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습지의 무법자" 숲의 머리는 바람 눈 덮인 산 사원 단편과 같습니다.

"습지의 무법자" 숲의 머리는 바람 눈 덮인 산 사원 단편과 같습니다.

(1) 인물을 생생하게 묘사한다.

첫째로, 작가는 고립적으로 인물을 형성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을 일정한 사회 환경에 두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인물의 계급 특성과 성격 특성뿐만 아니라 인물이 처한 사회 환경도 써냈다. 둘째, 작가는 캐릭터를 정적으로 묘사하는 것이 아니라 날카로운 갈등과 갈등 속에 넣어 그 인물의 발전을 표현한다.

작가는 임충이라는 인물을 고추를 비롯한 통치자의 갈등과 자신의 사상의 갈등이 얽혀 있는 가운데' 관강제 민반' 이라는 주제를 뚜렷하게 부각시켰다. 셋째, 작가는 인물을 개괄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대표적인 동작과 언어를 통해 표현된다.

예를 들어, 임충이 어느 설야에 술을 팔러 나갔을 때, 작가는 그의 일련의 동작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불꽃놀이에서 조롱박을 따고, 숯을 덮고, 펠트 모자를 쓰고, 열쇠를 들고, 초당문을 꺼내라. 대문으로 나가기 전에 초원 문 두 개를 뒤로 끌고 잠그세요. 열쇠를 가지고 나는 동쪽으로 떠돌아다니며 눈 속의 파옥을 밟고 북풍을 등지고 걸었다. ""

여기에' 고르기',' 덮기',' 입기',' 가지기',' 끌기' 등의 일련의 동작들이 임충이 신중하고, 신중하고, 사고를 두려워하는 심리상태를 상세히 묘사했다. 결국 임충은 적을 죽인 원수를 보고하고 육겸을' 도둑',' 한간' 이라고 비난했다. "나는 여기에 왔고, 나는 너와 적대적이지 않다. 너는 어떻게 이렇게 나를 해칠 수 있니? 살인은 용서할 수 있고 이해하기 어렵다' 는 것이다! "

"나는 어릴 때부터 너와 친구였고, 오늘은 나를 해치러 왔다." 그리고 "나는 방금 내 가슴을 쪼개고, 눈밭에 던지고, 총을 바닥에 놓고, 발로 내 가슴을 받치고, 내 옆에 있는 칼을 꺼내는 것을 언급했다.

그리고 나는 육겸의 얼굴에 가서 ... 육겸의 상반신 옷을 찢고 날카로운 칼을 내 심장에 도려냈는데 ... "일련의 동작묘사는 임충이 각성한 후 유남을 돕는 것에 대한 큰 분노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2) 풍경과 세부 사항에 대한 묘사는 상당히 성공적이다.

글의 풍경과 세부 사항에 대한 묘사는 줄거리를 전개하고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인물을 표현하는 데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경물에 대한 묘사에서' 눈' 이라는 단어는' 임풍설산사' 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임충이 막 여초장에 도착했을 때, "바로 겨울의 날씨였다. 구름이 빽빽하고 북풍이 점점 불어왔지만, 이미 눈이 내리고 있었다."

여초장에 도착했을 때, "등 위의 초당을 바라보다가 사방이 뒤죽박죽이 되어 북풍에 떨렸다." 술을 팔러 나갔을 때, "눈이 많이 내렸다. 클릭합니다 술을 팔고 돌아오자, 나는 말했다. "이 눈을 봐라, 밤이 점점 더 빡빡해졌다." 이 묘사들은 독자들에게 당시의 눈보라에 깊은 인상을 주었다.

경물 묘사에 쓰는 필묵은 많지 않지만, 직접 묘사든 측면 대비든 줄거리층 발전을 추진하며 고조를 향해 나아가는 역할을 한다. 동시에 분위기를 연출하여 성격을 부각시켰다.

빽빽한 붉은 구름, 울부짖는 북풍, 하늘을 흩날리는 눈, 무너진 사초장, 외로운 고사는 황량하고 쓸쓸하고 추운 분위기를 형성하고, 사초장은' 벗겨지고 터질 것',' 잡동사니를 긁어내는' 활활 타오르는 불길을 돋보이게 한다.

이 문장 에 대한 상세한 묘사 도 매우 뛰어나다. 예를 들어 임충이 처음으로 여초장에서 나왔을 때의 일련의 동작묘사를 보면 초당이 눈에 압도된 일련의 동작심리묘사는 임충이 조심스럽고 직무에 충실하며 수위를 지키는 성격을 보여준다. 동시에 독자들은 여초장의 화재가 임충의 부주의로 인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깨닫게 했다.

(3) 도청을 두 곳에 상세하게 써서 각각 특색이 있다.

하나는 작은 호텔에서 쓴 것이다. 이작은 다이얼에서' 고태위' 라는 말을 듣고 은인 임충과 관련이 있다고 의심했고, 재빨리 아내를 몰래 엿듣게 했다. 하나는 임충이 산사에서 육겸을 엿듣는 것에 관한 이야기이다.

전자는 이둘째의 아내가 남편의 명령에 집중하며' 한 시간' 을 듣고,' 모두 내 머리 위에 있다. 적어도 그의 생명을 끝낼 것이다' 는 반마디만 들었다. 후자는 절 앞의 임숭복이다. 우연히, 짧은 순간, 그는 루 키안 등 세 사람의 모든 대화를 듣고, 한 마디도 놓치지 않고 도둑의 모든 음모를 꿰뚫어 보았다.

두 번 엿듣고, 한 번은 약간 상세하고, 딱 알맞다. 전자는 육온유 다른 사람들이 작은 여관에서 계획한 나쁜 일이다. 도둑은 도둑이 되어 남에게 들릴까 봐 작은 소리로 말할 수밖에 없다. 이둘째 부인의 칸막이 벽의 귀는 당연히 잘 들리지 않는다. 이때, 만약 당신이 루겸과 같은 음모를 완전히 믿는다면, 다음 이야기는 무미건조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러나 만약 네가 한 글자도 듣지 못한다면, 줄거리는 일파삼접으로 진행할 수 없다. 머리를 숨기고 꼬리를 드러낼 뿐, 그럴듯한 것이 아니라 젊은 부부, 임충, 심지어 독자들을 의심하게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서스펜스 설정은 사람을 흥분시킨다.

후자는 임충이 어느 설야에, 산사에서, 세 사람이 불을 지폈을 때 성공했다. 그들이 득의양양하여 체면을 잊었을 때, 그들은 이 한밤중의 불황산사에서 누군가가 푸대접을 받을 줄은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 하물며 임충은 말할 것도 없고, 그들의 대화는 조금도 거리낌이 없었다.

임충은 묘문만 사이에 두고 있는데, 당연히 똑똑히 들을 수 있다. 즉시 가슴에 복수의 불을 붙이고 필사적으로 적을 향해 사격하다. 전자는 약간 쓴, 금 처럼 비싼, 바로; 후자가 섬세하고 잉크를 끼얹는 것도 적절하다.

확장 데이터:

그것은 4 대 고전 소설' 수호전' 중 10 장이다. 80 만 금군 교두림충이 우여곡절 끝에 사초장을 지키도록 파견되었다는 것이다. 집이 폭설로 무너진 탓에, 나는 허름한 산사에서 하룻밤을 묵어야 했다.

그런 이유로 나는 Lu Qian, Fu' an 및 Chadding 이 밖에서 말하는 것을 우연히 들었고, 내가 누 명을 당하고 거의 살해되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분노한 임충이 마침내 폭발하여 총으로 세 사람을 찌르고 제왕절개하여 육겸의 심장을 꺼냈다. 바로 이 일로 임충의 유일한 아름다운 관직의 비전이 사라지고 양산으로 도피할 수밖에 없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글의 풍경과 세부 사항에 대한 묘사는 줄거리를 전개하고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인물을 표현하는 데 어느 정도 역할을 했다. 경물에 대한 묘사에서' 눈' 이라는 단어는' 임풍설산사' 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임충이 막 여초장에 도착했을 때, "바로 겨울의 날씨였다. 구름이 빽빽하고 북풍이 점점 불어왔지만, 이미 눈이 내리고 있었다." 여초장에 도착했을 때, "등 위의 초당을 바라보다가 사방이 뒤죽박죽이 되어 북풍에 떨렸다." 술을 팔러 나갔을 때, "눈이 많이 내렸다. 클릭합니다

술을 팔고 돌아오자, 나는 말했다. "이 눈을 봐라, 밤이 점점 더 빡빡해졌다." 이 묘사들은 독자들에게 당시의 눈보라에 깊은 인상을 주었다. 경물 묘사에 쓰는 필묵은 많지 않지만, 직접 묘사든 측면 대비든 줄거리층 발전을 추진하며 고조를 향해 나아가는 역할을 한다. 동시에 분위기를 연출하여 성격을 부각시켰다.

빽빽한 붉은 구름, 울부짖는 북풍, 하늘을 흩날리는 눈, 무너진 사초장, 외로운 고사, 황량하고 쓸쓸하고 추운 분위기를 형성하고,' 벗겨 터뜨리다',' 잡다한' 사초장 불타는 불길도 임충의 반항의 분노를 자아냈다.

이 문장 에 대한 상세한 묘사 도 매우 뛰어나다. 예를 들어 임충이 처음으로 여초장에서 나왔을 때의 일련의 동작묘사를 보면 초당이 눈에 압도된 일련의 동작심리묘사는 임충이 조심스럽고 직무에 충실하며 수위를 지키는 성격을 보여준다. 동시에 독자들은 여초장의 화재가 임충의 부주의로 인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깨닫게 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임풍 설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