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희 사진
푸, 주변 사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그 기간 동안 천도의 즐거움을 누리면서 자연의 변화를 연출하고 있다. 낮에는 산 아래 들판을 바라보고 밤에는 하늘의 별을 바라보았다. 날마다, 마침내 어느 날 그는 반짝이며 나뭇가지로 바닥에 글씨를 쓰고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그는 일찍이 사람들에게 줄을 묶어서 사물을 기록하도록 가르쳤는데, 그 자신도 이런 방법을 사용했다. 그는 많은 정력을 들여서 추론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고, 마침내 아주 위대한 것을 완성하였다. 일명 팔괘라고 한다.
가십은 복희대왕의 매우 위대한 발명품이다. 흑과 백은 상호 보완, 상호 연계, 상호 관계, 서로 대립하는 것이다. 음양의 균형, 균형, 특히 미묘하다. 사람들은 점괘로 사물의 발전을 추론하고, 그 미래의 사건이 길상인지 잔혹한지, 어떻게 위험을 무너뜨릴 수 있는지를 추산하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요컨대, 가십도는 산에서 완성되었다. 산의 지형이 미묘하기 때문에 가십의 모양은 산의 평면도와 비슷하다. 사람들이 복희가 머물렀던 그 산에 가면, 항상 산 아래의 평원 모양 (평원 분지는 팔괘도와 같다) 을 보는 것을 기억한다.
복희의 인류에 대한 걸출한 공헌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이 산을 과태산이라고 명명했다.
복희와 황제는 복희와 황제에 대해 말하는데, 대다수의 사람들의 첫 반응은 그들이 중국의 신이며 인류 문명의 조상이라고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복희상
복희와 여와는 같은 시기의 사람이다. 그는 황제 앞에 존재하기 때문에, 나는 그의 이미지가 더 신화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줄곧 그와 여와는 모두 진정한 역사적 인물이 아니라 사람들의 아름다운 소망과 상상 속의 인물일 뿐이라고 생각했다. 우리가 역사 교과서에서 알게 된 황제는 확실히 존재했고, 사람들을 이끌고 많은 일을 했다. 이런 일들은 모두 인류가 문명사회에 진출하는 데 유리하다. 예를 들어 황제는 사람들에게 집을 짓도록 가르쳤고, 그의 아내는 양잠과 실크를 가르쳤다.
나이가 들면서 복희와 황제에 대한 인식도 어느 정도 달라졌다. 특히 복희에 대한 인식은 더욱 그렇다. 처음부터 그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굳게 믿었고, 지금까지 그의 존재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많은 고서에 따르면 복희일명 복봉씨는 중국 고대' 삼황오제' 중 황삼의 제 1 호 인물로 지위가 매우 탁월하다. 그러나 자료에 따르면, 그의 전설은 전국 중기 이전에 나타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전설은 정말 사람이 지어낸 것일 가능성이 있다.
복희와 황제의 관계로 볼 때, 사실 둘 사이에는 특별한 관계가 없다. 왜냐하면 당시에는 아무런 관계가 없었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현재 인터넷과의 관계를 보면, 그들을 한 회사에 둘 수 있다. 그런 다음 복희는 이 회사의 설립자이고 황제는 몇 세대 후의 후계자이다. 그는 회사를 더 크게 만들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모두 동시에 영광리스트에 올라 사람들의 칭찬을 받았다.
여와와 복희의 아이. 여와는 복희의 아이는요? 신화 전설에서 여와와 복희는 남매이다. 그들의 부모는 열두 명의 아이가 있었지만, 큰 물속에서는 복희와 여와만 살아남았다. 그들은 쿤룬 산에 왔다. 그들은 후손을 인간에게 물려주고 싶었지만 남매 간의 결혼은 예의에 어긋난다고 생각했다.
누와 조각상
그래서 복희와 여와는 하나님께 기도하며, 만약 하나님이 결혼을 허락하신다면 모닥불 두 무더기의 연기를 한데 모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복희와 여와는 모닥불에 불을 붙였는데, 잠시 후 담배 두 대가 뜻밖에도 하나가 되었다. 복희와 여와는 하늘의 뜻을 얻어 결혼했다.
여와와 복희가 네 명의 아이를 낳았는데, 그 중 한 명은 소전이고, 소전은 또 두 아들을 낳았는데, 각각 안지와 황제였다. 신화 전설에서 그들의 아들은 신이며 지구상의 모든 것을 관리한다. 어떤 것은 강호를 다스리고, 어떤 것은 사계절과 계절의 변화를 다스린다.
여와와 복희의 아이는 남매가 낳은 것이다. 신화 전설에 의하면, 어떤 사람들은 남매가 태어났는데, 이것은 당시 인류의 생활 상황과 관련이 있었다. 초기 인간, 사회에는 특정한 결혼 제도가 없었고, 부모 자녀는 결혼을 허락했고, 어른 자녀는 결혼을 허락했다.
나중에 생산력이 발달하면서 인간의 결혼 제도가 규범화되기 시작했고, 일부 결혼 모델은 금지되었고, 남매 결혼도 금지되었다. 이신은 중국 신화 창조자이며, 여와와 복희의 자녀도 중국 신화 중에서도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그들의 손자 염황 황제는 중화민족의 조상이 되었다. 여와와 복희가 인류를 위해 많은 일을 했다. 여와는 사람을 만들어 하늘을 보양하고, 복희가 인류를 불로 가르치고, 그물을 짜서 고기를 잡는다.
복희골복희골은 코뿔소골이라고도 하는데, 사람의 이마를 가리키며 백회혈 꼭대기까지 내려가 종정처까지 양쪽이 사방으로 뻗어 있고, 가운데에는 복희골이라고 하는 네모난 표시를 형성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복희골, 복희골, 복희골, 복희골, 복희골, 복희골, 복희골)
얼굴 현학에서 복희뼈를 가진 사람은 평생 부유할 것이라고 하는데, 이는 복록수 등에서 매우 좋은 말이다. 고대에 이런 사람은 심지어 제상이라고 부를 수 있었는데, 가장 형편없는 사람이라도 인재였다. 복희골과 같은 얼굴을 가진 사람은 매우 지혜롭고 신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복희골은 일반적으로 인류의 첫 번째 뼈로 여겨진다.
복희골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는 거대한 오부골이라고 합니다. 거대한 오복골은 하늘에서 헤어라인과 천막 사이의 이마를 통과하기 때문에 타원형의 복희골이라고 불린다. 이런 복희골을 가지고 있으면 중상 부자가 될 가능성이 높다. 예로부터 이런 사람은 국어를 배우든 무술을 배우든 대단하다. 다른 하나는 무기고의 복희골이다. 헤어라인에서 당인까지 좌우 양쪽이 모두 이마에 이르렀다. 무기고의 복희골은 둥글고 약간 튀어나와 높고 아치형 상태를 형성한다. 원형은 매우 뚜렷하기 때문에 둥근 복희골이라고도 합니다. 면중의 설에 따르면 무고 중 복희골 주인의 부귀는 이 원의 혁혁함과 관련이 있다. 더 두드러질수록, 더 운이 좋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과학 해부학과 인체공학의 관점에서 볼 때, 사실 각 사람의 골격 수와 분포는 대체로 같지만, 단지 개인차가 약간 다르기 때문이다. 복희골에 대한 설법은 사실 현학의 설법에 근거한 것이다.
복희육십사괘 복희육십사괘는 고대 신화 중 복희가 발명한 것이다. 기록 방식을 바꾸고 자연을 더 잘 적응하고 이해하기 위해서였다. 나중에 점치는 방식으로 진화했다.
복희육십사괘 방위도
모든 점술은 독특하고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그에 상응하는 점술도 다른 불행이다. 은상시대에 점술은 그 효능으로 사람들의 환영을 받았다. 이후 주조, 특히 주문왕의 발전으로 점술 기능이 더욱 완벽하고 포괄적으로 발전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주역' 이라고도 불린다. 당시와 근대에도 모두 중요한 지위를 차지했는데, 이 모든 것은 복희의 64 괘에서 나온 것이다.
고대의 많은 사람들은 복희의 육십사괘를 깊이 연구하여 점술로 하늘을 향해 흉흉을 찾아 재난을 피했다. 많은 학자들도 학습 열풍에 동참했기 때문에 복희의 64 괘는 당시 상당히 중요했다. 복희육십사괘는 원괘와 방괘로 나뉘어 각각 천지의 도를 대표한다. 이 방원 사진 사이에는 매우 중요한 인도 법칙이 있는데, 이 법칙을 따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점괘학에 따르면 사람들은 고금 사회의 번식변화에 익숙해질 수 있고, 수양성을 이해하고, 결국 나라를 다스리고 천하를 평정할 수 있는 인재가 될 수 있다고 한다. 복희가 세상 만물의 변화에 근거하여 64 괘를 만들었다고 한다. 세상의 모든 것이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그에 상응하는 가십도 예측할 수 없고 신비롭다.
많은 사람들은 복희를 배우는 64 괘가 자신과 다른 사람의 운명을 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당시 주문왕처럼 결국 가십에 표시된 이미지에 따라 악을 쫓아낼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복희는 고대에 가장 중요한 군주로, 인류 문화 발전의 시조였다. 그가 창립한 가십은 지금도 민간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복희문화는 중화민족 발전의 유구한 역사로, 일찍이 5 천 년 전에 지구상에 관련 복희문화가 나타났다. 복희는 전설에서 인류와 문화의 시조로 존귀하다. 그는 중화문명과 세계문화를 열었고, 복희도 밧줄로 그물을 묶고 사냥을 하도록 가르쳤고, 처음으로 가십을 만들었다. 복희도 이학과 현학의 최초 창시자이다. 복희문화는 역사의 침전을 겪었고, 오늘날에도 여전히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복희상
넓은 의미에서 복희문화는 주로 복희가 고대에 창설하고 발전시킨 팔괘, 어렵, 용토템, 성씨 문화를 가리킨다. 그 중 복희가 처음으로 전속 용토템을 창조했고, 용문화는 중화 수천 년의 정신적 지주이자 주요 사상 유대였다. 오늘날 복희문화는 중화민족의 전통과 정신의 주요 집중 구현으로 불린다.
복희문화는 중국 전통문화의 선례를 열어 중화문화와 문명의 기원이다. 역사가 전해 내려오는 고서에도 복희문화의 공헌이 많다. 복희가 당시 이렇게 열악한 역사적 조건 하에서 많은 생존 규칙과 생활 방식을 창조했는데, 인류를 가르치든, 팔괘의 생성과 보급을 촉진하든, 복희문화가 처음 창조했을 때 큰 공헌을 볼 수 있다. 그렇다면 복희문화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사실, 전반적으로, 사실 둘 다 똑같다. 이것도 오늘날 중국 문화 발전의 기초이다. 동시에 복희문화도 고대 전체를 반영하며 복희시대의 축소판이라고도 할 수 있다. 복희문화가 건설한 중화대박문화의 초석이자 중요한 버팀목은 지금까지도 사람들에게 깊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