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난을 당했는데, 갑자기 전환점이 생겨서 위태로워졌다. 그 이후로, 나는 영원한 평화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 스승님과 배우는 것은 처음에는 힘들었지만, 장차 성공하면 고향으로 돌아갈 기회가 생겼다.
복권 해석:
추첨은 중국의 일종의 민속이자 점술의 형식 중 하나이다. 현재의 도관, 절, 민간사찰은 대부분 사람들이 서명을 하고 길을 묻는 사인상자를 배치했다. 추첨은 가십과 마찬가지로 중국 고대인들이 길흉화복을 판단하는 유행하는 예측 방법이다. 길흉을 판단하는 근거는 서명시의 수와 서명시의 전고이다.
물론 복권은 색채민의 주관적인 억측을 담은 신비로운 색채를 띠고 있다. 그것은 이상주의적인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여기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 그러나 서명한 모든 시는 하나의 전고로, 이 시와 전고는 모두 고대 문인들이 창작한 것이다.
내용이 풍부하고 다채롭다. 신학, 문학, 역사, 종교, 철학의 이치를 많이 포함하고 있다. 우리는 탐구하고 연구하지 않을 수 없다. 따라서' 복권 문화' 를 더 탐구하고 연구하기 위해서는' 복권' 의 예측 방법 및 관련 문제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있다.
그 중 \ "재해 때문에 축복 하지만, 종종 행복;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는 것은 우선 노력을 의미하지만, 금의환향은 쉽지 않다. " 재난에 직면했을 때, 갑자기 위태로워져서 운이 좋아진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그 이후로, 나는 영원한 평화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쁘다. 스승님과 배우는 것은 처음에는 힘들었지만, 장차 성공하면 고향으로 돌아갈 기회가 생겼다.
만담 용어:
추첨은 추첨이다. 먼저 박자 몇 개를 쓴 다음, 하나씩 접어서 순서가 맞지 않고, 한 명 혹은 몇 명이 뽑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템포, 박자, 박자, 박자, 박자, 박자)
1. 대나무를 서명으로 한 문장으로 신령님 앞에서 제비를 뽑아 길흉을 찾는 미신 활동이다. 당송시' 복지':' 장사사를 처음 경배하고 제비를 뽑는 자는 반드시 해를 입게 된다. ""
2. 헤이. 청대의 선지자, 원명 노트: "만력노트: 손비양은 인사부로 선정법을 정하고 제비를 뽑는다. 당시 사람들은 문관 부서가 계약 부문이라고 비아냥거렸다. "? 홍신? 보덕행 제 1 막: "만 18 세, 만 45 세 미만의 남자는 모두 군대에 갈 의무가 있다. 누가 먼저 제비를 뽑고, 누가 먼저 가느냐. "
현대의 추첨 방식은 더 이상 나무 막대기, 보통 종이를 사용하지 않는다.
기호 문화:
1. 비자가 필요한 것은 대부분' 축복 소재' 라는 단어에서 나온 것으로, 요구한 사람은 거의 다음과 같은 종류이다.
(1), 건강과 기대 수명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2) 사랑, 결혼 및 가족
(3), 부의 이익과 손실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4), 벼슬길을 묻다.
(5), 학문의 흥망을 묻다.
(6), 아들 며느리에게 복종을 요구하다
현대 "복권 열풍" 의 기원
당대의' 복권 열풍' 의 번영은 역사적 원인과 현실적 원인, 즉 정치경제적 영향과 사상문화적 요인이 있다. 이를 위해서는 실사구시의 심도 있고 세밀한 분석이 필요하다.
현대 "복권 열" 의 영향
이것은 또 객관적이고 냉정한 분석이 필요한 문제이다. 정확한 분석 결과는 복숭아의 민족 감정에 영향을 미치고 민족의 자질을 향상시킨다. 민족 문명을 건설하고 사회 안정과 안정을 공고히 하는 데 유리하다.
4. "복권 열" 예비 진단
복권열' 은 적어도 당대 사회 문화 현상으로 여겨져야 한다. 이것이 정상인지, 변태인지, 우연한 현상인지, 필연적인 현상인지, 아니면 둘 다 모두' 상담' 하고 확정해야 한다.
복권 문화는 중국 문화사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어 학술 연구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 복권열' 은 1980 년대 후반에 일어났지만,' 복권' 은 중국에서 예로부터 있었다. 중국 역사에서 밧줄이 여기저기에서 떨어지는 것도 일종의 문화 전통이다. 오늘의' 복권열' 은 이런 문화전통이 새로운 역사적 조건 하에서 계속되는 것에 불과하다. 이것은 역사의 존재이자 현실의 객관이다. 이것은 피할 수 없는 사실이다. 관건은 이 사실을 어떻게 보고 처리하느냐에 있다.
중국 전통문화사체계를 정문화와 음의 문화체계로 나누는 것은 유전학의 우성 유전자와 열성 유전자에 해당한다. 우리는 중국 전통문화에 대해 입체적이고 전방위적인 연구를 하려면 공연히 은문화체계를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음양 두 서브 시스템에 대한 심도 있고 세밀한 연구를 진행한 뒤 이를 바탕으로 입체적이고 전방위적인 종합 고찰을 진행해 중국 전통문화사를 쓰는 것이 이상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