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원은 다음과 같이 해석된다.
"생명" 의 본의는 끈으로 동물을 묶는 것이다. "가장자리" 의 주체는 밧줄일 뿐, 움직이는 물건일 뿐이다. 그렇다면, 사람들이 운명의 경이로움을 감탄할 때, 실은 밧줄과 한 활동의' 물건' 사이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다.
나는 미래를 남기고 싶다: 20 19 의 여름, 나와 그 밧줄에 대해서.
사람들은 한 마디로 자신을 위로하는 것을 좋아한다: 여행을 하고, 한 번 걸어라. 그리고 저는 거의 평생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마음이 저를 따라오고, 가라고 하면 떠나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녀는 티베트족 아가씨처럼 생긴 중원 여자로서 삼생석에서 천천히 내게 다가와 오랜만의 언니처럼 다가왔다. 그녀의 외모는 냉막 가식적이지는 않지만, 속마음은 빛나고 활력이 넘친다. 나는 그녀와 아들 Locke 의 교제에 집착하고 있다. 단지 동반하고, 순전히 동반하고, 사진과 함께 있을 뿐이다. 나는 종종 그녀의 어머니의 사랑의 빛으로 둘러싸여 있다. 이것은 정말 세상에서 보기 드문 진품이다. 여덟 살 된 낙가휘가 생명이 흐르면서 자유롭고 즐겁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로크와 그의 어머니의 대화를 들어보세요.
로크: "엄마, 우리가 어떤 관계인지 알아요. 클릭합니다
엄마: "오, 그게 뭐야? 클릭합니다
로크: "어차피 사랑이 아니라 모래시계야."
엄마: "오, 이해가 안 돼요. 우리가 모래와 같다는 말인가요? "
로크: "아니. 생각해 보면, 사랑은 시간 제한이 있고 모래시계는 영원하다. "
.....
사랑하는 화국화, 이생에서 너를 만나면 충분하다.
그 밧줄이 정말 그 밧줄일 때, 통로는 자연히 열렸다.
차를 마실 때의 몇 마디일 뿐이다. 상대방의 말을 평생 알아들을 수 있을 것 같고, 말도 성취되었다. 그래서 그녀의 꼬리 두 개가 나를 따라 사오관으로 들어갔다. 나는 또 그녀를 따라 동화에게 작별을 고하고 그녀의 대학 동창들과 모임을 가졌다. 그리고 우리는 상해로 돌아갔고, 나의 여행의 출발점으로 그를 만나러 갔고, 그들은 다시 만났다.
운명의 밧줄은 한 사람이고, 놀라운 만남이다.
개봉한 문화군자 용형은 한때 나를 놀리며 "중원에 가본 적이 없는 사람은 중국인이 아니다" 고 말했다. 나는 반드시 나의 중원 여행을 그의 허리띠에 묶을 것을 맹세한다. 애석하게도 정주에 가서 융합 교육의 선임 감독을 방문하지 못해 먼저 중국의 땅을 밟을 수밖에 없었다. 상해에서 마지막 고속철도 티켓을 사서 정저우로 곧장 갔다. 나는 운명의 근원인 정주 기업가 석왕이 주웠다. 나는 다른 사람을 귀찮게 하고 싶지 않다. 정주에 도착하기에는 이미 늦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여전히 한 가지 생각이 생겼다. 너를 귀찮게 하고, 또 다음 전환점이 있다. 에이, 만약 네가 이런 생각을 하지 않는다면, 아래의 이야기는 최고조로 돌아가게 될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평생 교집합이 없을 것이다.
감사합니다, 석두 왕!
정주에서는 꽃푸르게 유치원에 가는 길에 국화가 나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녀의 강연에서, 그녀는 그녀의 대학 동창인 돈방을 이야기했다, 이것은 단지 몇 마디에 불과하다. 직감은 그를 위해 정저우에서 하루 더 머물며 개봉에서 중국 문화를 공부하는 이 은둔자를 방문하러 간다고 나에게 말했다. 공교롭게도 전방이 정주 회의에 왔을 때 개봉을 준비하고 있어서 호텔에서 하루 종일 그를 기다렸다.
저녁 식사 시간에 그들은 마침내 나타났다. 그는 미소를 지으며 앉아 여러 해 된 오랜 친구처럼 앉아 있었다. 나는 이 겸손한 군자를 몰래 한 번 쳐다보며 웃으며 그들에게 말했다. "생전 하루 종일 경건한 마음으로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 사람을 기다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때 창밖에는 큰비가 내리고, 정주의 건물은 엷은 안개에 휩싸여 수묵화처럼 뒤덮였다.
키안 팡 (Qian Fang) 의 문화적 기원에 대한 그의 이해를 듣고, 한자 뒤에있는 철학을 해체하고, 한자의 중국과 서양 문화가 만나는 암호를 해석하고, 인간 문명의 북극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 이 중원 남자의 중국 감정이 그의 텍스트에 흐르고, 명확하고 심오합니다.
나는 그에게 송민호 가당을 창설하려는 초심과 어려움에 대해 이야기하고, 문화 수업의 틀 체계를 토론하고, 한자 학습의 통로를 돌파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진지하게 듣고 있는데, 우리는 마치 여러 해 동안 오랜 친구를 만나 정신에 도달한 것 같다.
마침내 정주의 비가 그쳤다.
정주에서 고속철도를 타고 사오관까지 갔다가 택시를 타고 동화사에 도착했을 때는 이미 황혼에 가까워졌다. 내가 내릴 때, 나는 공기 흐름에 잡혔다. 나는 저도 모르게 두 팔을 벌리고 회전하기 시작했다. 나는 무한함을 느꼈다. 이곳은 매우 조용해서 나는 풍수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풍수 전공 대학원생 유 스승이 온다는 친구의 말을 계속 들었지만 너무 오래 있을 수는 없었다. 불행히도, 나는 다음번에만 애착이 될 것이다.
그러나 기적이 일어났다. 동화사에 머물던 다음날, 나는 유 대사가 온다는 소식을 들었다. 나는 기뻐서 어찌할 바를 몰랐다.
아침 일찍, 나는 찻집에 들어갔고, 한 눈에 군중 속에서 유 스승이 누구인지 찾아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는 눈을 한 번 마주치자 곧 상대방의 운남 특색을 알아보았다. 하하, 원래 이 명가는 나의 고향이었구나. 이것이 인연입니다.
스승과 이야기하니 자신이 무지에 빠져 있는 것 같다. 항상 너무 연약한' 나의 각도' 와 내면이 어떤 감정에 의해 굳어지는 패턴이 너무 많다고 생각한다. 대사가 피를 보자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흐르면 분명해진다. 여러분의 계발에 대단히 감사합니다! 말 한 마리가 마음에 새기고, 몸으로 실천할 것이다.
동화사를 이별하니 본당에 들어가 간판을 그려 봅시다. 내가 만불전에 발을 들여놓으려고 할 때, 천둥이 한 번 터지자, 다른 사람이 나에게 내가 성전을 수리하고 대포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추첨이 끝난 후, 나는 묘문을 걸어 나갔고, 하늘에는 이미 억수 같은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멍하니 그곳에 있다. 무슨 생각이 있으면 청우상간, 정말, 한순간이다.
고개를 숙이고 표지판을 보고,
음.
동화사에 작별을 고하고, 나와 낙은 소관에서 불산까지 히치하이킹을 했다. 영남 지역의 촉촉한 공기 속에서 눈이 닿는 곳에 있는 산들은 흙으로 덮여 있지 않고 모두 녹색을 떨어뜨리고 있다. 불산에 들어간 후 우리는 계속 전진했다. 우리는 남산 배후지의 삼수구에 정착했다.
남산 삼수구에 도착했을 때, 날이 어렴풋하여 실수로 세외도원에 떨어졌고, 도화원의 주인은 바로 중국 유리 비유전인 양이었다. 이것은 분명히 네가 마음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또 다른 선물이다.
자리에 앉은 후, 나는 사랑하는 파란색에 눈이 부셨다.
다음날 아침, 새가 꿈을 꾸는 사람을 깨우고 문을 열어 유유히 남산을 만났다.
종보원에서, 당신은 공기 속에 가득 찬 자연에 취해 모든 작품을 감상하고 예술가의 내면이 전하는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세상은 정말 기묘해서 더 많은 봄과 가을을 갈망하게 한다.
작업장에 양 선생님의 학생이 몇 명 있다. 그들은 그들의 목표에 집중했다. 양 선생님의 소개에 따르면 학생들은 천리 밖에서 스승을 찾아 기예를 배우러 왔지만 엄격한 세관을 거쳐야 하는데, 그 중 중요한 관문은 사랑이다. 자신의 재능을 찾아 그에 따라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행복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사랑에 고개를 숙여! 여러분, 미래의 예술가들을 축복합니다!
양 선생님의 스튜디오에 와서 평론을 떨치고 마음으로 만지면 된다. 조심, 보이지 않는 것을 보고,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알아라.
그러나 내가 그들을 보러 왔을 때, 그들은 이미 내 마음속에 가라앉았다.
나는 양 부부와 아주 즐겁게 이야기했다. 그들은 차를 몰고 우리를 불산시 스튜디오로 데려갔다. 작업실은 불산에서 가장 볼 만한 남풍고아궁이 관광지에 위치하고 있다. 도자기 활성화석으로 불리는 남풍고 아궁이, 고아궁이는 기네스북 세계 기록 500 년 동안 가마불이 끊이지 않고 생산이 중단되지 않아 세계적으로 보기 드물다. 나는 오늘 마침내 내 얼굴을 보았다.
내가 처음 화신을 보았을 때, 내 마음은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나는 너의 행복이 얼마나 많은 슬픈 영혼을 구했는지 알고 싶다.
500 년 동안 그녀는 생명의 노래를 부르며 도시의' 정글' 에 묵묵히 서 있었다.
나는 400 년 전, 그 봄에 금새 두 마리가 손에 씨앗 한 알을 들고 오래된 난로를 헤매는 것을 분명히 보았다. 그들은 봄에 노래를 부르며 이 영원한 반얀 나무를 심었다.
들어가서 마지막에 파란색을 한 번 보세요.
내가 마침내 불산을 떠났을 때 인연을 깨뜨린 인연이 왔다. 망망한 인파 속에서 전생에 뜻밖에 와서 형과 만났다.
자, 이 형제주를 마셨더니 인생이 곳곳에서 만난다.
속담에도 있듯이: 큰 도시에 숨어 있다, 작은 야생에 숨겨져 있습니다.
나와 화국화 여행에서' 수출률' 이 가장 높은 사람을 만날 수 있도록, 나는 화국화 일가와 옛 형제인 삼수 예술의 대가인 양을 작별했다. 나는 의연하게 광저우에서 상해로 다시 들어갔다.
그날 아침, 우리는 샤오밍의' 인연-공간' 에서 교육에 대해 이야기했다. 샤오밍의 열린 교단 상태는 나의 교육에 대한 해석이 유창해졌다. 물론, 문명의 소리 없는 경청도 나에게 힘을 주었다. 나는 그가 말한 것을 기억한다. "교육의 본질은 하느님의 지시에 따라 미래로 나아가는 것이다." 나는 매우 즐겁게 웃었다. 물론 나는 많은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동의하지 않는 것은 단지 오해 때문이다. 왜냐하면' 신' 은 인격화되지도, 종교화되지도 않고, 생활 밑바닥의 신앙에서 비롯되기 때문이다. 우리가 말하는' 신' 은 바로 그 우주 자체의 존재이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인생에서 항상 놓칠 수없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일단 그들을 놓치면, 너는 평생을 후회할 것이다.
네, 온명 형제, 아니, 나는 그를 온명 형제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그는 도시에 숨어 있는 우아한 현자이다. 그의 비범한 고귀함 때문에, 나는 그와 기념사진을 찍는 것을 잊었다. 다음 번 엔, 그래, 우리 모두가 말했다: 돌아와!
샤오밍의 가장자리 공간:
사실, 운명은 여전히 기복이 심해서, 나는 번화가에서 조용한 화관 계몽 정원을 만났다. 너무 아름다워서, 나는 감히 반복할 수 없다. 구석구석은 모두 아이들에게 속한다. 아이를 존중하는 것은 말하는 것이 아니라 설계한 것이다. 나는 아이들이 즐거워서 학교를 떠나고 싶지 않은 것을 보았다. 네, 이곳은 모든 아이들이 유치원을 사랑하게 할 것이다. 유 스승의 추천에 감사드리며 창시자 주선생의 인터뷰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쿤밍에서 만날 것이다.
이 글과 사진으로만 20 19 여름의 실제 만남을 기록한다. 글과 그림을 보는 것은 한 사람을 보는 것과 같다. 사진과 글 뒤에는 깊은 고마움, 모든 유형무형의 운명, 걸을 때의 내면의 느낌에 감사하며, 이 간단한 순간을 다른 사람에게 읽어 주고 싶습니다. 여름의 더위에 맑은 바람을 보내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