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코를 붙이세요.
종이에 머리를 그리면 플레이어가 눈을 가리고 같은 곳에서 다섯 바퀴를 돌린 다음 플레이어가 지정된 위치로 가서' 코' 를 머리에 붙이면 우승자가 상을 받게 된다.
둘째, 타이어 고리 클램핑
큰 통에 물을 가득 채운 다음 통에 유리구슬을 더 넣는다. 플레이어는 손에 젓가락 한 켤레를 들고 구슬을 통에 넣었다. 지정된 시간 (1 분) 동안 지정된 숫자 (15) 를 들고 상품을 받습니다.
셋째, 영리한 커플 또는 휴식 언어
주인은 대련이나 휴후어를 많이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상반부나 하반부가 참가자들에게 주워 달라고 하면 바로 상을 받는다고 말했다. 대련이나 휴후어를 받는 과정에서 다른 학우들의 힌트는 허용되지 않는다.
넷째, Lenovo ABC
사회자는 사전에 단어나 글자에 라벨을 붙이고, 참가자는 제비를 뽑아 추출한 내용을 연상시킨다. 만약 그들이 연속해서 세 개를 정확하게 할 수 있다면, 그들은 상을 받을 것이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달리기라는 말을 하면, 참가자는 달리기라는 단어와 연결되기 위해 달리기 동작을 합니다.
5. 누가 사격을 잘하는지 보세요.
사회자는 미리 농구 한 개와 농구보다 약간 큰 종이상자 (또는 던질 수 있는 다른 것) 를 준비했다. 참가자 두 사람이 한 조로 촬영하다. 1 분 안에 가장 많이 쏘는 것이 승자다.
여섯째, "선원" 대회
경기는 세 조로 나뉜다. 각 그룹에는 4 명이 있습니다. 주인은 물로 가득 찬 플라스틱 컵을 준비해야 한다. 첫 번째 사람의 컵에 물이 가득 찼을 때, 사회자는 시작과 시간을 외쳤다. 참가자는 손 (또는 다른 부위) 으로 컵의 물을 순차적으로 옮겨서는 안 되며, 시간은 마지막 도착이 우선한다.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일곱째, 성어를 알아맞히다
칠판에 성어를 써서 한 사람이 칠판을 메게 하고, 다른 한 사람이 앞에서 겨루게 하여, 그가 추측하게 하다. 손짓하는 사람은 한 마디도 할 수 없다. 누가 상을 받을지 짐작한다.
여덟, 마지막 암호 (추측 숫자)
먼저 100 이내의 숫자를 몇 장 준비해 종이 몇 장에 쓰세요. 종이 한 장에 숫자를 하나 쓰다. 그런 다음 종이를 접어서' 소포 배달' 처럼 쪽지를 건네주세요. 이 종이를 받은 사람은 행운의' 궁극의 고수' 로, 다른 사람이 그녀의 손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맞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추측 할 때 "궁극적 인 고수" 는 범위를 제공해야합니다. 누가 상을 받을지 짐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