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배드민턴 경기 방법 및 주요 규칙 소개
1. 프로젝트: 남자 싱글, 여자 싱글, 남자 더블, 여자 더블, 믹스, 남자 그룹, 걸그룹. 2. 새 경기의 채점 방법 및 규칙: (1) 이전의 탁구 점수 방법과 유사하게 2 1 의 점수제도를 채택합니다. 즉, 쌍방 점수가 먼저 2 1 에 도달하고 3 이닝이 승부를 결정한다는 것입니다. 매 이닝 20 평 후, 만약 한쪽이 2 점을 앞선다면, 그 판이 이긴다. 만약 쌍방이 29 평을 치고 한쪽이 1 점을 이긴다면, 이 판이 이긴 셈이다. (2) 새 경기제에서 모든 공은 득점을 했고, 특수한 상황 (예: 바닥이 젖었고, 공이 고장났다) 을 제외하고는 선수는 더 이상 경기 중단을 요구할 수 없었다. 그러나 각 이닝 측이 1 1 시분할 때 1 분을 일시 중지하고 양측이 땀을 닦고 물을 마시게 한다. (3) 득점자는 서브권이 있다. 스코어 득점이 홀수인 경우 왼쪽에서 서브합니다. 득점을 두 배로 하여 오른쪽에서 서브하다. 세 번째 이닝 또는 단 한 이닝, 한 쪽 스코어가 먼저 1 1 에 도달하면 쌍방이 장소를 교환한다. (4) 복식 규칙이 많이 바뀌고 문자가 잘 표현되지 않아 일시적으로 매핑할 수 없습니다. 여기서 생략합니다. 3. 노게임 점수 방법: (1) 달리 합의하지 않는 한 경기는 3 이닝 2 승으로 결정되고, 단체전은 5 이닝 3 승제를 채택한다. (2) 서브만 득점할 수 있다. (3) 복식과 남자 싱글 점수 15 점 선수가 한 판 이겼다. (4) 여자 싱글 1 1 선수가 한 판 이겼다. 복식이 남자 싱글과 나란히 13 또는 14 (여자 싱글 병렬 9 또는 10) 할 때 점수 13 또는/kloc- ③ 추첨이 13 (여자 싱글 9) 이면' 복전' 을 선택하지 않는다. 추첨이 14 (여성리스트가 10) 라면 성적이 14 (여성리스트가 10) 인 사람은' 을 선택할 수 있다 (5)' 복전' 을 선택하면' 0 ~ 0' 에서 점수를 내고' 복전' 점수를 먼저 받은 선수가 이긴다. ① KLOC-0/3 추첨, 1 팀은 5 점을 줍니다. ② 14, 한쪽이 무승부가 되면 3 점을 얻는다. 39. 무승부는 한쪽이 먼저 3 점을 받을 때까지 계속될 것이다. ④ 10 무승부, 한쪽이 먼저 2 점을 받았다. (6) 다음 이닝부터 이전 이닝의 승자가 먼저 서브를 넣는다. 3. 경기 위치: 단식: (1) 서브가 0 또는 짝수인 경우, 쌍방 선수들은 각자의 오른쪽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넣거나 서브를 받아야 한다. (2) 서브가 홀수인 경우, 쌍방 선수는 각자의 왼쪽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넣거나 서브를 받아야 한다. (3)' 재경기' 를 만나면 서브측은 경기 총성적에 따라 순위를 정한다. 만약 총성적이 15 (홀수) 라면 양쪽 선수들은 각자의 왼쪽 서브대에서 서브를 하거나 서브를 받아야 한다. 총 점수가 16 (짝수) 인 경우 양쪽 선수들은 각자의 오른쪽 서브에서 서브를 넣거나 서브를 받아야 한다. (4) 서브를 넣은 후, 쌍방 선수들은 더 이상 서브구역의 제한을 받지 않고 상대 경기장의 어느 곳에나 자유롭게 칠 수 있으며, 선수도 본측 경기장 안팎에 서 있을 수 있다. 복식: (1) 경기가 시작될 때 서브를 이긴 쪽은 모두 오른쪽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해야 한다. (2) 수신자 및 수신자 만 서비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상대방이 공을 잡거나 공에 부딪히면 서브는 1 점을 받는다. (1) 매 경기가 시작될 때마다 먼저 서브를 하는 선수는 본 팀의 점수가 0 이나 짝수일 때 반드시 정확한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넣거나 서브를 받아야 한다. 스코어가 홀수일 때, 너는 왼쪽 서브에서 서브를 넣거나 서브를 받아야 한다. (2) 매 경기마다 먼저 서브를 받는 선수는 자신이 0 이나 짝수를 득점할 때 정확한 서브구역에서 서브나 서브를 받아야 한다. 점수가 홀수인 경우 왼쪽 서비스 구역에서 서브나 서브를 받아야 합니다. (3) 이 두 가지 상반된 자세는 자신의 동반자에게 적합하다. (3) 현지 서브자가 어떤 경기에서든 서브권을 상실한 후, 서브는 먼저 선수에게 서브를 넣은 다음, 먼저 선수의 동료에게 서브를 하고, 그들의 한 상대가 서브를 한 다음, 다른 상대가 서브를 하여 서브권을 옮긴다. (4) 선수는 서브 실수를 받아서는 안 되고, 같은 경기에서 두 번 서브해서는 안 된다. (5) 한 판을 이긴 선수는 다음 판에서 먼저 서브를 할 수 있고, 진 선수는 먼저 서브를 받을 수 있다. (6) 서브 후 더 이상 서브 영역에 의해 제한되지 않습니다. 선수는 자신의 코트에 자유롭게 서서 상대 경기장 어느 곳에서나 공을 칠 수 있다. 4. 경기 규칙: (1) 교환장소 ① 선수는 1, 첫 경기가 끝난 경우 장소를 교환해야 한다. 둘. 세 번째 경기가 시작되었다. 셋. 세 번째 이닝 또는 한 쪽이 1 1 에 도달할 때까지 한 판만 치십시오. (2) 선수들이 상술한 규칙에 따라 장소를 교환하지 못하여 점수를 얻기 위해 즉시 교환해야 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2) 합법적인 서브: (1) 서브할 때 어느 쪽도 불법적으로 서브를 연기해서는 안 된다. 서브와 서브를 받는 사람은 모두 대각선의 서브영역에 서서 서브와 서브를 받아야 하며, 발은 서브영역의 경계에 닿지 않아야 한다. 두 발은 반드시 일부분이 지면에 닿아야 하며, 서브하기 전에는 움직일 수 없다. 서브자의 라켓은 먼저 핸드볼에게 쳐야 하고, 전체 공은 서브자의 허리보다 낮아야 한다. ④ 타격 순간 큐대는 아래를 가리켜 전체 골대가 서브자의 전체 그립 부분보다 현저히 낮도록 해야 한다. ⑤ 서브를 넣은 후, 서브자의 라켓은 서브할 때까지 계속 앞으로 스윙해야 한다. ⑥ 서브는 네트를 위로 날아가야 한다. 가로막히지 않으면 수신자의 서비스 지역에 떨어질 것이다. (3) 배드민턴 위반 ① 서브 위반. ② 서브가 서브할 때 공이 샌다. ③ 서브를 할 때, 공이 네트를 넘어 인터넷에 걸리거나 그물 위에 멈춘다. ④ 경기 중: 첫째, 공이 경기장 경계 밖에 떨어졌다. 둘. 공이 그물망이나 그물을 통과하다. 셋. 공은 그물을 넘지 않았다. ⅳ. 공이 지붕, 천장 또는 주변 벽에 부딪쳤다. ⅴ 공은 운동 선수의 몸이나 옷에 닿는다. ⅵ. 공이 경기장 밖의 다른 사람이나 물건에 닿는다 (건물의 구조문제로 인해 현지 배드민턴 조직은 필요한 경우 배드민턴이 건물에 닿는 잠정 규정을 제정할 수 있지만 전국적인 조직은 거부권을 가지고 있다). ⑤ 경기에서 라켓이나 공의 초기 접촉점은 핸드볼망의 이 쪽에 있지 않다. ⑥ 경기 중: 1, 선수의 라켓, 몸이나 옷이 네트나 네트의 버팀목에 닿는다. 둘. 운동선수의 라켓이나 몸은 어느 정도 상대 경기장을 침범한다. 셋. 상대방을 가로막는 것, 예를 들면 상대방이 합법적으로 공을 그물망에 치는 것을 막는 것과 같다. ⑦ 경기에서 한 선수는 일부러 상대방의 주의를 산만하게 했다. 예를 들면 고함을 지르거나 자세를 취하는 등. 8 경기 중: 1. 공을 칠 때 공이 잡혔거나 라켓에 끼었다가 끌립니다. 둘. 같은 선수가 연속 두 번 스윙을 하며 공을 쳤다. ⅲ. 같은 팀의 두 선수가 연속 한 번 공을 쳤다. ⅳ. 공이 라켓에 부딪쳐서 계속 뒤로 날아간다. ⑨ 운동 선수는 경기 연속성 규정을 위반했다. 출석 선수의 행동이 단정치 못하다. (4) 재봉사: ① 예측할 수 없거나 의외의 상황이 발생하면 다시 서브를 넣는다. ② 서브를 제외하고 공이 그물에 걸리거나 그물 꼭대기에 멈추면 다시 서브를 해야 한다. (3) 서브를 할 때 서브와 서브를 받는 쪽이 동시에 반칙을 범하므로 다시 서브해야 한다. 서브를 받는 쪽이 준비되지 않았을 때, 서브측은 다시 서브를 해야 한다. ⑤ 경기에서 구판은 공의 다른 부분과 완전히 분리되어 서브를 다시 서브해야 한다. ⑥ 볼의 낙점을 잘 볼 수 없을 때 심판이 결정을 내릴 수 없을 때 다시 서브를 해야 한다. ⑦ 다시 서브를 할 때 마지막 서브는 무효로 원래 선수가 다시 서브한다. (5) 데드 볼: ① 공이 네트에 닿은 후 인터넷에 걸리거나 그물 꼭대기에 멈춘다. ② 공이 네트나 기둥을 맞힌 후 타석에 착지한다. ③ 공이 땅에 닿는다. 4 "위반" 또는 "재봉사". (6) 서비스 지역 오류: ① 서비스 주문 오류. ② 잘못된 서브대에서 서브한다. ③ 잘못된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받을 준비가 되어 있는데, 상대방의 공은 이미 서브를 넣는다. (7) 서브영역에서 실수하는 심판 방법: ① 다음 서브 전에 실수가 발견되면 다시 서브를 해야 한다. 한 쪽만 실수하고 이번 라운드를 잃으면 실수가 시정되지 않는다. ② 다음 서브 전에 실수가 발견되지 않으면 잘못을 바로잡지 않을 것이다. (3) 서브 영역 오류로 인해' 재서브' 하는 이 라운드는 무효이며, 잘못을 정정한 후 다시 서브를 한다. (4) 서브구역 오류는 고치지 않고, 경기는 계속되고, 선수들의 새로운 서브구역과 새로운 서브순서를 바꾸지 않는다. (8) 경기에서 경계 단식의 경계는 경계 내선이다. 복식의 변선은 가장 바깥 쪽이다. 단식의 앞 서브라인이 최전방이다. 뒤 서브라인은 밑줄입니다. 서브는 이 두 선 사이에서 유효하다. 복식의 앞 서브라인은 단식과 마찬가지로 모두 앞이고, 뒤 서브라인은 밑줄 앞 선이다. 서브는 이 두 선 사이에서 유효하다. 배드민턴은 16 개의 깃털이 받침대에 고정되어 있고, 깃털은 64 mm 에서 70 mm 길이이지만, 각 공의 깃털은 받침대에서 깃털 끝까지의 길이가 같다. 깃털 꼭대기는 원, 직경 58 mm ~ 68 mm, 볼 받침대 직경 25 mm ~ 28 mm, 밑부분은 원, 배드민턴 무게는 4.6 g ~ 5.50 g 입니다. 배드민턴이 아닌 경우 스커트로 만들어야 합니다. 질량과 성능은 10\% 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게임볼의 경우 테스트를 거쳐야 사용할 수 있다. 올바른 방법은 끝선에 서서, 낮은 손은 앞으로 공을 치고, 공의 비행 방향은 변선에 평행한 것이다. 합격한 공은 상대편 끝선에서 53 ~ 99cm 떨어진 곳에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