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rd 애니메이션 문화전파사가 제작했고, K-Card 게임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대화형 데스크톱 게임' 귀신의 밤' 은 오는 9 월 게이머와 만날 예정이다. 게임 표준 확장판에는 수십 개의 유령 이미지나 유령과 관련된 전고, 거의 30 개에 가까운 플레이가능 캐릭터, 10 여개 스타일의 소품 장비, 10 여개 미스터리 카드가 게이머의 공개를 기다리고 있다. 현재의 보드 게임 시장에서는' 백귀신야행' 의 풍부한 게임 내용과 변화무쌍한 놀이법도 독특하며, 독특한 혁신으로 새로운 보드 카드 개념이 펼쳐질 것이다. 백귀야행' 이야기는 20 12 세계 종말부터 시작해 세계 종말 이후 지구의 변화를 다룬다. 세계가 자연이나 인위적으로 파괴될 때, 지구가 다른 외계 공간에 대한 복수를 폭로할 것이다. 이 게임은 귀신의 언어로 사회 현상이 우리 생활 공간에 미치는 영향을 이야기했다. 사실' 귀신' 의 정의에 대해 중국 고대인들은 당시 일부 사회현상이나 세상 물정을 묘사하는 데 그것을 사용했다. 기획 단계에서 스튜디오는 국내외 100 여 개의 유령 이미지 중에서 익숙한 대표적인 이미지를 골랐다. 그들은 평범한 유령처럼 보이지만, 그들 각자는 사회적 현상을 대표하거나, 그래야만 세계 종말의 자연분노를 불러일으킨다. 백귀야행의 이야기는 20 12 세계 종말 이후에 발생했다. 지구는 지진, 쓰나미, 강풍 등 강렬한 자연재해를 겪은 후 인류가 의존하는 세계는 이미 폐허가 되었고, 인류의 95% 이상이 이 충격적인 대재앙으로 사망했다. 그 결과, 세계 빛과 어둠의 균형이 깨지고, 잠든 귀신과 내면의 감각이 강렬한 떨림 속에서 깨어나고, 세계와 지옥의 장벽이 찢어졌다. 재난의 파멸에도 불구하고, 사악한 유령의 공격에 직면하여 인류는 기다림과 죽음을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다시 한 번 절망적으로 주먹을 움켜쥐고 유령과 싸우며 자신의 마지막 집을 지킨다. 그들 중 일부는 지도자, 유령, 엑소시즘 ... 그들은 점차 인류의 영웅이 되었고, 그들의 이름은 거의 귀신을 무섭게 했다. 그러나 귀신의 수가 너무 커서 연약한 인류는 동반자가 죽는 것을 눈 뜨고 지켜볼 수밖에 없다. 이 순간, 신들은 마침내 구원의 손을 세상에 내밀었고, 한 천사가 자신의 신분을 버리고 인류에게 왔고, 하느님의 이름으로 절망하는 사람들이 용기를 되찾고 악령을 심판하도록 도와주었다. 그러나, 이 천사들은 이 임무만이 아니다. 점차적으로, 인간은이 소위 신의 진정한 목적을 발견했습니다 ... "유령의 밤" 은 전략, 재미, 여가, 행동, 교육 및 퍼즐 게임의 본질을 포함하는 역할 놀이 게임으로서 많은 게임에서 시각, 촉각 및 기타 감각 상호 작용의 고전적인 게임 모델을 발굴했습니다. 세밀하게 선발하여 탐구한 분야는 매우 광범위하다. 많은 게임 모드에서 대표적인 부분을 요약하면 이' 백귀야행' 이 형성된다. 표준판의 보급은 그 중 일부일 뿐이지만 자료편의 쇄신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전방위적인 유령 세계를 줄 것으로 믿는다. K-카드 애니메이션에 따르면 후기 자료영화는 플레이어가 투표한 방식으로 운영돼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캐릭터나 아이템을 선정해 자료게임에 참여함으로써 플레이어가 실제로 게임의 리더이자 제작자가 될 수 있도록 했다.