생 포부와 이상은' 내일은 내일을 따라갈 것이고, 내일은 충분할 것' 으로 인해 동력을 잃을 수 있다.

많은 아이들의 사랑, 나중에 갚을 시간이 있을 줄 알았기 때문에, 미루다가, 어느 날 부모가 영원히 떠날 때까지 울고, 하늘과 땅을 빼앗고, 후회할 수 없을 때까지 질질 끌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너는' 선생님이 학생이 1 등상을 받기를 기대한다' 는 마음으로' 네 곁에서 나가라' 는 모든 사람을 대해야 한다. 너도 한번 생각해 봐야 한다. 만약 당신이 오늘의 당신이라면, 날개가 굳어서 날고 싶습니까?

만약 네가 닭이라면, 너는 날 수 없고, 멀지 않다.

만약 네가 학이라면 당연히 날고, 날아가는 것은 만리이다.

누구나 학이 되고 싶어, 아무도 다른 사람에게 닭을 만들라고 강요해서는 안 된다.

요즘 어떠세요? 읽은 후, 류영 선생의 인간성에 대한 이해가 매 단락마다 적절하고 그의 관점에 매우 동의한다고 생각합니까? 유영 씨가 말했듯이, 우리는 인간성을 알 때 자신과 타인의 인간성 약점에 초점을 맞추어야 할 뿐만 아니라, 우리에게 인식도 주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