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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보 팬 및 터보 제트 모델 항공기 경쟁 규칙

2006 년 하얼빈 공사는 자체 항해 모델 경쟁 규칙: 1 을 설계했다. 모델 규정 1. 전기 및 전자 실험 교육 센터는 학생들에게 1 선박 모델 동력 구동 장치 (380 DC 모터), 전원 배터리 2 세트 (전압 7.2V), 1 4 채널 비율 원격 제어 장비를 제공합니다. 2. 선형의 구조와 모양은 모두 학생이 직접 설계한 것으로, 수중에 있는 폐기 재료 (예: 음료 병, 포장 상자 등) 를 이용한다. 선박 모델에 필요한 재료는 수영장을 오염시키지 않아야합니다. 모터의 작동은 라디오에 의해 원격으로 제어되어야합니다. 5. 이 모델에는 고정 브래킷이 있어야 하며 갑판에 번호표를 수직으로 설치해야 합니다. 번호표는 반드시 불투명한 흰색 재료로 만들어야 하고, 양쪽의 숫자는 검은색이어야 한다. 6. 자율적으로 설계한 차종은 비교적 높은 가격 대비 성능과 참신한 아이디어가 있어야 한다. 2. 경기 규칙: 1. 선박 모델 경기는 두 라운드로 나뉜다. 첫 번째 라운드는 단선이 물속에서 부표를 가로지르는 것이다. 이번 경기의 총 시간은 5 분이다. 5 분짜리 경기에서는 여러 차례 출항할 수 있고 손으로 모형을 만질 수 있지만 배터리를 교체할 수는 없다. 매번 출항하기 전에 조수는 손을 들어 심판 기록 시간을 나타내고 가장 좋은 시간으로 기록해야 한다. 각 경쟁 항해 모델은 삼각형 영역에서 두 번 항해해야합니다. (시계 방향 및 시계 반대 방향) 완전한 비행입니다. 3. 경기 부표의 폭은 1m 으로 삼각형 분포를 나타낸다. 플레이어는 부표 세트를 통과할 때마다 20 점을 받을 수 있다. 모형이 부표, 버클 10 점에 닿습니다. 모델이 부표에 들어가지 않으면 분리할 수 없습니다. 4. 규칙 2 라운드 경기에서는 3 ~ 8 개의 모델이 동시에 이번 경기에 참가해야 하는데, 이번 경기 총 시간은 5 분이다. 삼각장에서 시계 반대 방향으로 항행하여 모든 부표를 지나 한 바퀴 돌다. 5 분 안에 내권이 많은 경기를 이겼고, 예선 4 위 전에 다음 결승에 진출했다. 5. 출전 선수의 비행 위치는 각 팀 선수들의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6. 출항하기 전에 각 무선 리모컨을 점검하여 상호 간섭을 방지한다. 이때 모든 리모콘을 켜서 간섭이 없는 후 이의가 허용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7. 모델은 터치할 수 있지만 입찰을 놓치면 안 됩니다. 누수가 발생하면 다른 참여 모델을 방해하지 않고 입찰을 다시 우회할 수 있습니다. 다시 바인딩하지 않으면 원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3. 성적 평가: 자제 모델만 경기에 참가할 수 있도록 허용하며 성적은 두 부분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부분은 경기 성적으로 80% 를 차지한다. 구체성: 1. 1 라운드-지정된 노선을 완성한 시간 (초) 으로 선수의 성과를 평가한다. 얻은 점수의 합은 이번 라운드의 최고 성적이다. 2. 2 라운드-선수가 규정된 노선 5 분 이내에 완성한 총 회전 수로 평가한다. 2 라운드 경기 성적의 합이 최종 결과를 결정하였다. 2 부 차형 설계는 주로 차종의 가격 대비 성능과 혁신성을 고찰하여 20% 를 차지한다. 구체성: 1. 심판은 이 규칙에 명시되지 않은 행위에 대해 판결을 내릴 권리가 있다. 2. 팀이 그들의 모델을 장식하고 미화하도록 장려하여 모델을 혁신적으로 만든다. 출전 선수 두 성적의 합으로 이번 대회 성적을 결정하고 순위를 매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